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신정동 애견 미용실 안느 펫살롱 후기

울산 신정동 애견 미용실 안느 펫살롱 후기


울산에는 정말 애견 미용을 잘하는 업체가 많은 것 같네요. 이번에 주변 지인의 소개로 울산 신정동 애견 미용실 안느 펫살롱을 다녀왔습니다. 기존 늘 빡빡이로 밀었는데, 이번에는 사장님이 말씀해 주시는 데로 저희 집 강아지 두부의 털을 자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마음에 들게 잘라 주셔서 시간 내어 후기를 적어봅니다.

 

 

강아지-사진
두부 사진

울산 신정동 애견 미용실

 

제가 지금 까지 강아지를 키우면서 여러군데 애견 미용실을 다녀봤습니다. 한 군데만 정착해서 다니면 좋긴 한데, 강아지를 키우면서 주변 사람들과 알게 되고 그분들이 추천하면 한 번씩 다녀오게 되고, 그러다가 마음에 들면 정착하고, 또 추천하는데 가보고 마음에 들면 예약이 되는대로 가곤 합니다.

 

 

이번에 지인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울산 남구 신정동 협성 휴포레 상가에 있는 안느 펫 살롱은 개업한지 얼마 안된 사업장인데, 여기 사장님이 서울에서 17년인가 동물병원에서 미용을 해주시던 베테랑 미용사 사장님이라고 해야 하나 간호사님이라고 해야하나 모르겠네요.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깎은 저희 두부의 모습에 매우 만족합니다. 매번 같은 빡빡이만 깎다가, 서울에서 좀 더 발전된 디자인을 추구하셔서 그런지, 이렇게 자르면 어떻고, 저렇게 자르면 어떻다고 설명을 해주시길래, 귀의 털을 조금 더 짧게 자르면 아이가 한층더 귀엽다는 그말씀을 듣고 털을 조금길게 하고 귀털을 조금더 짧게 잘라봤습니다.

 

 

▣ 이발한 아이 모습입니다.

 

강아지-두부-사진강아지-미용
두부 사진

 

▣ 이래서 신뢰가 갑니다

 

요즘에는 미용만 잘해서 되는 시대가 아닌가 봅니다. 미용실력은 기본, 강아지를 정말 사랑해야 하고, 그 외 강아지에 대한 지식도 많아야 사람들이 신뢰를 합니다. -딱 안느 펫살롱에 해당하네요. -

 

저희 집 강아지가 사람 먹는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주다 보니, 귀에 알레르기가 심해서 병원을 다니고 있는데, 단번에 알아보시고 몸에도 알레르기가 있다고, 절대 사람이 먹는 음식은 주지 말라고 합니다.

 

아이 머리 깎으러 갔다가, 동물병원 의사 선생님에게서나 들을 수 있는 말을 들으니, 더욱더 신뢰가 가고, 또한 아이 머리 스타일을 너무 잘 자르시네요. 제가 울산에 여러 군데 강아지 미용실을 다녀 봤지만, 이 정도면 제가 잘한다고 생각하는 애견 미용실보다 절대 뒤처지지 않습니다.

 

 

안느-펫살롱-외부
안느 펫살롱
안느-펫살롱-내부
안느 펫살룽 내부

안느 펫살롱 후기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애견 미용실이라 그런지 홍보가 별로 되어 있지가 않네요. 보통 이런 애견 미용실을 시작하면, 여기저기 업체에 광고를 많이들 하시는데, 그런것 없이, 제가 처음으로 적는건지 모르겠지만, 충분히 만족했다는 후기를 남겨 봅니다.

 

 

그만큼 돈주고 홍보하는 곳이 아니라, 저처럼 강아지 미용이 정말 마음에 들면 마음이 동해서 글을 남기겠지요. 제가 안느 펫살롱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정말 친절합니다.
  • 경력이 17년이상 화려합니다
  •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 새로 생겨서 깨끗합니다.
  • 뭐니 뭐니 해도 실력이 좋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추천 드립니다. 그런데 해당 업체의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중 저처럼 차량을 이용해서 가면, 차량도로 앞이라서 차를 세우기가 마땅치 않습니다. 그래서 협성휴포레 상가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귀찮습니다.

 

그래서 주변을 보니간 안느 펫살롱 조금 지나면 버스 세우는 곳이 있습니다. 그쪽 버스정류장이 안쪽으로 깊게 들어가 새로운 차선을 만들고 있어, 거기에 비상등 켜고 안느 펫살롱에 강아지를 맡기면 될듯하네요. 대략 15미터 정도니 걸어서 1분입니다. 이게 더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안전하고 좋은 방법 같네요.

 

 

안느-펫살롱-연락처
연락처

▣ 건강백서가 추천합니다

 

음 제가 울산에서 괜찮은 업체 2곳을 추천한 글이 다른 블로그에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개의 업체는 시간이 지나니깐 점점 이상하게 변질되더군요. 변질 이라기보다 장사가 잘되니깐, 금액도 오르고, 처음보다 아이 깎는 모습도 별로고 그런 업체가 있습니다.

 

 

반면에 예전부터 잘 자른다고 생각한 업체는 지금도 잘 자르고 장사도 잘됩니다. 그곳은 이제 예약하기가 힘들고 새로운 업체를 찾은 곳이 바로 안느 펫살롱 입니다. 믿고 한번 잘라 보세요.

 

남들처럼 이곳과 아는곳도 아니고, 저는 정말 괜찮은곳은 괜찮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곳이 제가 추천하는 3곳중 1곳이 되었네요. 아니지 한곳은 질이 나빠져서 추천 안하고 이제 두곳중 1곳이 되었네요.

 

"내가 그사람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나의 강아지를 바라보는 그사람의 눈빛, 그것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신뢰할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울산 신정동 애견 미용실 안느 펫살롱 후기를 마칩니다.

 

 

 

▣ 강아지 관련 정보

 

펫버킷 배송조회 하는방법 직구 총정리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주기 효과

강아지 넥스가드스펙트라 가격 종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