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무협 웹툰 추천 3대장

네이버 무협 웹툰 추천 3대장


소설로만 읽는 무협지도 좋지만, 가끔은 그림으로 보는 웹툰도 당신의 주말 저녁을 행복하게 할수 있습니다. 최근 정말 재미나게 보고 있는 네이버 무협 웹툰을 3가지만 추천해 볼가 합니다.

 

목차

  • 네이버 무협 웹툰 추천 3대장
  • 화산귀환
  • 나노마신
  • 장씨세가 호의무사

 

 

네이버 무협 웹툰 추천 3대장

 

제가 고른 기준은 간단합니다. 그림체가 보기 좋으며, 스토리가 짜증나지 않고 기대감을 잃지 않게 나아가는것을 기준으로 무료로 충분히 볼수 있는 어느정도 분량이 되는 무협웹툰을 선별해 봤습니다.

 

 

그중 첫번째가 화산귀환이고, 두번째가 나노마신, 세번째가 장씨세가 호위무사 입니다. 그밖에도 광마회귀, 고수, 망나니소교주 환생등은 앞서 이야기한 내용을 다 보셨다면 한번쯤 봐도 좋을것 같네요.

 

 

네이버웹툰-화산귀환
화산귀환

화산귀환

 

간단한 스토리는 이러합니다. 천마를 막기위해 그당시 제일 잘나가던 문파 화산의 모든 제자들이 총력을 다하여 천마를 제거하지만 너무 많은 피해를 본 화산은 그곳에서 천마와 함께 모두 전멸하고 장문인과 화산고수들의 절학이 모두 그곳에서 묻히게 됩니다.

 

결국 화산은 구파에도 들어가지도 못하고 겨우 명맥만 유지하게 되는데, 화산판 최고 고수인 청명이 15살아이의 몸으로 환생하게 되면서 다시 화산파를 최고의 명문으로 만드는 과정을 담은 내용인데, 시원 시원하고 재미가 있습니다.

 

제가 해당 화산귀환을 추천 하는 이유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그림체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날잡고 하루종일 분명 읽게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꼭 보세요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말입니다.

 

 

나노마신
나노마신

나노마신

 

 

처음에 제목을 보고 무슨 말도 안되는 내용인가 생각을 했는데 처음 몇편을 보면서 그만 볼까 말까했습니다. 그러나  어느순간 정말 재미있는 전개가 진행되고, 무엇보다 강함이 먼지를 알려주고, 주인공이 망설임 없이 나아가는 모습에서 이제까지 보아온 답답한 무협과는 차원이 달랐습니다.

 

시원 시원한 전개, 천마의 위대함을 보고 싶다면, 꼭 한번 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그림채 또한 보면 볼수록 끌리고 개인적으로 화산귀환도 좋았지만, 무협지의 진정한 느낌은 나노마신에서 더 받았습니다.

 

 

장씨세가-호의무사
장씨세가 호의무사

장씨세가 호위무사

 

 

화산귀환보다 더 일찍 최고의 작품으로 저또한 소설로 외전까지 다본 걸작입니다. 무협과 약간의 로맨스가 함께 하는 무협소설로써, 주인공인 광휘라는 사람이 우연찮게 장씨세가의 호위무사가 되면서 발생하게 되는 일련의 사건들을 이야기 합니다.

 

여기서 광휘라는 호위무사는 무림맹 최고의 고수이며 한떄 무림맹주로도 추대되었던 정말 강한 무사입니다. 그런그가 어떻게 장씨세가 호이무사가 되고, 장씨세가는 본의 아니가 어떠한 술수에 말려들게 되면서 보다 강력한 힘이 필요했고, 강력한 문파앞에서 고개숙이며 눈물을 흘리는데, 광휘라는 호위무사가 이를 뒤업어 버리는 감동적이며 속시원한 스토리 입니다.

 

 

소설-화산귀환
소설 화산귀환
소설-나노마신
소설 나노마신
소설-장씨세가 호의무사
소설 장씨세가 호의무사

 

 

네이버 무협 웹툰 추천

 

제가 추천 하는 이유는 일단 많은 사람들이 보았고 평점이 소설부터도 매우 높습니다. 9점대 이상의 소설 평점이며, 웹툰또한 9점9대의 상당히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나노마신
  • 화산귀환
  • 장씨세가 호위무사

 

위 3가지 웹툰이나 소설을 아직까지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꼭 보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요즘같이 날씨가 추울때 따뜻한 아랫목에서 재미난 웹툰을 보는것도 스트레스를 푸는 좋으 방법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무협 웹툰 추천 3대장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