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니 깨짐 레진 비용 후기

앞니 깨짐 레진 비용 후기


음식을 먹다가 치아가 깨지는 일은 흔하게 발생합니다. 어금니가 특히나 그런 경우가 많은데 운이 없으면 앞니 또한 음식을 먹다가 깨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앞니 깨짐 레진 비용과 앞니 레진 사용 경험 후기를 공유 합니다.

 

목차

  • 앞니 깨짐 레진 비용
  • 앞니 레진 후기
  • 앞니 레진 수명 장단점

 

앞니 깨짐 레진
앞니 깨짐

앞니 깨짐 레진 비용

 

앞니가 깨지는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딱딱한 음식물을 씹을때 또는 음식인줄 알고 씹었는데 그안에 단단한 뼈나 무언가가 있어 앞니로 깨물었을때 내 앞니가 깨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저같은 경우 앞니가 조금 벌어져 있어서 그것을 레진으로 메워 주었는데, 거이 4년만에 앞니로 핫도그를 베어 물다가 나무를 씹어 버려 기존 레진으로 메워둔 치아가 살작 깨져 버렸습니다.

 

 

앞니 치아 깨진 상태에 따라 비용은 조금씩 달라집니다. 제가 처음 벌어진 앞니를 레진으로 메울때는 전체적으로 기존 앞니뒤쪽으로 레진을 바르고 하는데 시간이 걸려 비용이 30만원 들었습니다.

 

레진 한진 얼마 안되어 3번정도 부러졌는데 그것은 치과에서 무료로 해주었지만, 4년이 지난 지금 대략적인 비용을 물어 보니 10만원은 주어야 할것 같습니다.

 

 

앞니 임플란트 가격 기간

앞니가 심하게 썩거나 부러지는 경우 앞니 임플란트를 하게 되는데요, 우리가 궁금한건 임플란트 가격과 소요기간이 얼마나 걸릴까도 매우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지금 그것에 대한 궁금증

bluesmj.tistory.com

 

앞니 레진 후기
앞니 레진 후기

앞니 레진 후기

 

앞니가 벌어졌을때는 제대로 웃지를 못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를 신경 쓰지 않는데, 내자신이 벌어진 치아에 너무 신경쓴 나머지 제대로 웃지를 못했습니다.

 

그러나 30만원을 주고 앞니 레진을 한후 예전보다 밝게 웃게 되었습니다. 저는 앞니를 바르게 하기위해서는 교정을 해야하는지 알았고, 교정은 비용도 비용이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아예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앞니도 레진으로 표시가 나지 않을만큼 메울수 있다는것을 알게되고 소개 받은 치과에서 앞니 레진을 하게 되었습니다. 30만원이란 비용이 비싸다면 비싸지만, 저에게 그 30만원은 제가 그동안 치부로 여기던 앞니 벌어짐을 해결함에 있어 전혀 아깝지 않은 돈이 였습니다.

 

만약 당신의 앞니가 문제가 있어 벌어지거나 깨졌다면, 지금 당장 치과에가서 레진으로 메어주세요. 감쪽같이 메울수 있습니다. 그러니 고민하고 숨기지 마세요.

 

 

 

치아 레진 가격 인레이 비용

치아가 썩게 되면 간단하게 하는것이, 충치를 제거하고 그자리에 납땜을 하거나 레진을 합니다. 예전에는 저렴한 납으로 많이 했는데 요즘에는 대부분 레진으로 채우고 있습니다. 레진보다 더

bluesmj.tistory.com

앞니 레진 수명 장단점

 

앞니의 레진 수명은 접착된 치아의 위치 물린부위, 식습관에 따라 4년에서 8년동안 지속될수 있으며, 단단한 음식이나 딱딱한 물건을 직접 깨물지 않는 이상 오래도록 지속될수 있습니다.

 

 

1. 앞니 레진 장점

  •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미용을 최대화
  • 한번의 치과 방문으로 완료할수 있음
  • 아프거나 그러한 통증이 없음

 

2. 앞니 레진 단점

  • 단단한것을 씹으면 깨어지기 쉬움
  • 시간이 지나면 레진에 얼룩이 낌

 

앞니 레진을 4년동안 써오면서, 느낀것은 역시니 잘깨어진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생각만큼 잘깨어지지는 않습니다. 즉 앞니로 주의해서 사용 한다면 충분히 오래 쓸수 있으며, 가격대비 치아 미용 가성비로는 제일 좋다고 말하고 싶네요.

 

 

저도 다시 깨어진 앞니를 그부분만 메울지 아니면 4년되었으니간 약간 변색되었는데 전체를 떼어내고 다시 레진을 할지 치과에 가봐야 할것 같네요. 이상으로 앞니 깨짐 레진 비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잇몸 염증 치료 하지 않으면 생기는일

잇몸이 붓고 치아에서 냄새가 나면 대부분 풍치로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잇몸에 염증이 생긴것을 오래 방치하면 결국 잇몸으로 부터 고름주머니가 생기고 그것이 터지기를 반복하거나, 계속

bluesmj.tistory.com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 통증 후기

임플란트 뼈이식을 하는경우가 더러 생기고 저처럼 오히려 해야되면 적극적으로 해달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뼈이식을 하게 되는경우 아무래도 임플란트 삽입시 더 튼튼하게 할수 있으며,

bluesmj.tistory.com

 

 

치근단절제술 후기 비용 보험 청구

치아를 살리는 마지막 단계라고 할수있는 수술이 바로 치근단절제술 입니다. 보통 앞니 부분에 크라운을 씌어두었는데 뿌리에서 염증이 생겨 치아를 발치 하기전 해보는 치근단절제술 후기 및

moonbs.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