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네이버 웹사이트 누락 복구

티스토리 네이버 웹사이트 누락 복구


다음이 만든 티스토리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이번처럼 대책없고 복구가 늦어지기는 처음인것 같습니다. 그로인해 다양한 포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들의 글들은 누락이 되었고, 아직도 티스토리는 네이버 웹사이트 에서 하루 하루 누락이 되고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 이지만 그동안 시간투자해 가면서 적어온 시간 이렇게 허무하게 마무리가 되는건지 두렵습니다.

 

네이버 티스토리 누락
티스토리 누락

티스토리 네이버 누락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렇게 며칠동안 복구 안되고 방치 되어지는 경우를 당해봅니다. 이로인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네이버나 구글등의 포털에 누락이 되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현 상황에 할말을 잃었습니다.

 

 

아무리 무료서비스라고 하지만, 대기업이 운영하는 공간 입니다. 블로그가 서버의 문제로 들어가 지지 않으면 그동안의 노력은 물거품이 됩니다. 결국 블로그 지수란것은 패널티를 받고 해당글은 저품질화 되어 사라지게 됩니다.

 

지금 그와 같은 상황이 전개 되고, 해당 블로그의 주력 글들이 네이버에 노출되면서, 클릭시 방문이 되지 않아, 현재 해당 글들은 모두 3-4페이지에도 찾아볼수 없이 사라졌습니다.

 

 

네이버 웹사이트에 누락

 

네이버 웹사이트에 포스팅만 누락된것이 아닙니다. 해당 블로그의 건강백서 사이트 자체가 네이버 웹사이트에 사라졌습니다. 기존에는 첫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아래정도에 존재 했는데, 동일 이름의 워드프레스는 존재하지만 해당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웹사이트에 사이트가 통제로 사라졌습니다.

 

기존에 방문자의 10분의1로 유입이 떨어졌고, 그중 1은 구글의 유입이며, 나머지 네이버 유입이 거진 사라졌습니다. 거이 들어오지 않는 키워드 한두개의 포스팅을 제외하고 네이버에 노출되지 않는 문제점을 현재 안고 있습니다.

 

 

▣ 티스토리 공지

티스토리 공지
공지
티스토리 공지2
공지2 무슨말인지

 

티스토리 스킨 복구후 과연

 

 

현재 티스토리가 복구 어느정도 복구 되었다고 하는데, 스킨이 복구 되지 않고 있는 현상황에 솔직히 복구 되고 있다는 말 자체가 어불성설입니다. 카카오가 하고 있는 말이 이치에 맞지 않다는 말입니다.

 

현재 모바일이 아닌걸로 접속 되는 티스토리 블로그는 오리지널 티스토리에서 제공하고 있는, HTML을 전혀 바꾸지 않은 블로그라고 하는데, 그런 블로그들이 과연 몇이나 존재 할까요.

 

대부분 HTML을 수정하고, 외부 스킨을 많이 사용할겁니다. 즉 스킨관련 거이 그대로 인거라 생각합니다. 블로그 지수를 위해서, 아니 꾸준히 써서 지수 떨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 노력했던 시간들, 현재는 아무런 의미가 없어 졌습니다.

 

 

▣ 티스토리 복구후 현실은

 

많은 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티스토리 스킨이 복구 되면 다른 포털들의 유입도 늘어날거라 말을 하는데, 현실은 녹녹치 않아 보입니다. 저또한 유입이 복구 되지 않으면 해당 블로그를 유지할 이유가 없어 집니다.

 

티스토리 관련 다른 블로그들도 문제가 정말 많기에, 그중에 선별하여 살려야 할 블로그만 살려야 하니간요. 오랜시간 노력해서 만들어 놓은 블로그가 이렇게 어처구니 없게,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것을 카카오 덕분에 경험을 하게 되네요.

 

지금은 정말 힘든 시기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전업하시는 분들 힘내시기를 바라면서 현재 답이 없어 멍하니 블로그만 바라보다 간단하게 개인적인 마음을 남겨봅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네이버 웹사이트 누락 복구, 과연 가능할까요? 희망은 아직 버리지 않아 봅니다.

 

티스토리 정말 이래도 유지해야 하나요

 

티스토리 블로그 로그인 제한 유지할수 있을까

요즘 이런 생각이 듭니다, 남의 플랫폼에서 글을 쓴다는 것이 얼마나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것인지 이번에도 제대로 한번 느껴봅니다. 만약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공부를 하고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