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주식 건설주 전망 추천

2021년 주식 건설주 전망 추천


건강에 대한 글만 적다가 옆에서 하도 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서 2021년 유망한 종목 중 건설주 전망에 대해서 대략적으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과연 2021년 당신의 계좌를 붉게 물들게 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그래서 건설주를 추천해 봅니다.

 

주식 건설주 전망

2021년 건설주 추천

 

개인적인 생각이니 너무 믿지 마시구요, 투자는 스스로 하는 것이며, 그에 대한 책임 또한 본인이 감당하셔야 합니다. 저도 별로 주식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왜냐하면 많이 잃었어요, 예전에 그런데 최근 주식시장이 너무나도 좋고 돈의 가치가 너무 떨어지는 바람에 주식이 다시 빛을 발하네요.

 

 

주식 시장의 선반영에 대해서 아시죠. 이미 코로나로 인하여 건설주는 바닥에 바닥을 기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이제서야 꿈틀 하고 있는데, 보세요. 더이상 나빠질게 없다 향후 좋아질수 뿐이 없다고 생각하는 방영이 지금 이루어 지기 시작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건설주 추천

 

▣ 건설주 추천

 

현대건설, GS건설, 대우건설, hdc현대산업개발 요정도 보고있습니다. 이중에 어느것 하나 들어가도 괜찮을것 같은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최근 자동차, 5G, 수소차 이미 오를만큼 오른것 같고, 이번 반도체 종목은 벌써 가고잇죠.

 

 

서울반도체, 삼성전자등, LG디스플레이도 점점 가고있어서 더 오르겠지만, 얼마전 가격보면 위 종목보다 위의 그자리 맴돌고 있는 건설주도 괜찮다고 건설종목을 추천 해봅니다.

 

 

여기서 좀더 줄여서 종목을 추천 드리고자 한다면, 차트를 봐도 hdc현대산업개발이 좋아보입니다. 계속 떨어지기만 했고, 충분히 압력을 기르고 위로 튀어오를 반동을 만들었다고 생각하며, 지금 누가 많이 샀는지 한번 보세요. 개인적으로 한번 갈것 같은데 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HDC 현대산업개발

 

저는 개인적으로 자주 보는것이 1개월동안 누가 샀는지 확인을 해봅니다. 그러면 어느정도 감이 오더라구요. 사람마다 자신의 방식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내것이 맞다 니것이 맞다 할게 아니라, 이렇게 좋은시기 쉽게 벌수 있을때 벌어야 한다 생각이 드네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돈의 가치 하락

 

정말 주식을 별로 하고싶지 않았습니다. 앞서 이야기 했듯이 예전에 많이 날렸기 때문에 굳이 내 본전 찾자고 1년 이고 2년이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가지고 있기 싫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현재 주변을 둘러보면 돈의 가치가 정말 없습니다.

 

 

아파트 가격의 폭등, 돈이 갈때가 없으니간 부동산으로 갔다가 최근 2021년 부동산 정책이 많이 변화하면서 갭투자도 향후 힘들어 보이던데, 그돈들이 또다시 어디로 갈까요? 저는 그래서 지금의 주식시장이 참 안정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치의 하락

 

오갈때 없는돈이 주식시장으로 계속 유입되고, 2021년에도 계속 들어올것 같습니다. 미국은 달러 찍어내기 바쁘고, 코로나 때문에 여러나라들이 돈엄청 찍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돈가치가 점점 하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급격히 올라간 아파트 가격도 조정 받는다고 해도 가격이 안 떨어질것 같아요.

 

 

왜냐? " 돈가치가 없잖아요. " 이게 팩트 아닌가요?

 

 

올해 하나하나 뭐든 다 오르지 싶습니다. 월급빼고, 모두다 오르지 싶어요. 점점 살아가기 힘들어질것 같은데 여러분들은 이러한 세상에서 어떤 투자를 하고 있습니까? 좋은것 있으면 저도좀 가르쳐 주세요. 이상으로 2021년 주식 건설주 전망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