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니 벌어짐 교정 레진 가격

앞니 벌어짐 교정 레진 가격


앞니 벌어짐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그 마음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어디 가서 웃기가 부끄럽고, 자꾸 신경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그렇게 40년 살다가 이제야 앞니 벌어짐 교정을 레진으로 했습니다. 레진 가격 및 비용을 여러분께 공유하며, 꼭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여성-웃을때-앞니-벌어짐
앞니 벌어짐 교정

앞니 벌어짐 레진

 

이글을 쓰고 있는 사람 또한 앞니를 오랜 시간 벌어짐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교정하는 방법을 몰라 그대로 놔두었습니다. 그런데 암니 벌어짐 레진이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앞니 교정이 아닌 레진으로 벌어진 부분을 메우는 방법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아래에서 여러분께 꼭 알려 드리고 싶네요.

 

 

기존에는 이빨을 교정 시켜야 하는지 알았습니다. 앞니가 벌어지니깐 어디 가서 잘 웃지도 못했어요. 스스로가 부끄러워서 항상 활짝 웃지 못하고 수줍게 미소만 짓곤 했습니다. 그런데 2년 전쯤 앞니 레진으로 감쪽같이 벌어진 치아를 메워 버렸습니다.

 

효과요. 이걸왜 나는 이제야 알았을까? 정말 감쪽같고, 이 글을 쓰면서 2년이나 지났지만, 충분한 가치와, 저처럼 스트레스받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네요. 왜냐하면 밝게 웃을 수 있고, 사람 이미지가 변합니다. 또한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말이 두서가 없는데요. 그만큼 후회하지않고, 진정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앞니 벌어짐 레진 작업,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쓰면서 거울을 봅니다. 감쪽같아요. 2년이나 지났는데 과연 어떤지 아래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임플란트 가격 치조골 보험 청구

임플란트 가격이 궁금하세요. 처음 임플란트를 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한 것입니다. 그런데 혹시 보험 넣어둔것중 치조골 관련 보험을 가지고 있으세요. 그러면 말이 조금 달라집니다. 아래 내용

bluesmj.tistory.com

앞니 벌어짐 레진 장단점 2년

 

앞니를 메우는 방법이 저는 교정뿐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교정은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비용도 너무 비싸서 아예 생각조차 안 했습니다. 그런데 레진은 생각보다 별로 안 비싸요. 여기저기 알아보니깐 40-50만 원 정도 달라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다니는 치과에 이야기를 하니간, 30만 원 중반 정도로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물었습니다. 앞니라서 레진 잘해야 하는데, 치과 의사가 웃습니다. 제가 하는 모든 이빨, 레진으로 하고 있잖아요, 잘해드릴게요. 그렇게 저는 앞니 벌어짐 레진을 하였고, 2년이 지난 지금 그 과정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웃을때-앞니-벌어짐앞니-벌어짐-레진-후-모습
실제 제이빨 표시나나요

 

 

▣ 앞니 레진 단점

 

몇번이나 앞니 레진 부위가 깨져 버렸습니다. 통닭을 먹다가, 또는 딱딱한걸 앞니로 습관적으로 씹다가 부서져 버렸습니다. 4번 정도 다시 했습니다. 비용은 추가로 받지 않고, 그냥 레진으로 다시 붙여 주시더라고요.

 

처음에 왜그렇게 앞니 레진이 잘 부서졌냐고 하면, 습관적으로 앞니를 딱딱한 물체에 사용하거나, 앞니 레진 부분과 나의 이빨이 서로 부딪히면서 부서져 버렸습니다. 

 

한 달 사이에 4번 부서지고, 그 이후로 저에게 딱 맞는 앞니 레진이 만들어진 후 현재 2년이 넘었는데 한 번도 부서진 적 없습니다. 그리고 몇 년이 지나면 레진의 색상에 대한 문제점이 있을까 생각을 했는데, 거진 3년이 다되어가는 지금 이빨 색상과 동일합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세요.

 

 

 

▣ 앞니 레진 장점

 

사람이 웃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런 걸 진작에 알았다면, 정말 빨리 할걸 그런 후회를 했습니다. 진심입니다. 만약 지금 당신의 치아가 벌어져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제가 치과에서 가장 잘한 것을 뽑으라고 하면, 또한 가장 후회하지 않는 것이 바로 앞니 벌어짐 레진을 한 것입니다. 불편하지 않습니다. 처음에 조금 혓바닥으로 앞니 부분을 자꾸 건들어 보긴 하지만, 적응되면 전혀 이상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앞니가 벌어졌다면, 그 마음 이해하기 때문에, 무조건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3년 되는 시점인데 색상도 잘 유지되고 부서짐도 이제 없고, 지금 다시 30만 원대 주고 새롭게 하라고 한다면 무조건 또 합니다.

 

5년이 지나면 색상이 조금 달라질까요? 그러면 저는 새롭게 다시 앞니 레진 작업을 할 겁니다. 그동안 남들 앞에서 앞니 벌어진 것이 부끄러워서 밝게 웃지 못했습니다. 거진 40년 동안의 세월을 말이죠. 이제는 잘 웃어요.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지만, 지금은 방긋방긋 잘 웃습니다.

 

당신에게 웃음을 찾아주세요. 앞니 벌어짐 레진은 가격이 문제가 아닙니다. 가격 또한 그렇게 비싼 게 아닙니다. 돈 30-40만 원으로 활짝 웃을 수 있는 입모양을 할 수 있다면 그게 어딘가요.

 

 

제가 앞니 벌어짐으로 인해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기 때문에, 이런 글을 적으면서 여러분들께도 적극 추천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감쪽같습니다. 앞니 벌어짐 레진, 이것을 운 좋게 알았다면, 지금 당장 치과에 문의해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말이죠. 이상으로 앞니 벌어짐 교정 레진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치아 크리운 가격 종류 총정리

당신의 치아는 안전한가요. 무슨 이유에서든 치아가 아프면 그냥 참지 마세요. 참으면 참을수록 치아의 상태는 재기불능이 되어가니간요. 이미 때우기에 늦었다면 당신은 치아 크라운 가격 과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