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원추출 mp3파일 바꾸는 사이트

유튜브 음원추출 mp3파일 바꾸는 사이트


기술의 발전은 매우 빠르네요. 어느 순간 유튜브에 대해서 별로 신경 쓰고 있지 않고 그냥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은 유튜브에 들어가서만 들었는데 유튜브 음원 추출이 가능하다는 것도 알았고 해당 유튜브 음원을 mp 바꾸는 사이트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정보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먼저 제가소개 하는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는요 일단 가입 없고 로그인 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기에 해당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Y2mate.com이라는 사이트이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보니 여러 가지 광고들이 뜨더군요 그걸로 돈을 벌고 변환 방법은 무료로 푸는 것 같습니다.

 

 

 

▣ 음원추출 mp파일 바꾸기

 

먼저 자신이 듣고자 하는 동영상의 노래를 선택합니다. 과정은 아래 그림을 따라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로미오와 줄리엔OST
URL복사

자신이 원하는 영상을 클릭하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URL주소를 복사합니다. 그게 아니면 공유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주소가 나옵니다. 그 주소를 복사해서 y2mate.com 검색란에 붙여 넣으면 됩니다.

 

 

 

공유

 

y2mate.com 사이트 접속후 해당 검색란에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영어라서 어렵다고 하시는 분은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셔서 한글어로 번역하기로 하면 한글로 나오니 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여넣기

자 위에사진처럼 유튜브 주소를 붙여 넣기 하면 video, mp3, audio 등 여러 개의 파일이 보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mp3변환이기 때문에 비디오 옆 mp3를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그럼 해당 다운로드 표시의 초록색 글자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되면서 내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컴에 다운로드됨

 

 

그리고 해당 mp3변환 파일을 클릭하면 위사진과 같이 그 영상에 있던 줄리엣과 로미오 바이올린 소리가 그대로 들립니다. 이렇게 활용해서 컴퓨터에서 듣던지 하시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해봅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이 되는걸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

 

 

정말 세상이 많이 변했네요. 그저 들으면 될줄알았는데 요로큼 다운로드하여서 내가 듣고 싶은 곳에 옮겨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음원 추출 mp3파일 바꾸는 사이트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