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증 예방 치료 가정요법

조루증 예방 치료 가정요법


조루증과 같은 성적인 문제는 일반적이며, 누구나다 격을수 있는 문제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자극을 쉽게 받거나 스스로 이문제에 대해 고민하면 상태가 불안과 좌절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조루증 예방과 치료에 대한 가정요법을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루증 개선

조루증 예방 치료 방법

 

조루증에 도움이 되는 보충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연 보충제와 아유르베다 약초 다양한 한약재 까지 이들이 어떻게 조루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왜 조루증 및 발기부전이 생기느냐 하면, 남성호르몬의 결핍, 자신의 심리적인 원인, 음경의 혈관에 이상이 있는 경우, 흡연 또는 고혈압, 비만, 당뇨, 남성 갱년기등을 원인으로 들수 있습니다.

 

 

▣ 아연

 

건강한 면역세포 성장을 지원하는 아연은 필수 미네랄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돕고 성욕과 에너지를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아연결핍이 있는 남성은 성기능 장애가 생길수 있으며, 충분하게 섭취하면 사정 시간이 개선 될수 있습니다.

 

다만 아연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메스꺼움, 구토, 설사, 금속맛, 신장 및 위손상이 일어날수 있으니 적당한량의 아연 보충제를 섭취하세요.

 

 

▣ 한약 재료

 

한의원에 가면 혈을 짚어보고 체질과 증상에 따라 좋은 한약재료를 사용하여 부족한 원기를 보강해주고, 간과 신장의 기운을 높이는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각종 어혈과 노폐물 배출을 도움을 주는 약재를 쓸것입니다.

 

남성 호르몬의 보충을 도와주는 다양한 약재들이 한의원에는 있으니 혼자끙끙 대시지 마시고, 가까운 한의원에가서 상담을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아유르베다

 

예전부터 아유르베다는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아유르베다 의약품은 미지근한 물과 함께 캡슐 형태로 하루 두번 복용하면 조루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해당 아유르베다 관련 의약품은 관계시 사정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약간 증가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부작용으로는 복통, 현기증, 성욕감소등과 같은 부작용도 있다고 하니 잘알아보고 구입해야 할것 같습니다.

 

 

조루증 가정 요법
생각

조루증 가정 요법

 

앞서 이야기한 아연과 마그네슘을 음식으로 충분히 섭취할수 있습니다. 이 두성분은 성건강에 중요한 역활을 하며, 아래와 같은 음식으로 보충할수 있습니다.

 

  • 굴, 콩, 요거트
  • 시금치, 아몬드
  • 콩, 참깨, 마늘
  • 소고기, 양고기
  • 다크 초콜릿
  • 밀, 호박씨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남성의 에너지 보충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의외로 우리의 일상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오니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남자 정력

bluesmj.tistory.com

 

▣ 극복하는 방법

 

관계시 생각의 전환하는 방법 다른생각하기 및 일시중지 시작방법, 골반저 근육운동, 약물, 상담등을 통해서 개선 치유하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육체적인 자극이 너무 많으면 빠르게 끝날수 있으므로 천천히 진행하고, 콤돔과 같은 피임재료를 사용하여 남성의 감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비아노스 성분 효능 남성 건강

남성분들의 건강을 위해 어떤 기능성 보조식품을 드시고 있으신가요. 건강한 전립선과 지구력, 남자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 건강식품으로 비아노스 제품은 어떤지요. 비아노스 성분과 효능에 대

bluesmj.tistory.com

개인적 의견

 

조루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비뇨기과 전문의와 상의할수 있지만, 의외로 심리적인 문제로 조루증과 같은 문제점이 발생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우울한 기분과 심리적인 불안등으로 인해 한번 두번 자꾸 발생하게 되면 이로인해 생각하게되고 그로인해 자신도모르게 그것을 인지하여 스스로가 그 틀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경우 심리적인 치료를 하면 매우 좋아짐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루 개선에 좋은 기능성식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듀라맨, 왕자크림과 같은 제품들도 많은 후기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스스로 자뻑이라고 해야하나요 빠져들지말고 괜찮다 마인드 컨트롤하시어 심리적인 마음을 이겨내시기 바래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