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기 효능 면역성 증대

산딸기 효능 면역성 증대


요즘 같은 시기 우리 몸의 면역성을 기르는게 매우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질병 및 바이러스와 싸우는데 이점을 제공하는 산딸기 효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산딸기 철 가성비 좋을때 한번 드셔 보세요, 맛도 좋습니다.

 

 

산딸기-사진
산딸기

산딸기 효능

 

산딸기는 우리몸에 좋은 영양을 제공하는데 맛까지 달콤하고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산딸기가 우리에게 제공해주는 건강상의 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체중감량 효과
  • 심장병 위험 줄임
  • 눈 건강을 개선
  • 엄청 높은 항산화 농도
  • 면역력 높임
  • 피부건강 효과
  • 노화 방지

 

대부분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산딸기 효능입니다 산딸기는 심장 박동을 조절하는 칼륨 함량이 높고, 적혈구를 생성하는 철, 구리, 망간 및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또한 식이섬유와 망간이 풍부하여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A와 C를 함유한 산딸 가는 안구의 건조를 해결하고 안구질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많은 항산화 농도를 가진 과일 중 하나인 산딸기는 식물영양소를 통해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C 함량으로 질병과 감염으로부터 면역력을 높이고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혈액세포를 깨끗이 청소를 합니다.

 

산딸기에 포함되어 있는 항산화는 피부 및 혈관의 세포 재생을 향상시키며 손상된 피부 조직을 복구 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산딸기-나오는-시기
산딸기 시기

 

 

▣ 질병 예방

 

산딸기는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자유 라디칼은 안정화를 시도할 때 세포를 손상시키는 불안정한 원자입니다. 관절염, 암, 심장병, 알츠하이머병, 노화와 같은 여러 가지 질환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산딸기 색상이 깊다고 해야하나요, 색상이 어둡다고 해야할까요. 그럴수록 항산화 제가 많이 포함 되어 있다고 합니다.

 

 

▣ 건강한 피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산딸기에는 피부의 75%를 차지하는 단백질인 콜라겐 생성에 필수요소인 비타민C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햇빛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복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암예방

 

산딸기에는 높은 수준의 항산화제를 포함하고 있어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산딸기의 추출물은 결장암, 전립선암, 유방암, 구강암 암세포의 성장을 차단하고 파괴 합니다. 특히 결장암과 유방암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즉 여러가지 암의 예방에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작은-산딸기-사진
탱글탱글 산딸기

노화 방지 및 관절염 효과

 

항산화제는 신체의 활성산소와 싸워 노화의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항산화제는 수명 연장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산딸기는 관절염 증상을 감소시키는 항염작용을 합니다. 염증과 통증을 유발하는 효소인 COX-2를 차단하여 관절염을 예방합니다.

 

 

요즘 산딸기 판매는  농수산물이나 마트에가면 많이 나와 있습니다. 농수산물에는 아이패드 크기의 박스에 1만3천원 정도에 판매하던데, 마트에서는 그것의 크기 3분의1만한 박스에 7천원정도에 판매하고 있네요. 확실히 농수산물 시장이 싸긴 싸네요.

 

산딸기 몸에 좋은건 아는데 양에 비해 비싸긴 합니다. 그리고 산딸기를 사시더라도 아이들이 있으면 아이들 입에 모두 들어가지요. 그러지마세요. 아이들보다 본인이 산딸기 성분이 더 필요합니다. 그맘 이해하지만 이제 자신의 몸을 위해서라도 아이들만 챙기지마시고 본인도 꼭 드세요. 이상으로 산딸기 효능 면역성 증대 포스팅을 마칩니다.

 

 

 

황반변성 자가진단 증상 치료

황반변성 증상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가장 먼저 느껴지는 것은 눈에 대한 불편합입니다. 이번 황반변성 자가진단 증상 및 치료에도 눈 시력에 문제가 발생하고 이를 방

bluesmj.tistory.com

 

 

공진단 효능 가격 후기

요즘 스스로가 알지 못하는 스트레스로 인하여, 몸이 점점 피로가 쌓이고, 귀에는 이명이 들리는 여러 가지 현상이 몸에서 이루어 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렇게 몸이 좋지 못함을 느끼고 큰맘

bluesmj.tistory.com

 

 

경옥고 효능 가격 호흡기 바이러스에 좋은가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전국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제가사는 지역도 마찬가지구요. 자꾸 면역력 면역력하는데, 네 중요합니다. 오늘 경옥고 효능과 가격 그리고 호흡기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는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