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큐 가격 효능 부작용 Q총정리

훼라민큐 가격 효능 부작용 Q총정리


폐경이 시작되면 삶의 질이 매우 떨어질 뿐만 아니라 갱년기 증상으로 인해 많은 여성들의 기분이 들쭉 날쭉하게 됩니다. 이러한 갱년기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동국제약에서 개발한 훼라민큐가 갱년기 여성들 치료에 도움이 되며, 훼라민큐 가격 효능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훼라민Q

훼라민큐 효능

 

갱년기 여성이 경험하는 대부분의 증상은 주로 폐경기 주변기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여성호르몬 생성 감소의 영향으로 발생하며 사람들마다 증상의 강도가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훼라민큐정에서 말하는 효능은 일반적인 갱년기 증상의 완화를 이야기 할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홍조와 땀이 나는 증상과 생리 전의 불쾌감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보다 더 힘든것은 정신적 긴장과, 신경과민, 집중력 부족, 불면, 불안, 우울증과 같은 증상 때문에 많은 어머님들이 고생을 하시고 집안에서 싸움이 멈추지 않습니다.

 

훼라민큐 효능은 이렇게 발생하는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고, 어머님들이 훼라민큐를 드시면서, 나 요즘 갱년기 때문에 기분이 오락가락하니깐 내 기분 좀 알아주세요, 약을 먹을 만큼 힘들다는 것을 가족분들께 이해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 정신적 긴장, 불안
  • 신경과민, 집중력 부족
  • 불면
  • 우울증상
  • 홍조
  • 땀이나 생리 전 불쾌감

 

자신의 갱년기는 어떤 증상인지 일반적인 갱년기 증상 5가지를 아래 글에서 참조하세요. 

 

 

훼라민큐
훼라민큐

갱년기 5가지 증상 테스트

 

 

국내외 여성들은 대부분 40-50대에 갱년기를 겪을 수 있으며, 사람에 따라 증상이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갱년기에 들어서기 전 몇 달 또는 몇 년에 변화를 느끼기 시작하고, 일과성 열감이나 야간발한과 같은 혈관운동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생리가 불규칙해지는 것은 물론 더자주 또는 덜 자주 올 수가 있으며, 이전보다 오래, 짧게 올 수도 있습니다. 이 말인즉 갱년기에 접어들면 들수록 다음 생리가 언제 올지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1. 기분의 변화

 

폐경기 호르몬이 변화하면서 감정의 변화가 심하게 요동을 칩니다. 기분 변화를 진정시키려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심호흡 운동, 갱년기에 좋은 음식, 균형 잡힌 생활방식등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2. 일과성 열감(홍조)

 

갱년기에는 땀을 흘리거나 얼굴, 목, 가슴 주위에 안면 홍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홍조의 열감에 대처하려면 얇은 옷을 입고, 술이나, 매운 음식, 카페인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3. 요실금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면 소변이 맑어지고 산도가 높거나 카페인이 많은 음식이나 음료 섭취를 줄이면 방광 내벽의 자극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골반저를 강화하기 위해 케겔 운동을 해보세요.

 

 

4. 생리의 변화

 

폐경기의 특성 중 여성의 생리주기나 양이 변화합니다. 출혈이 심하거나 일주일 이상 지속되는 점상 출혈이 발생하는 경우 가까운 산부인과를 방문하세요.

 

 

5. 불면증

 

갱년기의 증상 중 잠을 이룰 수 없는 불면증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는 수면을 방해하여 하루 종일 기력이 없게 만들거나 무언가를 집중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침실을 보다 어둡게 하고, 시원하게 유지하는 것이 갱년기 불면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갱년기 추천 제품

 

 

훼라민큐
갱년기완화 훼라민큐

훼라민큐 가격

 

 

위에 언급한 증상이 나타나고 병원에서 갱년기가 맞다고 하시면 훼라민큐를 구입해서 복용할 수 있습니다. 훼라민 Q 포장단위는 120정, 180정, 300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 120정 2개월분 3-4만원
  • 180정 3개월분 5~6만원
  • 300정 5개월분 8만원 정도

 

훼라민큐 복용방법은 1회 1정 1일 2회를 일반적으로 복용하며, 필요시 1회 2정, 1일 2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물과 함께 드시면 되고 절대 씹지 마시고 그냥 넘기면 됩니다. 꾸준히 복용하시면 훼라민큐 효능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훼라민큐는 호르몬제가 아닙니다.

 

 

멀티비타민 섭취해야 하는 이유

많은 사람들이 물어봅니다, 멀티비타민(종합비타민)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꼭 섭취해야 하나요, 이렇게 묻는데요, 왜 멀티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지 7가지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 그와 관

bluesmj.tistory.com

훼라민큐 부작용

 

훼라민큐 부작용은 피부반응으로 인한 붉어짐 가려움증과 햇볕에 대한 피부 민감성이 증가하여 광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물지만 피로, 불안, 졸음, 초조와 같은 정신신경계 부작용도 주의해야 합니다.

 

 

피곤하거나 식욕부진, 황달, 구토, 구토를 동반한 심각한 상부 위의 통증, 진항 뇨등의 간질환으로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즉시 복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 사용상 주의사항

  • 훼라민큐에 대한 성분에 과민반응
  • 임산부 및 임신가능성이 있는 여성이나 수유부
  • 피부 광과민반응 병력이 있는 사람

 

훼라민큐를 복용하는 동안 강한 자외선 노출, 장시간 일광욕, 태양광램프, 선탠침대 등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갱년기증상이 나타나는 불면증, 기분의 우울감, 건망증, 성욕이 떨어짐, 머리카락과 피부가 건조해지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가까운 병원에서 상담을 해보세요. 갱년기는 여성이라면 누구나다 겪어야 하지만, 누구나다 심하게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미리미리 갱년기를 준비해서 이 또한 어렵지 않게 지나갈 수 있도록 사전에 많은 정보를 얻어 놓는 것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훼라민큐 가격 효능 부작용 포스팅을 줄입니다.

 

 

울산 농수산물 석류 가격 효능

석류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한번씩 건강을 위해 석류를 농수산물에서 구입해 먹고 있습니다. 집에 어린 아이나 초등학생이 있다면, 한번쯤 석류를 구입해 먹어보면 재미가 있습니다. 다만 한번

bluesmj.tistory.com

 

 

불안장애 증상 심리적 극복

이세상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많은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어느순간 자신도 멈출수 없는 끝없는 생각으로 두려움에 떨곤 합니다. 이러한 불안장애 증상 및 심리적 극복하는 정보를 공유 하도록

bluesmj.tistory.com

2022.10.08 - [건강정보] - 유방 초음파 검사 맘모톰 수술 비용

 

유방 초음파 검사 맘모톰 수술 비용

벌써 3번째 맘모톰이라고 수술을 오늘도 권유 받았다. 코로나로 인하여 6개월마다 하던 유방 초음파를 하지 않은지가 나도 모르게 지나버려 이번에 병원을 찾아 유방 초음파 검사를 실시 하였습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