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창시자 댄라이머 사임

이오스 창시자 댄라이머 사임


어제 드디어 이오스가 가는가 했습니다. 그런데 마른하늘에 날벼락과 같은 일이 생겨 버렸네요. 이오스 창시자 댄 라이머가 사임을 한다도 아니고 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하여 이오스는 엄청난 하락을 했으며 저와 같은 하늘만 바라보게 되었네요. 과연 이오스 다시 일어설 수 있을까요?

 

이오스 폭락

이오스 창시자 댄라이머 사임

 

이오스가 올라간다고 보고 있다가 갑작스러운 급락으로 찾아보니 "이오스(EOS) 개발사 블록원의 CTO인 댄 라리머의 보이스 계정으로 10일(현지시간) 보이스를 통해 사임한다고 발표했다. "

 

 

처음에는 가짜 뉴스이겠지 했습니다. 그런데 이오스만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이런 가짜 뉴스로 인하여 시장이 또 떨어지냐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현실은 진짜였다는 게 문제입니다. 거짓 뉴스가 아니라 진짜 뉴스였음에 지금까지 계속 떨어지고 있는 이오스를 그저 바라만 봅니다.

 

손실을 잊은지 오래입니다. 저는 2만 원대에 해당 EOS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저 댄 라이머 하나 바라보고 천재니깐, 그런데 예전에도 댄 라이머를 보고 희대의 사기꾼 아니면 진짜 천재라고 이렇게 말을 했는데 지금은 희대의 사기꾼에 더 맞는 것 같다 그런 생각이 듭니다.

 

 

 

이오스 창시자 댄라이머 사임

 

▣ 댄 라이머 사임 내용

 


“지난 4년간 브렌단과 블록원 엔지니어들과 함께 일했으며, 매우 재능 있는 엔지니어들의 도움으로 EOSIO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출시할 수 있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러나, 모든 좋은 일에는 끝이 찾아온다. 2020년 12월 31일부터 나는 블록원의 CTO 직책을 사임했다.(이미사임 했네요)

 

 

나는 자유시장, 생명, 자유, 재산, 정의를 보장하기 위한 자발적으로 설루션을 만드는 임무를 계속할 것이다. 다음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검열에 저항하는 기술을 더 많이 구축하는 쪽으로 기울고 있다. ‘서비스로서의 자유’를 제공할 수 없다고 믿게 되었고, 따라서 사람들이 자신의 자유를 확보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드는 데 집중할 것이다. 블록원이 미래를 위한 노력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

 

이때까지는 진실인지 몰랐습니다. 가짜 뉴스가 아닌 블록원의 공식입장 발표가 나오므로 그제야 저는 진실을 받아들였네요. 너 하나만을 믿었는데, 나와 같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을까 마음이 아파옵니다. 돈도 잃고 더 마음 아픈 것은 댄 라이머가 사임하기 전 그를 믿고 미래를 봤지만 이젠 더 이상 없는 미래에 고개만 떨구네요. 한때 이오스 믿으며 썻던글 부끄럽습니다. 알트코인 미래 전망

 

 

 

▣ 현재 이오스 가격

 

이오스 현재 가격

 

2021년 1월 10일 오후 5시를 정점으로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어쩔 수 없네요. 다시 시장이 안정화되어 시장은 시장으로서 받아들이고 다시 뛰어가길, 그리고 댄 라이머 다시는 가상화폐 만든다는 소리 하지 않기를, 그로 인하여 잘가던 가상화폐 시장이 충격을 먹은듯 하니 말입니다. 이상으로 이오스 창시자 댄라이머 사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