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뼈이식 비용 통증 후기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 통증 후기


임플란트 뼈이식을 하는경우가 더러 생기고 저처럼 오히려 해야되면 적극적으로 해달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뼈이식을 하게 되는경우 아무래도 임플란트 삽입시 더 튼튼하게 할수 있으며, 치조골 즉 뼈이식을 하게 되면 보험에 따라 2종수술비로 청구를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임플란트 뼈이식을 하시는 분들은 뼈가 염증으로 인해 녹거나 임플란트 삽입해야하는 치조골의 양이 부족할때 추가로 하게 됩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과 통증은 얼마나 되는지 후기로 남겨 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벌써 몇개의 임플란트 뼈이식과 상악동 거상술을 실시한 유경험자 입니다.

 

치과의 글이 아닌, 소비자가 직접 경험하고 느꼈던 후기를 남기는 글이니 팩트들은 꼭 챙겨가세요.

 

목차

  •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
  • 뼈이식 보험 청구
  • 뼈이식 통증
  • 뼈이식 후기
  • 뼈이식 이유

 

임플란트 뺘이식 비용
뼈이식 비용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30만원)

 

보통 임플란트를 하게 되면 임플란트 하기전 비용을 이야기 합니다.  거기에서 + 뼈이식을 하게 되면 비용 30만원 정도가 추가가 되며, 여기에 상악동 거상술을 실시하면 비용이 추가가 됩니다.

 

 

그러나 제가 했던 2번의 뼈이식 + 상악동 거상술 비용은 한번은 합쳐서 30만원 다른곳은 50만원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제가 2번을 다른 치과에서 치료를 받았는데 두군데 모두다가 하는 말씀이, 뼈이식 비용 50만원 + 상악동 거상술 비용 50만원인데 100만원이 아닌 30만원, 50만원만 받는다고 했습니다.

 

즉 어떤곳은 뼈이식 비용만 받고 상악동 거상술까지 진행해족, 다른곳은 상악동 거상술 비용을 받습니다. 아래 상악동 거상술에 대한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보험정구 내용도 있습니다.

 

 

상악동 거상술 비용 종신 보험청구

상악동 거상술이 무언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것이며, 임플란트 윗어금니를 해야하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말일겁니다. 그런데 이러한 상악동 거상술 비용은 얼마나 할까요? 저는 임플

bluesmj.tistory.com

 

 

▣ 뼈이식(치조골 이식) 보험청구

 

상악동 거상술이 아닌 뼈이식 이것이 보험사에서 말하는 치조골 이식입니다. 혹시 예전 종신보험을 가지고 있거나 오래된 특약을 가진 보험이 있으면 확인해보세요. 치조골이식으로 수술특약 1종 또는 2종으로 명시가 되어 있으면 보험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종신보험에 2종 수술비로 되어 있어 아래와 같이 청구해서 200만원을 받았습니다. 내용은 참고하세요.

 

 

임플란트 치조골 이식 보험 청구 방법

치아가 좋지 않아 임플란트를 시술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종신 보험과 같은 보험을 들면서 특약을 해놓은 것들이 있을겁니다. 여기서 잘 찾아보시면 치조골 이식에 관

bluelsm.com

 

임플란트 상악동
상악동

 

임플란트 뼈이식 통증

 

제가 처음 임플란트 뼈이식을 할때는 제법 통증을 느끼고 하루정도는 얼굴이 퉁퉁 붓고 그날은 바로 잠만 잤습니다. 그래서 2번째 임플란트 뼈이식을 할때는 치과를 옮겨서 진행했는데, 볼도 별로 붓지 않고 몇시간뒤 그렇게 아프다고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요즘에는 의사분들이 실력도 좋고 특히 장비가 좋아져서 예전과 다르게 그렇게 많이 아프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즉 최근에 임플란트 뼈이식 및 상악동거상술 할때 처음 보다 훨씬 덜아팟으며, 아프다는 기억보다 생각보다 별로 아프지 않네 이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취를 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신경치료 하는것과 같이 나의 이빨을 가지고 뭘하는지 모릅니다. 다만 마취가 풀리면 그때 조금더 통증을 느끼는 차이 정도라 이야기 드릴수 있네요. 그러니 걱정하지 마세요. 아래 한번 참고해 보세요.

 

 

임플란트 수술하면 많이 아픈가요

누군가에게는 임플란트 수술이 정말로 무서울수 있습니다. 저또한 치과 가는것을 너무 싫어하는데, 예전에 해넣은 크라운 치아에 문제가 생겨 염증 때문에 해당 어금니를 발치하고 임플란트 수

bluesmj.tistory.com

 

뼈이식 비용
뼈이식

임플란트 뼈이식 후기

 

임플란트 뼈이식을 하고 삽입한 현재의 임플란트들은 정말 견고하게 흔들림없이 잘 붙어 있습니다. 임플란트를 싸게 한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시술하는 의사의 숙련도는 말할것도 없으며, 특히 향후 관리가 임플란트 수명을 좌우하기 때문에 꼭 사후관리 철저한 곳에서 하세요.

 

 

그래도 우리같은 소비자는 일단 저렴한곳을 알아보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동네 치과가 큰 치과보다 비용이 더 비싸다는걸 견적 받아보면서 저는 알았습니다. 이건 직접 찾아가서 물어보면 이유를 알수 있습니다. 최첨단 기계의 중요성 그것이 당신의 통증을 해결 해줄것이기 때문입니다.

 

 

▣ 임플란트 뼈이식 이유

여러가지 어려운 용어들로 설명하는데, 결국은 임플란트 삽입을 하기위한 충분한 뼈가 부족한 경우 임플란트 뼈이식을 해야하며, 이와 더불어 뼈이식을 통해 더욱더 임플란트 성공율을 높일수 있다면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와 더불어 앞서 이야기한 보험청구시 수술특약에 치조골 이식이 있다면, 꼭 청구하셔셔 1종이든 2종이든 수술비를 받아내기 바래 봅니다. 아래 임플란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참고하세요.

 

 

잇몸 고름주머니 발치 임플란트

치아 신경치료를 잘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으로 인하여 잇몸에 염증이 발생하여 잇몸 고름 주머니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처음에 이게 먼지 모르고 치료받았던 치과에 가

bluesmj.tistory.com

 

 

앞니 임플란트 가격 기간

앞니가 심하게 썩거나 부러지는 경우 앞니 임플란트를 하게 되는데요, 우리가 궁금한건 임플란트 가격과 소요기간이 얼마나 걸릴까도 매우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지금 그것에 대한 궁금증

bluesmj.tistory.com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보험 청구

우연한 사고로 다쳐서 하는 임플란트와 다르게 대부분의 어금니 임플란트는 치아 염증과 잇몸 상의 문제로 인해서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과 보험은 받을 수

bluesmj.tistory.com

 

 

앞니 벌어짐 교정 레진 가격

앞니 벌어짐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그 마음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어디 가서 웃기가 부끄럽고, 자꾸 신경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그렇게 40년 살다가 이제야 앞니 벌어짐 교정을 레진으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