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책상의자 헤드레스트 추천

일룸 책상의자 헤드레스트 추천


아이들 책상의자 예쁜게 다 좋은 건 아닙니다. 제가 일룸 책상의자 여러가지 종류중 헤드레스트 달린 의자를 추천하는 이유는 의자에 오랜시간 앉아 있는 직종이다보니, 헤드레스트 즉 머리받침대가 있고 없고 차이가 개인적으로 큰차이기 때문에 일룸 의자 헤드레스트 달린것을 추천 드립니다.

 

 

일룸-책상-의자
일룸 책상 의자

일룸 책상의자 추천

 

아이들 책상의자 별것 아니라고 생각 하실수도 있지만, 자라나는 아이들의 척추건강을 위해 아무 제품이 아닌 아이가 앉아보고 편하다고 이야기 하는 제품을 선택하는게 좋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어린 초1때 의자를 사러가면, 초등학교 고학년 되면 의자를 또 바꿔 줘야 한다는걸 아셔야 합니다.

 

 

많은분들이 아이가 초등학교 올라간다고 책상과 의자를 그때 구입해 버립니다. 그시기에 구입을 하더라도, 아이가 오랜시간 쓸수 있는 사이즈의 제품을 선택하는게 좋지만, 많은 분들이 그냥 그나이에 맞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책상과 의자를 선택합니다. 결론은 고학년되면 모두 다시 사줘야 합니다.

 

 

 

▣ 일룸 책상

 

일룸 책상을 보니깐, 모터로 움직이는게 있더군요. 차라리 초등학교1학때 그런제품을 사주고, 책상의 높이를 조절하여 대학교까지 쓸수 있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같은경우 책상 하나사면 대학교 졸업때 까지 섰던 기억이 납니다.

 

 

 

일룸-책상-의자-헤드레스트
책상의자 헤드레스트

일룸 책상의자 헤드레스트

 

오랜시간 의자를 사용하다보면, 헤드레스트가 있고 없고 차이가 정말 큽니다. 물론 저학년일때는 큰의자를 사놓으면 헤드레스트가 필요없을수도 있지만, 요즘 아이들 의자 비싸잖아요. 그리고 하나 사놓으면 10년이상 쓸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의자는 무조건 좋아보이는 것을 선택합니다. 가격차이가 있긴 하지만, 하루에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내 척추 건강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 하거든요.

 

 

 

일룸-책상-의자-아이핏-에어
아이핏 에어
일룸-책상-의자-아이핏-에어1
아이핏 에어

 

▣ 일룸 아이핏 에어 의자

 

일룸 의자중 가장 비싸 보이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앉아보니깐 나름 괜찮더군요. 사람마다 조금 틀리지만, 저는 이것보다 아래에 설명하는 제품이 더 좋던데, 아이는 이제품이 더 편안하다고 하네요.

 

 

해당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일단 커버 분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름과 같은날 커버를 빼버리고,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여름에 커버를 빼고 사용하면 통풍이 잘되고 정말 시원합니다. 제가 회사에서 이런 제품을 쓰는데, 정말 좋습니다.

 

 

아이핏 에어는 좌판과 등판이 고급 에어 스킨 메쉬를 사용합니다. 에어 스킨 메쉬란, 세계 최고 화학 전문기업인 미국 듀폰사의 원료를 이용한 강력 탄성사로 구성돼 매우 유연하며, 부드러운 극세사와 질긴 나이론사가 함께 조직되어 평안함 오래 느낄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제품은 아이에게 사주고 저는 이제품도 좋았지만, 비토 헤드레스트 제품이 앉아 보니간 위 제품보다 저는 좋았습니다. 그럼 아래 비토 제품에 대해 알아볼게요.

 

 

일룸-책상-의자-아이핏-에어2
아이핏 에어
일룸-책상-의자-비토-헤드레스트
비토 헤드레스트

 

▣ 일룸 비토 헤드레스트

 

두제품 모두 럼버서포트 기능이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척추를 지지하며 체형에 맞게 높이를 조절하는 기능입니다. 저는 해당 비토 헤드레스트에 앉아보니 딱 달라 붙는것이 허리를 촥 감싸는것이 정말 편안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의자는 절대 인터넷으로 사지 않습니다. 꼭 앉아보고 선택을 합니다. 의자 하면 듀오백 의자가 생각 나는데, 인터넷 가격보면 할인 되는곳도 많고 잘 찾는 사람이 가격도 더 좋게 사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이 다른것 같아 안갑니다.

 

 

그러나 일룸은 이러한 고객의 심리를 역으로 이용해 할인도없이 정가로 인터넷, 오프라인의 가격을 동일하게 적용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매장으로 오게 만들었습니다. 어차피 온라인 가격이 같으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사는것이 좋다 생각 한것이죠.

 

 

의자는 꼭 앉아보고 자신과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번 제가 일룸에 가서 선택한 두제품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룸 아이핏 에어 의자 357,000원

  • 일룸 아이핏 좌판 커버 22,000원

  • 일룸 비토 헤드레스트 264,000원

 

결코 싼가격대가 아닙니다. 그러나, 의자에 앉아 있어야 하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 그리고 아이들, 좋은 의자는 그들의 자세를 잡아 줄것이고, 오랜기간 함께 할것입니다.

 

 

저는 쓸모없는 장식 이런것에는 돈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매일 매일 쓰는 타월이나, 의자, 책상, 노트북 등등 내가 매일 매일 사용해야 하는것들에 저는 투자합니다. 나를 위해서, 그리고 사랑 하는 가족을 위해 그래서 비싸지만 아깝지 않다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일룸 책상의자 헤드레스트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의자는 꼭 앉아보고 선택하세요. 저에겐 이게 가장 좋은데 다른사람은 다를수 있으니간요.

 

 

▣ 일룸 매장에서 구경해보세요.

 

https://www.iloom.com/

 

일룸

학생방부터 키즈룸, 거실, 펫, 침실까지. 가구를 만듭니다, 일룸

www.iloo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