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성 높이는 방법 호흡기 전염성 바이러스 필수

면역성 높이는 방법 호흡기 전염성 바이러스 필수


요즘과 같이 전염성 바이러스가 호흡기로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에서 면역력(성) 높이는 방법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면, 위와 같은 호흡기 바이러스에 감염될 확율이 높아지니 말입니다. 질병을 일으키는 미생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면역 체계를 지금 만들어야 할때입니다. 아이부터 시작해야죠.



면역성 올리는 방법 첫번째


특정 비타민이 풍부한 영양 식품을 섭취하면 면역 체계가 질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타민 C 는 가장 큰 면역 체계 강화제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비타민 C가 부족하면 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에는 오렌지, 자몽, 귤, 딸기, 피망, 시금치, 양배추 및 브로콜리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C를 매일 섭취하는 것은 신체가 생산하거나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 C는 많은 식품에 들어  있어 의사가 조언하지 않는 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타민 C 보충제를 섭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비타민 B6 는 면역계에서 생화학 반응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비타민 B6이 풍부한 음식에는 닭고기와 연어 및 참치와 같은 냉수 어류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B6는 또한 녹색 채소와 병아리 콩에서 발견되며, 후 머스의 주요 성분입니다.



▣ 비타민 E

비타민 E는 신체가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비타민 E가 풍부한 식품에는 견과류, 씨앗 및 시금치가 포함됩니다.




▣ 물을 충분히드세요.

물은 몸이 백혈구 및 기타 면역계 세포를 운반하는 림프를 생성하도록 도와줍니다. 커피처럼 탈수 할 수있는 음료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는 오이, 셀러리 또는 수박과 같은 수분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 보충제가 아니라 음식으로 보충

다양한 음식을 먹고 무지개의 모든 색에서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건강을 증진시키는 비타민과 영양소를 최대한 많이 섭취하게 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함으로써 강력한 면역 체계를 구축해야합니다.



비타민과 보충제는 식단의 격차를 메울 수 있지만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음식에서 바로 섭취하는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보충제보다는 음식을 통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합니다.




면역성 높이는 방법 두번째


바이러스는 호흡기 질환을 유발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파라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아데노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코뿔소 바이러스 등등 다양합니다.


전 세계가 전염성 미생물로 혼돈에 쌓이고 있습니다. 당신은 안전한가요? 질병을 일으키는 미생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면역 체계를 지금 만들어야 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하십시오.
수면 부족과 스트레스 과부하로 인해 호르몬 코티솔이 증가하고 면역 기능이 억제됩니다.




담배 연기를 피하십시오. 

그것은 기본적인 면역 방어를 약화시키고 모든 사람 의 기관지염과 폐렴 , 어린이의 중이 감염 의 위험을 높 입니다.



술을 덜 마신다
과도한 음주는 면역 체계를 손상시키고 폐 감염에 대한 취약성을 증가시킵니다. 




면역 체계에 필요한 영양분을 몸에 공급할 야채, 과일, 견과류 및 씨앗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노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 에 따르면 과일 및 채소 섭취를 늘리면 폐렴 구균 백신에 대한 항체 반응이 개선되어 연쇄상 구균 폐렴 으로부터 보호 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드세요.
연구에 따르면 보충제는 호흡기 및 위장관 감염의 발생률을 감소시킵니다. 발효유 제품은 성인 과 어린이의 호흡기 감염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충분한 태양의 빛을 받으세요.
햇빛은 피부의 비타민 D 생성을 유발합니다. 여름에는 10-15 분 노출 (선 스크린 제외)이면 충분합니다. 그러나 현대인들은 빛을 받을시간이 매우 부족합니다. 비타민 D 수치가 낮 으면 호흡기 감염의 위험이 더 커집니다. 

2010 연구 아이들에 1200 IU 보충 비타민 D의 하루 한알로, 인플루엔자 A의 위험을 감소 것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2012 연구를 1000 IU와 대장 암과 관련된 보충하는 성인은 하루에 상부 호흡기 감염에 대한 보호를 증명하지 못했음.



마늘을 드세요. 
마늘 은 광범위한 항균제 및 면역 강화제입니다. 열이 주요 활성 성분을 비활성화 시키므로 드실기회가 있다면 꼭 드시기 바랍니다.



표고 버섯과 같은 약용 버섯을 먹습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표고 버섯의 농축 추출물은 유방암 여성의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요즘 중국 우한으로 부터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심각한 상태로 접어들고 있네요. 이렇게 어쩔수 없이 그 바이러스와 만나야 한다면, 당신의 면역체계를 높이는것이 우리가 할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면역성 높이는 방법 호흡기 전염 바이러스 필수 포스팅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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