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파우제 사용 후기 블루투스 만족

세라젬 파우제 사용 후기 블루투스 만족


집에 안마기 하나 정도는 있으면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다만 너무나도 큰 등치와 집안의 분위기를 망치는 디자인 때문에 다들 구입을 꺼려하지만,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는 예쁜 디자인과 시원한 안마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현재까지 최고의 제품인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에 대해서도 말이 많은데 세라젬 파우제 솔직한 사용후기를 남겨봅니다.

 

세라젬-파우제
세라젬 파우제

세라젬 파우제 선택

 

나이가 드니간, 어깨가 뭉치는 건 당연하고, 온몸이 찌 푸등 하고 누군가가 어깨 좀 눌러주었으며, 또는 등좀 두드려 주었으면 하는데, 아직 말을 잘 듣지 않는 아이가 있으며, 와이프가 두드려줘도 잠깐 두드려주고, 잔소리만 합니다.

 

이때부터 제가 안마의자르 구입하려고 여기 저가 많은 정보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와이프가 모든 계획을 망쳤지요. 너무 투박하다, 예쁘지 않다, 저거 너무 커서 거실에 놔두면 자리만 차지한다는 둥 반대가 심했습니다.

 

일단 가격적인 면에서 400만원정도 줘야 여러 가지 시원한 기능도 있고, 안마받는 느낌도 들고 그렇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너무 크고 모양이 예쁘지가 않아 선 듯 구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제가 잘하는것이 물건 사놓고 사용 안 하고 박아두는 것, 안마의자 또한 그렇게 될까 고민하던 중, 중고 가격이 잘 안 떨어지는 제품을 알아보다가 세라젬 파우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 중고가격도 유지가 되는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를 사놓고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재판매하는 경우 반값도 못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크기와 디자인 때문에도 있지만, 중고로 안마의자를 구입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 중고 가격이 형편이 없어 보였습니다.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를 보기전까지는 말이죠. 중고 가격이 170만 원 정도 하고, 보통 150만 원, 최저가 140 정도에 판매를 하더군요 모델 M1의 가격이 219만 원인데 가격 방어가 잘되고 와이프를 보여주니깐, 예쁘다고 체험하러 가자고 하네요.

 

 

세라젬-파우제-디자인
세라젬 M1

세라젬 파우제 체험

 

요즘 안마의자 파는곳에가면 가입하면 커피도 주고, 30분 정도 안마의자에 앉아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입고 있는 옷이 두꺼워서 엄청 시원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런 디자인과 성능이면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안마의자는 와이프가 안사줄것 같지만, 파우제는 쪼금만 으쌰 으쌰 하면 바로 구매해줄 것 같아, 디자인 너무 예쁘다 집에 놔두면 정말 예쁠 것 같다, 그 말 한마디에 계약은 성립이 되었습니다.

 

 

▣ 세라젬 체험시 생각할 것

  • 현재 입고 있는 옷보다 집에서는 얇은 옷을 입습니다.
  • 이왕 사는 거 때 타도 맘에 드는 색상으로 하세요.
  • 안마받으면서 잠자는 자신을 생각하세요.

 

솔직히 여성보다 남성들에게 필요한 것이 안마의자입니다. 특히 어깨가 걸리고, 온몸이 찌 푸등 하며, 내가 나이가 들어가고 있구나 그런 느낌이 드는 사람들에게 안마의자 추천드립니다.

 

 

세라젬-파우제-M1
생각보다 때덜탐

세라젬 내 돈 내산 솔직 사용후기

 

저도 이 제품이 이렇게 까지 마음에 드는지 몰랐습니다. 강도가 조금 약할 거라 생각했는데, 일반적으로 반팔티와 반바지를 입고 안마의자에서 안마를 받으니 생각보다 시원합니다.

 

또한 두드리는 기능이 여느 고가의 안마의자만큼 매력적입니다. 물론 허벅지 눌러주는 기능은 없지만 저희 집에는 발마사지 제품이 있어 그걸로 보충합니다.

 

솔직히 누워서 전신으로 하는 것도 좋지만, 내가 원하는 부위에 세워 두두리면 너무 시원하고 좋습니다. 요즘낙이 회사 다녀와서 세라젬 파우제에 누워서 안마받는 게 하루 피곤을 마무리해주는 행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 파우제 블루투스 괜찮은데

 

블로그들 보면, 세라젬 파우제 블루투스 기능에 대해 그다지이라고 하든지, 생각보다는 보통이다 요렇게 적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그런데 그분들 중 맨 아랫 글귀를 보면 본포 스팅은 지원을 받아 어쩌고저쩌고 내용이 있습니다. 괜히 너무 좋은 거만 적으면 안돼서 블루투스 기능을 약간 디스 하나요?

 

농담이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괜찮습니다.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잘 잡히고, 음질을 크게 할 이유가 없고, 누워서 작게 힐링 소리를 틀어놓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잠이 듭니다.

 

즉 제가 생각하는 안마의자의 블루투스 기능은, 안마를 받으면서 자연의 소리나 힐링소리를 함께 들으면서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는 것에 중점이지, 사운드가 어쩌고 저쩌고 안마의자에서 안마받으면서 소리를 크게 키워서 노래 듣는 것 자체가 언발란스한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는 세라젬 파우제 블루투스 기능을 매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솔직하게 이야기할게요. 처음에는 디자인이 이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집에서 사용하다 보니 안마 강도가 과하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습니다. 즉 거실에 TV 보면서 편안하게 있기에 딱 좋은 안마의자이며,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내 자리가 될 것입니다.

 

진짜예요, 받아보면 알겠지만, 강력한 제품은 통증이 와서 계속 연속으로 안마를 받기 힘듭니다, 그런데 적당한 강도의 안마기구는 사용할 때마다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디자인과 성능 모두 좋은 점수를 저는 주고 싶네요, 이상으로 세라젬 파우제 사용 후기 블루투스 만족 포스팅을 줄입니다.

 

 

▣ 다른 마사지기 추천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 추천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 추천

안마기를 살려다가 그 부피로 인해 발마사지기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알게 된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 강력한 압력과, 주물림 에어, 타사 제품보다 확실히 강력한 만져주는 느낌

bluesmj.tistory.com

 

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CMN130WL 추천 후기

 

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CMN130WL 추천 후기

오래간만에 제품 후기를 써보네요. 해당 어깨 마사지기 코지마 CMN130 WL 추천하는 이유는 제거 정말 어깨가 많이 결리고 웬만한 어깨 마사지기로는 효과가 없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