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남성의 에너지 보충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의외로 우리의 일상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오니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주변을 둘러보세요. 쉽게 구할수 있는 남자 에너지 정력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만 알지 못해서 그냥 지나칠 뿐이죠. 수박, 시금치, 버찌, 감자, 당근 등등 아래에서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브라질 너트


셀레늄은 호르몬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브라질 견과류에서 발견되는 미량 무기질입니다. 건강한 정자를 위해 아주 조금만 필요하지만 작은 결핍은 생식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수박

 

▣ 수박


수박은 아미노산 인 L- 시트룰린의 가장 풍부한 천연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일단 체내에 들어가면 L- 아르기닌으로 전환되어 산화질소 생성을 자극하여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를 강화합니다.

 

 

 

시금치

 

▣ 시금치 

시금치는 혈관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혈류를 증가시키는 미네랄 인 마그네슘이 풍부합니다. 시금치는 또한 엽산이 풍부하여 혈류를 증가시켜 나이와 관련된 성적인 문제로부터 남성을 보호합니다.

 

 

 

 

▣ 커피

 

커피가 의외인데요. 하루에 2 ~ 3 잔을 마시는 남성은 자극제를 덜 섭취하는 사람보다 발기 부전을 일으킬 가능성이 42 % 낮습니다. 그리고 4 ~ 7 잔을 마시는 사람들은 병에 걸릴 확률이 39 % 낮았습니다. 자극제가 신체의 일련의 반응을 유발하여 궁극적으로 음경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킨다고 말합니다.

 

 

석류

 

▣ 석류


혈류를 지원하는 항산화 제가 풍부한 석류는 발기 부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체리


체리에는 안토시아닌, 동맥을 제거하는 식물 화학 물질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아래 혈류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감자

 

감자는 칼륨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영양소는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혈액이 필요한 곳에 계속 흐르게 해 줍니다.

 

 

 

당근



▣ 당근

당근은 정자 수와 운동성에 대한 모든 면에서 가장 좋은 결과를 보였으며, 이는 정자가 난자를 향해 헤엄 치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당근을 가장 많이 섭취 한 남성은 정자 성능이 6.5 ~ 8 %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 기타

 

  • 페스토

  • 마카

  • 포도주

  • 바나나

  • 딸기/ 블루베리

  • 토마토

 

 

 

 

위에 내용들처럼 주변에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몰라서 못 먹을 뿐이죠. 아차 그리고 아침 식사를 거르는 남성은 그렇지 않은 남성보다 심장 마비 나 심장병으로 사망할 위험 이 27 % 더 높다고 하니 아침식사는 뭐라도 하고 하루 일과를 시작하시기 바래봅니다. 이상으로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