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렌탈 가격 사용 후기

정수기 렌탈 가격 사용 후기


과연 살면서 정수기가 필요할까, 그러한 고민을 하던 사람이 바로 저입니다. 그런데 정수기를 사용하고 난 후 여러분들께 정수기가 왜 있어야 되는지 또는 없어도 되는 분들은 어떤 분들인지 장단점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용한 정수기 렌탈 가격과 사용후기 정보를 이야기해볼게요.

 

목차

  • 정수기 렌탈 꼭 필요한가
  • 렌탈 개인적 의견
  • 정수기 렌탈 가격
  • 3년 5년 재렌탈 선택

 

정수기 렌탈 가격
정수기 필요한가

정수기 렌탈 꼭 필요한가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정수기 렌탈 가격도 궁금하시고, 정말 필요할까 그런 고민을 하시는 분일 겁니다. 저 같은 경우, 솔직히 필요 없다고 생각했는데, 와이프가 하도 정수기 정수기 해서 렌탈을 하게 되었습니다.

 

렌탈을 하고 난 후 편리한 점은, 언제든 시원한 냉수를 마실수 있으며, 라면이나 다양한 음식을 만들 때 찜찜한 수돗물이 아닌 깨끗한 정수기로 만들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요리를 할 때 물의 양이 중요한데 정수기로 보다 쉽게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어릴 때 정수기는 정말 필요한 존재였습니다. 누군가는 온수가 필요 없다고 했는데, 아이가 어릴수록 온수가 오히려 분유를 타 먹일 때 쓰이므로 필수이며, 아이가 크고 나니 온수는 별로 쓸 일이 없었습니다.

 

정수기가 있으면 정말 편합니다, 이제 정수기가 없으면 매우 불편 함을 느끼게 되지요. 그런데 정수기의 단점도 있습니다, 그것은 필터에서 미네랄까지 모두 걸러내기 때문에 물에서 얻을 수 있는 미네랄과 같은 성분을 섭취하지 못합니다.

 

 

정수기 렌탈 개인적 의견

 

그래서 저는 정수기 물을 먹으면서 쿠팡이나 이런 곳에서 350미리 또는 500미리 물을 구입해서 함께 마시고 있습니다. 그렇게 작은 물을 구입해서 먹다 보니 정수기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눈 건강을 위해 보리차나 결명자를 마시다 보니 예전만큼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팩트입니다. 집에서 보리차나 결명자를 마시는 분들에게는 굳이 정수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시원한 생수를 좋아하셔서 한 달에 8천 원짜리 500ml 물 20개 정도를 2번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정수기는 그렇게 필요한 제품이 아닌 것 같네요.

 

정수기 물만 먹기에는 미네랄을 섭취하지 못해서 생수를 따로 먹게 됩니다. 제 나이쯤 되면 건강을 생각하기 때문에 물에서 얻을 수 있는 미네랄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이쯤 생각해보시면 어느 정도 정수기를 렌털해야 하는지 고민에 더 빠지게 될 것입니다.

 

정수기 렌탈 하기전 분명 제휴카드를 쓰게 되면 할인을 해준다, 그러나 그렇게 30만원씩 써야 하는 카드가 많으면, 돈을 모으기가 힘드니 아래 신용카드보다 채크카드를 추천하는 이유 정도는 참고하세요.

 

 

 

신용카드 쓰면 안되는이유 채크카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카드 및 채크카드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볼가 합니다. 건강블로그에서 왠 카드 이야기 냐구요. 잘못된 소비습관도 여러가지 스트레스로 작용할수 있습니다.

bluesmj.tistory.com

정수기 렌탈 가격

 

지금 저보고 그럼 정수기 렌탈을 그만 둘 건가요라고 물으신다면, 저는 아니요라고 이야기합니다. 저에게 정수기는 이제 별 필요 없지만, 가족들에게 필요한 것이 정수기이며 특히 음식을 하는 와이프에게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또한 초등학생과 같은 나이 연령대의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언제든 시원한 물이 나올 수 있는 정수기가 있으면 아이도 편하고 부모도 편해집니다. 그럼 정수기 렌탈 가격을 알려드릴게요, 아래 글을 꼭 참고하세요.

 

 

정수기 렌탈 비용 후기 추천

정수기 렌탈을 많이 고민해본 시간이 있습니다, 지금은 렌털 중 최고로 잘한 걸 이야기하라고 하면 정수기 렌탈이 렌털 중에서는 갑이라고 이야기하고 싶네요. 정수기 렌탈 비용과 개인적 후기

bluesmj.tistory.com

 

위에 글을 읽어보셨다면, 대략 정수기 렌탈 가격을 아셨을겁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최신 정수기로 온수,냉수, 정수가 나오는 제품을 한달에 2만 9천 800원대에 이용중이며, 제휴카드 30만원 이상 사용해서 월 1만5천원 할인받아 1만 4천원인가 5천원 정도 렌탈 비용으로 나갑니다.

 

제가 렌탈을 보면서 그나마 꼭 해도 되는 렌탈을 바로 정수기 렌탈이라 생각하고, 그외 공기청정기, 안마기, 건조기 렌탈은 이득보다 실이 더 많다고 생각을 합니다.

 

정수기를 렌탈하지 않고 돈으로 구입해서 사용하는게 왜 안되냐면, 필터를 갈아줘야 하는데, 매번 갈아줄때마다 어깝게 느껴져, 자꾸 시기를 늦추게 되고, 필터 교체 비용또한 만만치 않기 때문에, 정수기는 렌탈해서 사용하는것이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

 

 

▣ 정수기 3년 5년 재렌탈 이거 보세요

 

정수기 렌탈할때 가장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이 3년 할까 5년할까 고민하는것과 3년지나서 재렌탈하는게 더 이득인지 생각하는 분들입니다. 저도 그런 생각을 하였고 아래글 보시고 판단하세요. 저는 아래글 처럼 3년지나고 재 렌탈했습니다.

 

 

SK정수기 렌탈 3년 5년 재렌탈 할인

요즘 정수기를 돈으로 사서 잘하지 않죠. 대부분 렌탈로 정수기를 사용할 겁니다. 그렇게 사용하던 정수기 여러분은 3년 계약을 하나요 아니면 5년 계약을 하나요. 아래에서 정수기 재렌탈의 장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