콜라겐 제너레이터 구매 후기

콜라겐 제너레이터 구매 후기


고급 콜라겐 제너레이터 들어보신적이 있나요? 후기를 보면 어머님들께 많이 선물을 해드리고 있는데, 몸이 건조하고 가려운 증상, 머리카락  굵어짐, 주름과 피부 탱탱등 효과가 좋아 보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콜라겐 제너레이터 구매 후기와 이유를 적어봅니다.

 

콜라겐-추천
콜라겐

콜라겐 제너레이터 구매

 

저는 남자이고 기존에 와이프가 먹던 액상으로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아내와 함께 섭취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냥 알약으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제품을 원합니다.

 

이유인즉 남자가 여자들이 주로 먹는 액상 콜라겐을 먹고 있으면 이상하게 누가 쳐다보는것 같고 그런 느낌이 들더군요. 그래서 열심히 알아본 제품중 리제노틴, 고급 콜라겐 제너레이터 이제품이 엄청나게 후기가 좋았습니다.

 

 

▣ 콜라겐 제너레이터 가격

 

제품은 아이허브에서 팔거나, 해외 직구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해외직구보다 아이허브에서 그냥 구매하는것이 1만원정도 더 싸게 팔더군요. 그렇게 사먹다가 가끔 슈퍼할인을 할때가 있습니다. 6-7만원 짜리를 40%할인해서 팔때 그때 저는 꼭 2통씩 구입을 합니다. 아이허브 구입방법은아 아래 참고 하세요.

 

 

아이허브(IHerb)할인코드 가입방법 총정리

반갑습니다. 오늘은 아이허브 10%할인코드 및 가입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Iherb를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의 이해를 돕기위해 국내 쿠팡이라면 글로벌은 아이허브라고 생각하시면

bluesmj.tistory.com

 

아이허브-가격
아이허브 가격

위 사진을 보시다 싶이 다른곳 해외직구는 7-8만원 정도 하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아이허브에서는 6만원에 파는데 가끔 슈퍼세일을 할때 40%식 할인을 합니다. 이제품 말고도 많은 제품들이 슈퍼세일을 할때가 있거든요 그때 노려서 구입하세요.

 

 

콜라겐-캡슐
캡슐 알

고급 콜라겐 제너레이터 효과

 

비오틴과 함께 왅벽하게 혼합된 안정화된 오르토실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H-OSA는 콜라겐을 만드는 콜라겐 생성 세포가 사용하는 효소를 지원하고 활성화하여, 신체의 미용 단백질에 자연스럽게 영양 공급을 지원해줍니다.

 

일반적으로 오르토실산은 생체이용률을 감소시키는 과정인 중합을 피할수 있도록 안정화 해야합니다. CH-OSA의 특허 받은 콜린 안정화 기술은 중합체가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고, OSA의 최적 흡수를 보장해 줍니다.

 

 

▣ 후기로 보는 효과

  • 몸이건조한 어머니의 가려움을 해결
  • 어머니의 주름을 완화
  • 머리카락 굵어지고 피부 탱글
  • 머리카락이 빨리 자람 비싸지만 않으면 최고
  • 다른제품보다 훨씬 좋은데 평점 안좋게 주는 이유 평점 좋으면 가격오름

 

정말 다양한 후기가 있습니다. 저도 이 제품을 쓰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유가 손톱이 갈라지고 잘 부셔 졌는데, 해당 고급 콜라겐 제너레이터 제품을 먹고 난후 다른분들 후기처럼 손톱이 자랄때 끝이 갈라지거나 하지 않네요.

 

피부 보습에도 좋은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부가 좋아진것 같기도 하다고 후기를 남겨놨습니다. 단점은 역시니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게 흠인데, 먹어보고 효능이 있으니간 슈펴세일때 더 구매해 놓으면 오래 먹을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콜라겐은 부족하니 이와 같은 제품들로 채워주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와이프가 먹던 액상 콜라겐도 좋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캡슐로 먹으니간 더 간단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콜라겐 제너레이터 구매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아차 아래는 제거 먹어본 콜라겐들 입니다. 아내는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를 먹고 있으며, 처음 가격대비 싼 콜라겐을 먹었는데 부작용이 생겼습니다. 맨아래에 부작용을 적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리제노틴-콜라겐
콜라겐 알맹이

 

▣ 콜라겐 추천 또는 효능

 

 

천수애 콜라겐 가격 천수애진 차이

인터넷으로 보니깐 천수애 가격이 있고 천수 애진 가격이 있는데 이 제품 서로 다른 제품이 가요. 조금 찾아보면 같은 제품 같은데 사람들이 이것을 두 가지로 이야기하는 것 같아 궁금하시죠.

bluesmj.tistory.com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추천 효능

콜라겐 효능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여성분들이 콜라겐을 섭취합니다. 즉 콜라겐은 예뻐지기 위해 섭취해야 한다는 공식이 성립할 만큼 소중합니다. 오늘은 많

bluesmj.tistory.com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콜라겐 부작용

기존 뉴트리코어 콜라겐을 먹고 있던 와이프에게 저는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캘리포니아 골드 콜라겐업)을 추천했는데요. 글로벌 판매처 아이허브에서 구입을해서 주었습니다. 외국인도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