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추천 효능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추천 효능


콜라겐 효능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여성분들이 콜라겐을 섭취합니다. 즉 콜라겐은 예뻐지기 위해 섭취해야 한다는 공식이 성립할 만큼 소중합니다. 오늘은 많고 많은 콜라겐 중 뉴트리 코어 콜라겐 담다 多 를 추천 한번 해볼까 합니다. 아래에서 이야기할게요.

 

콜라겐 효능

 

뉴트리 코어 콜라겐 담다를 설명하기 전, 콜라겐의 효능을 먼저 간단하게 이야기해드릴까 합니다. 대부분 피부미용에 좋다고만 알지 정확하게 콜라겐이 얼마나 좋은지는 잘 아는 사람이 드물다 생각이 들어서 하는 말입니다. 남들이 좋다니 간 따라먹는 분들이 많죠.

 

 

콜라겐은 포유류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 중 하나이며, 여러 생물학적 기능을 담당하고 그중 하나는 결합 조직, 근육 및 피부에 구조적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콜라겐은 피부 탄력을 담당하는 단백질입니다. 또한 관절과 뼈 건강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콜라겐 효능

 

▣ 피부 건강

콜라겐 보충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피부의 외관과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콜라겐 보충제가 피부에 수분을 추가하고 주름을 줄이고 탄력을 개선하는 등 노화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맞습니다. 여러 연구에서 콜라겐은 여성들 주름의 깊이를 현저하게 줄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참가자의 피부 보습과 탄력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즉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된 샘이죠.

 

 

▣ 관절 건강 개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관절이 부실해지기 시작합니다. 특히 관절의 해면질 연골이 닳기 시작하고 이때, 콜라겐 보충제를 먹는다면 관절 연골의 악화를 회복하거나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무릎과 같은 관절이 좋지 않은 어머님들 콜라겐 꼭 챙겨 드세요. 그래야 나중에 고스톱이라도 치러다닙니다.

 

 

콜라겐 효능 근육량

 

▣ 근육량 증가

콜라겐 보충제를 사용하면 근육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콜라겐 보충제를 섭취 한 사람들은 위약을 복용 한 사람들보다 훨씬 더 뚜렷한 근육량과 힘의 증가를 보여주었습니다. 즉 콜라겐이 근육 성장을 담당하는 단백질의 생성을 촉진하는데 도움이 된다.

 

 

▣ 뼈 손실 방지/심장 건강 지원

콜라겐은 상당한 양의 뼈 구조를 구성하고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이에 따른 정확한 연구내용은 잘 없네요. 심장 건강 지원 또한 좋다고는 하는데 정확한 연구자료는 못 찾았습니다.

 

 

콜라겐 효능 건강

 

▣ 그 밖의 효능

  • 건강한 장 유지

  • 건강한 체중 유지

  • 불안 감소

  • 기분 개선

  • 건강한 손톱과 모발 성장 촉진

 

콜라겐은 위와 같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 개선뿐만 아니라 나이가 듬에 따라 필요한 관절 건강 및 근육량에 도움을 주고 있으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꼭 챙겨 먹어야 필수 보조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추천

 

제가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저는 건강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고 블로그를 적고 있습니다. 그리고 업체에게 물건을 받고 그것에 대한 답례로 적고 그런 행위는 절대 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위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를 추천하게 된 이유는, 해외직구로 좋다는 여러 가지 콜라겐을 사서 아내에게 줬습니다. 가격 및 가성비가 직구는 매우 훌륭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실 겁니다. 그런데 부작용이 생기면 가슴이 덜컹 내려 않게 됩니다. 아래 내용도 그와 같은 맥락입니다.

 

▣ 콜라겐 부작용

https://bluesmj.tistory.com/186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콜라겐 부작용

기존 뉴트리코어 콜라겐을 먹고 있던 와이프에게 저는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캘리포니아 골드 콜라겐업)을 추천했는데요. 글로벌 판매처 아이허브에서 구입을해서 주었습니다. 외국인도

bluesmj.tistory.com

 

가성비가 좋다고 위제품을 해외직구 아이허브로 구입해서 와이프에게 줬더니 콜라겐 먹고 처음으로 부작용이 발생했네요. 그래서 해당 제품을 다시는 구매하지 않습니다.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없지만 저희 아내와는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재주문이 불가능하더군요. 그 덕에 제가 저 제품을 다 먹었습니다. 효과는 당연히 있긴 합니다. 콜라겐이니 간요. 하지만 아내에게는 구매해주지 않을 겁니다.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추천 이유

일단 국내 뉴트리코어에서 쉽게 살 수 있어서 좋고, 부작용이나 이런 것이 발생 시 매장으로 가서 전문가에게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좀 더 안전하다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또한 저희 와이프는 뉴트리 코어 제품을 그냥 믿고 좋다고 하더군요. 다만 다른 제품보다 가격이 비싸서 쉽게 손이 가지 않는다고 하니, 어쩌겠나요. 좋다는데 사줘야죠.

 

해당 뉴트리 코어 콜라겐 담다는 제가 먹어보니 앞전 아내 부작용으로 남겨 놓은 콜라겐보다 먹을만했습니다. 또한 아내가 먹기 편하고, 먹고 안 먹고 차이가 크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엔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를 먹어서 그런 것은 아닌 것 같고, 콜라겐 자체가 몸에 좋으니 그런 것 같습니다.

 

 

콜라겐 추천 뉴트리코어

 

▣ 먹고 싶은 콜라겐 꼭 드세요

이 글을 적은 이유는 꼭 콜라겐 담다를 드시라는 건 아닙니다. 다만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어 안정성이 보장되는 제품이라 추천해드리는 것이죠. 해당 제품을 드시지 않아도 나이가 듬에 따라 보조제로 콜라겐 하나 정도는 여성분들은 먹으면 좋을 것 같아 이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뉴트리코어 온라인은 모르겠고,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3 통정도 사면 1통은 공짜로 주더군요. 그렇게 사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이런 점을 고려해서 좋은 가격으로 콜라겐 효능을 느껴보시기 바래봅니다. 이상으로 뉴트리 코어 콜라겐 담다 추천 효능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