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애니 볼수 있는곳 사이트 (모바일)

무료 애니 볼수 있는곳 사이트 (모바일)


안녕하세요. 이제 명절도 얼마 안남았네요. 이렇게 긴 명절 연휴가 있는 날에는 명작애니를 무료로 볼수 있는곳에서 다 보는것도 명절을 즐겁게 보내는 방법중 하나일것입니다. 오늘 그래서 무료로 애니를 볼수 있는곳을 추천합니다. 



혹시 자신의 휴대폰이 엘지유플러스다


위 제목처럼 자신이 쓰고 있는 휴대폰이 LG유플러스라면 무료료 재미있는 여러편의 애니를 휴대폰으로 감상할수있습니다. 이미 본인만 모르지 LG유플러스 가입과 동시에 무료료 해당 사이트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무료애니, 무료영화, 무료TV, 해외드라마등 무료가 한가득입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TV

현재 이사이트에서 무료료 볼수 있는 애니내용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버로드, 원펀맨 1.2, 도쿄구울 prat1.2 , 식극소마, 쿠로코의농구, 진격의거인등 재미난 명작애니를 무료로 감사할수 있습니다. 약파는거 아니구요. 제가 무료로 보고있어서 알려드리는 거랍니다.


아래 요즘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로 볼수 있는 애니를 나열하겠습니다.






아래 몇개의 애니가 더있긴 하지만, 어린 아가들이 보는 내용으로 요기까지만 휴대폰 스캔해서 올립니다. 제가 이사이트 홍보해서 얻을게 뭐가 있을까요? 그냥 엘지 휴대폰 사용하시는분들 무료로 볼수 있기에 정보 공유 하는것입니다.


영화도 재미난거 진짜 많이 있습니다. 엘지 휴대폰을 쓰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다 무료로 해당 앱 다운받아 볼수 있으니 사용해보세요. 요긴하게 사용할수 있답니다.


저도 애가 공짜인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휴대폰 요금 고지서 보니간 기본 월정액이 무료료 해당 엘지유플러스모바일TV가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즉 안봐도 그만인데 유플러스 휴대폰 사용하는 대부분 분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인거 같습니다.



대부분 무료료 제공되니 이런건 꼭 찾아서 보세요. 저도 4년동안 잘보고 있습니다. 기존에 앱이름이 달랐는데 1년전인가 재편되고 더 재미난 애니 및 영화. 해외드라마를 볼수 있게 분기인가 한번씩 업그레이드 되는것 같습니다.(무료 애니, 영화, 해외드라마 등등)


모두 이번명잘 잘보내구요. 명절에 심심할땐 애니가 최고입니다. 이상으로 무료 애니 볼수 있는곳 사이트 (모바일)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설날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