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경옥고 가격 효과 면역성 증가

광동 경옥고 가격 효과 면역성 증가


경옥고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들 들어 보셨을 겁니다. 그러나 대부분 어디서 경옥고를 사야 하는지 모릅니다. 가까운 약국에 가시면 광동 경옥고 제품을 사실수 있으며 가격은 60포기준 20만원 내외로 약국마다 조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경옥고가 좋은이유는 한달 꾸준히 먹어보시면, 일단 잔기침을 하는 사람은 적게 하게 되고, 겨울철 내내 감기가 걸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제가 먹어보고 경험해 본것입니다. 매년 11월쯤 되면 심한 감기 한번은 꼭 걸려서 기침이 나아지지 않아 꼭 병원에가서 폐사진을 찍어보는데, 경옥고를 먹고 있을때는 감기한번 걸리지 않았네요.

 

저뿐만 아니라 우리가족 모두가 경옥고를 먹을때는 면역성이 증가해서 그런지 아무도 감기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저희 아이들 매년 감기를 달고 살았는데, 경옥고를 함께 먹은후 그때 이후부터 지금까지 몇년동안 감기 한번도 안걸렸습니다.

 

 

경옥고는 약국에서 구입하는 광동경옥고와 한의원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경옥고가 있으며, 직접 만들어 판매하지 않는 한의원은 만들어져 나오는 경옥고를  판매하는 곳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약국에 파는 광동경옥고와 한의원에서 파는 경옥고는 큰차이가 있나 그런 생각을 해보고, 차이가 있다면 한의원에서 한의사가 직접 만드는 경옥고는 가격대비 효능이 좋은것 같아요.

 

 

광동-경옥고-사진
광동 경옥고

광동경옥 효능 가격

 

앞서 이야기 드렸듯이 경옥고 효능은 면역성을 높이는데 분명히 효과가 있습니다. 감기에 잘걸리시는 분, 그리고 호흡기가 좋지 않은분이나 소화기간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좋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아래글은 참고해주세요.

 

 

경옥고 효능 가격 호흡기 바이러스에 좋은가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전국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제가사는 지역도 마찬가지구요. 자꾸 면역력 면역력하는데, 네 중요합니다. 오늘 경옥고 효능과 가격 그리고 호흡기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는지

bluesmj.tistory.com

 

동의보감에서 인삼, 생지황, 백복령, 백밀을 사용해서 경옥고를 만듭니다. 집에서도 중탕기를 사용해서 직접 만들어 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정성이 많이 들어감으로, 그냥 약국이나 한의원에서 구입해서 드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 경옥고 이런분들 드세요

 

  • 면역성을 높이고 싶은분
  • 피로에 찌든 사람들
  • 허약한 아이들
  • 갱년기인 어머님들
  • 나이드신 어르신들 기력회복
  • 건강좀 챙기고 싶은분들

 

광동-경옥고-광고
경옥고

 

경옥고는 아침 공복에 반숟가락 정도 떠서 먹으면 효과가 좋습니다. 스틱으로 되어 있는 경옥고는 마시면 되고요. 한의원에서 만들어서 파는 경옥고는 단지에 나무숟가락으로 반숟가락 떠서 공복에 드시면 됩니다.

 

저는 경옥고 덕분에 감기가 걸리지 않았고, 집사람은 소화가 잘 안되었는데, 경옥고를 먹고난후 소화가 안정적으로 잘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경옥고 추천을 한다면, 광동 경옥고 제품도 좋지만, 주변에 직접 경옥고를 만드는 한의원이 있다면 거기서 30-35만원 주면 꿀단지 크기 정도에 경옥고 한단지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선물할게 아니라면, 직접 만드는 한의사에게 비싼 유리포장하지 말고 타파통 같은곳에 담에도 주는지 물어볼수도 있습니다. 저같은경우 자주 사먹으니간 예쁜 유리포장보다, 타파통 같은곳에 더많은 양으로 같은 가격에 사고 있습니다. 당골이 되면 그렇게 구입도 되더라고요.

 

경옥고 가격도 있는데 영양제까지 먹으면 비용이 많이 들잖아요. 경옥고 구입할때는 영양제 구입 안한다 생각하고 경옥고만 사서 드셔보세요. 저는 정말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지금은 꼭 10월쯤 경옥고 한통을 사면 보통 1달 반이상 먹습니다. 그렇게 2통 사먹으면 그해 겨울에 감기 없이 무사히 지나가고 면역력도 높아집니다.

 

아무리 경옥고가 좋아도 저는 2-3달 이상 달아서 약을 먹지 않습니다. 1년에 딱 2번 구입해서 저는 먹습니다. 여러분도 처음에는 약국 광동경옥고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광동경옥고 가격 효과 면역성 증가 포스팅을 줄입니다.

 

 

 

면역성 높이는 방법 호흡기 전염성 바이러스 필수

요즘과 같이 전염성 바이러스가 호흡기로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에서 면역력(성) 높이는 방법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면, 위와 같은 호흡기 바이러스에 감염될 확율이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