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차단 아무거나 하면 생기는일

애드센스 광고차단 아무거나 하면 생기는일


블로그 주제 마다 나오는 광고는 달라질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로 쓰는 주제에 따른 매칭이 잘되는 광고들도 있는데, 그런광고를 잘나오게 하기위해 나와 맞지 않거나 보기 흉한 광고를 무조건 차단하는것은 오히려 수익에 좋지 않는 영향을 주게 됩니다. 애드센스 광고차단 아무거나 하면 생기는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차단
광고주URL 차단

애드센스 광고차단

 

애드센스 블로그를 하면서 우리는 수익을 얻기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연구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중 가장 쉽게 접할수가 있는것이 광고차단에 관한 정보입니다.

 

 

간단한예로 한국어가 아닌 언어로된 광고를 몇일에 한번씩 모두 차단하는 방법, 이게 과연 좋은 방법일까요? 물론 한국어로된 광고도 잘보지 않는데 외국 광고가 뜨면 수익이 내려갈거라 생각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광고들을 모두 차단해버리면, 광고비 경쟁은 누구와 해야 할까요.

 

오래된 애드센스 계정도 하루에 한꺼번에 외국광고들을 많이 차단해버리면 몇일 단가가 좋지 않아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광고노출도 얼마 없는 신생 애드센스 계정에서 맘에 안드는 광고를 모두 차단해버리면 당신의 CPC단가는 아마도 형편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CPC 상승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이 미비하게 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가 도대체 무엇 때문일까요? 알고 보면 수익의 차이는 작은 것부터 시작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CPC 단가 상승

bluesmj.tistory.com

애드센스 광고차단 아무거나 하면 안됨

 

애드센스 광고차단
모든 사이트

각자의 블로그에 따라 광고 종류가 다르고 비중이 달라집니다. 또한 블로가 하나가 아닌 여러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모든사이트에서 URL차단을 한다면 과연 그게 과연 옳은것일까요.

 

 

오래된 블로그가 있을것이고, 만든지 얼마 안된 블로그가 있을겁니다. 오래된 블로그에서는 만화와 같은 특정 사이트들을 차단하면 효과가 있을수 있지만, 만든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블로그에서 이러한 만화광고 모두를 차단해버렸을경우, CPC는 암담해 집니다.

 

CPC단가
CPC단가

 

맨아래 1천명대 블로그를 보면 CPC가 0.15입니다. 요것도 잘나온것이죠, 제가 얼마전 모든사이트에서 만화과련 사이트를 모두 차단했더니 오래된 블로그는 나름대로 효과는 있는데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블로그는 CPC단가가 0.09~ 0.015정도로 형성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사이트 차단을 풀고, 각자 블로그에 맞게 해당 블로그에 들어가서 URL차단을 하나하나 다시 해주니간, CPC는 조금씩 상승하고 있습니다.

 

 

▣ 개별 블로그 광고주URL차단

광고주 URL 차단
광고주URL 차단
차단 설정
차단 설정
광고 변경후
변경후

 

물론 들어오는 키워드에 따라 달라질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실험한 결과, 오래된 사이트는 광고들이 충분히 많기 때문에 나와 맞지 않는 광고정도는 차단하고 내가 노리는 광고를 더욱더 적극적으로 넣기위해 노력하면 효과가 있고, 얼마 오래되지 않은 블로그는 차단 하면 할수록 손해인것을 개인적으로 느꼈습니다.

 

 

일치하는 멀티플렉스 광고 CPC단가 하락

예전부터 애드센스를 하시던 분들이라면 일치하는 광고라고 이야기 하시면 모두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2022년 3월 1일부로 기존 일치하던 광고가 멀티플렉스 광고로 바뀌면서 아래 8개 모두

bluesmj.tistory.com

광고주 차단 개인적 의견

 

애드센스 관련 블로그를 하면서 광고주 차단을 아예 안할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아직 포스팅이 얼마 안된 블로그에 너무 많은 광고주 차단은 오히려 경쟁을 해야하는 광고주들이 줄어들면서 나의 1클릭당 단가를 낮추는 행위가 될수 있음을 생각 해야 합니다.

 

많은분들이 만화 광고를 차단을 합니다. 단가가 낮다는 이유로, 그런데 광고노출도 별로 없는 블로그에 이런 광고주들을 모두 차단해 버리면 되려 더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수 있습니다.

 

 

광고주 차단은 어찌되었던 낮은 광고들을 찾아 차단하는것도 방법이 될수 있지만, 너무 많은 차단은 독이 될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해야되는 광고주 차단은 개인적으로 팁을 드리자면 공익광고요런것은 오래된 블로그든 신규 블로그든 차단하는게 효과적이라 생각 합니다.

 

이상으로 애드센스 광고차단 아무거나 하면 생기는일에 대한 포스팅을줄입니다. 

 

 

구글서치콘솔 URL검사 수동으로 등록 해야하는 이유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구글서치콘솔에서 내글을 가져간다고 이야기를 한다 필자 또한 대부분 가져갔기에 그런줄 알았다, 하지만 해당 블로그에 유독 구글의 유입이 적어서 구글서치콘솔 URL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