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니 임플란트 가격 기간

앞니 임플란트 가격 기간


앞니가 심하게 썩거나 부러지는 경우 앞니 임플란트를 하게 되는데요, 우리가 궁금한건 임플란트 가격과 소요기간이 얼마나 걸릴까도 매우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지금 그것에 대한 궁금증을 알려드릴게요.

 

목차

  • 앞니 임플란트 가격
  • 앞니 임플란트 기간
  • 치조골 이식 보험 청구

 

앞니-임플란트-가격
앞니 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가격

 

부러져서 오는 분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볼수 있는데 부러지고 치아를 살리기 힘든분들은 임플란트나, 치아크라운 덮어 씌우기 또는 레진으로 대응 할수 있습니다.

 

최근 레진이 많은 발전을 해서, 앞니 벌어지신 분들 레진으로 감쪽같이 자신의 이빨처럼 메울수 있으니 앞니 벌어지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아래글 참조.

 

 

앞니 벌어짐 교정 레진 가격

앞니 벌어짐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그 마음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어디 가서 웃기가 부끄럽고, 자꾸 신경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그렇게 40년 살다가 이제야 앞니 벌어짐 교정을 레진으

bluesmj.tistory.com

 

▣ 앞니 임플란트 비용

 

앞니 임플란트는 보통 80부터 200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임플란트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임플란트가 많이 고가였는데 최근에는 그나마 적당한 가격으로 앞니 임플란트를 할수 있습니다.

 

보통 120만원 정도로 앞니 임플란트를 많이 하고 있으며, 오스템 임플란트를 많이 사용합니다. 예전에는 독일 제품이 비싸고 좋다고 했지만, 최근에는 국산도 세계적으로 좋다고 하니 오스템 정도면 충분할것 같네요.

 

임플란트만 하면 120-15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지만, 잇몸이 좋지 않거나, 뼈가 부족하신 분들은 치조골이식 수술을 하게 됩니다. 이때 치조골 이식하게 되는 뼈의 비용도 들어가는데 보통 저같은 경우 30만원정도 추가 비용을 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 기간

 

예전에는 임플란트 수술하면 하루종일 아프고 했는데, 요즘에는 기계가 좋아서 쉽고 간단하게 수술을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처럼 큰 무리가 가지 않았습니다.

 

잇몸 뼈가 부족한 경우 앞서 이야기 드린데로 치조골 이식수술을 하게 되는데요, 치조골 이식 수술후 보통 4-6개월뒤 엑스레이로 이식한 뼈가 잘붙고 안정적이라면 핀을 박는데요, 이런 핀을 박고 또 3개월후 2차수술을 하면 끝이 납니다.

 

그러니 보통 치아를 발치하고 4-5개월 정도 뼈가 어느정도 늘어날때까지 기다린후, 1차수술후 3개월 뒤 2차수술 마무리 연결을 합니다. 이렇게 따지면 길게 잡는 분은 1년가까이 잡으셔야 하고 보통 6-8개월 소요가 되네요.

 

 

치조골 이식 수술 보험금 2종 수술비

임플란트를 진행하다보면, 뼈가 부족한 경우 치조골 이식 수술을 하게 됩니다. 이런경우 우리가 들어 놓은 수술비 특약에 따라 1종 수술비 또는 2종 수술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보통 1종 수술비

bluesmj.tistory.com

 

위에글은 제가 직접 치조골 이식하고 종신보험에 들어 있는 보험으로 보험비를 청구한 내용입니다. 예전에 들어놓은 종신보험 특약에 치조골 이식이 2종으로 들어가서 200만원의 비용을 청구 받은 내용이니 궁금하시면 한번 읽어보세요.

 

이상으로 앞니 임플란트 가격 기간 포스팅을 줄입니다. 아차 임플란트는 정말 잘하는 곳에서 하세요, 싸다고 아무데서나 하면 향후 관리를 제대로 안해주면 골치아파 진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