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로이책상 모션데스크 후기

일룸 로이책상 모션데스크 후기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고민하게 되는 것이 책상입니다. 저도 고민을 많이 하다가 이번에 구입하게 된 일룸 로이 책상 모션 데스크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일단 비용은 비싸지만 확실히 완성도는 높고 예쁘네요. 대학 졸업할 때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비용 무시하고 편리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일룸-로이책상-사진
일룸책상

일룸 로이책상 선택

 

어떤 책상을 사주어야 할까요, 학부모님들은 분명 고민에 고민을 할겁니다. 저또한 그랬구요. 다만 초등학교 1학년때에는 책상을 따로 구입해 주지 않았습니다. 애가 어리다보니 순간적으로 앞으로 써야할것을 생각 안하고, 지금당장 써야할것같은 생각으로 구입하기 때문에 아예 저는 초등학교 1학년때는 책상을 따로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주의하세요. 초등학교 고학년되면 또 바꿔주지 그런 생각 하면 안됩니다. 생각해보세요. 보통 책상 크기만 맞으면 한번 쓰던 책상은 계속 쓸수 있습니다. 다만 높이때문에 새로운것을 바꾸지 책상이 오래되고 낡아서 바꾸는 경우는 드물겁니다.

 

일룸 책상을 보면 로이제품이 가장 인기가 좋아보입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직접 가서보면 확실히 다른제품보다 어딘가 모르게 세련된 또는 더 끌린다고 해야하나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른데 저는 그랬습니다. 제가 로이책상을 선택하고 모션데스크를 선택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룸-로이책상-사진1
일룸 책상

일룸 로이 모션데스크 가격

 

이러한 제품이 있다는것을 미리 알았다면, 초등학교 1학년때 그때 사주었을 겁니다. 저는 1-2학년때까지는 집안에 있는 식탁을 활용해서 사용하였고, 3학년되니 이제 성인책상이 필요하다 느껴서 무작정 인터넷과 오프라인 가격이 거이 같은 일룸 매장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금방 주변을 훑어보고, 눈에 딱 들어오는게 일룸 로이책상입니다. 그런데 애는 다른 로이책상보다 무언가 조금더 고급스럽다는 느낌, 별차이는 없는데 아마 책상 다리가 조금더 튼튼해 보여서 그랬나봅니다. 그러한 이유로 책상 가격보고 한번 놀라고, 요즘 책상이 원래 이렇게 비싸구나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로이책상과 로이 모션덱스크 책상은 거이 비슷합니다. 차이점은 책상이 모터가 달려서 책상높이가 전동으로 조절이 된다는 차이 입니다. 그것으로 인해 가격은 2배차이가 납니다. 누군가는 쓰잘데기 없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저는 가격은 둘째치고 이런 높이 조절이 가능한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 있다는것에 깜짝 놀랐네요.

 

모터는 부드러웠고, 높이 조절이 확실하게 잘되었습니다. 앞서 이야기 드렸듯이 초등학교 1학년때 이러한 제품이 있다는것을 알았다면 저는 바로 구입할 의사가 있었을겁니다. 책상은 평생 쓸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 로이책상 크기 1200-1400

 

아이방이 작지 않다면 저는 무조건 1400크기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성인이 되어서도 써야하고 초등학교 고학년만 되어도 노트북, 맥북, 동영상 시청가능한 여러 전자제품을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하여야 하는데 1200은 조금 좁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조건 1400을 추천 합니다.

 

제 지인은 1200사이즈를 초1때 샀는데, 결국 5학년되니간 기존 책상 다른사람 줘 버리고, 1400으로 새로 구입했습니다. 충분한 책상의 자리가 있다면 무조건 큰걸로 해주세요.

 

 

일룸-로이책상-사진2
일룸

 

▣ 로이 모션데스크 가격

 

  • 5단 모션데스크세트 1200 : 1,1140,000원
  • 5단 모션데스크세트 1400 : 1,220,000원
  • 6단 모션데스크세트 1400 : 1,297,000원

 

▣ 책상 옵션 가격

 

  • 상부도어 폭1200 : 95,000원
  • 상부도어 폭1400 : 99,000원
  • 데스크패드 : 72,000원
  • 책상조명 : 150,000원
  • 연필꽃이 : 16,000원
  • 간이선반(소) : 15,000원

 

이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저희는 대략 책상+의자구입해서 200만원 정도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아이 책상이라 그런지 돈은 별로 아깝지 않네요. 구입후 너무 비싸게 주고 샀나 그런 생각은 했지만, 물건을 받아본후 그런 생각은 안들고 잘했다란 생각이 드네요.

 

 

일룸 로이책상 모션데스크 사진

 

일룸책상

 

 

▣ 기타 옵션 제품들

 

 

 

책상옵션

 

 

▣ 조명

 

조명은 처음엔 이게 너무 비싸다 생각했습니다. 이걸 15만원이나 받냐고 그런데 보니간 여러가지 기능이 있네요. 조명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명 가운데를 누르면 앞으로 티어나오네요)

 

  • 그림그릴때 색상조명
  • 공부할때 조명
  • 선명한 조명
  • 조명 밝기조절
  • 50분 자동 꺼짐 설정

 

일룸-로이책상-사진6
조명

 

일룸-로이책상-사진5
앞으로나옴

 

사진 처럼 가운데를 누르면 조명이 앞으로 나옵니다. 이 기능을 모를때 개인적으로 조명이 아래 선반에 가려 제구실을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저만큼 나오니 훨씬더 밝고 좋네요. 조명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좋습니다. 책상에는 조명은 무조건 가지고 가야 된다 생각이드네요.

 

 

 

▣ 상부도어 입니다(9만9천원)

 

일룸-로이책상-사진4

 

아이들 독서실에 가면 위로 열리는 여닫이 문입니다.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일것 같은데, 저게 있으므로 책상이 조금더 깔끔해 보이네요. 다만 9만 9천원이나 주고 해야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그러나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신다면 하면 이쁨니다.

 

 

 

일룸-로이책상-선반-사진
일룸선반

일룸 로이책상 평점

 

일룸을 고객의 입장에서 평가 해보겠습니다. 요즘 신학기 기간이라서 그런지 물건을 받는데 2주정도 소요되는것 같습니다. 솔직히 많이 기다리게 하네요. 이점은 조금 개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집으로 설치하러 오시는 기사님 정말 친절 하셨습니다. 의외로 가지고 올라와야 하는 부품들이 정말 많더군요. 부부신지, 팀이신지는 모르겠지만, 그날 설치해주신 남,여 기사님 감사합니다.

 

매장에서 보았던 제품을 실제로 집에 설치하니 크기가 더커보이고, 매장보다 훨씬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만약 저보고 후회하지 않냐고 물으신다면, 상당히 만족한다고 이야기 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평생 쓸수 있는 책상 일룸 로이책상중 모션데스크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아차 그리고 기존에 아이 의자를 주문했다가 주변에서 어린아이들에게는 회전형 의자보다는 고정형 의자가 집중하는데 더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처음 주문했던 회전형 의자를 취소하고 고정형 제품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일룸 로이책상 모션데스크 후기글을 마칩니다.

 

 

초등학교 책상의자 추천

 

초등학생 책상 의자 가성비 추천

초등학생 책상 의자 어떤 제품이 좋을까, 가성비를 따질 것인지 아니면 메이커로 장기전으로 갈 것인지 부모님들은 충분한 생각을 하셔야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싸다고 좋은 게 아닙니다.

bluesmj.tistory.com

 

 

▣ 일룸 의자 관련글 참고 하세요.

 

[생활정보] 일룸 책상의자 헤드레스트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