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후기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후기


요즘 집에 커피머신 없는 집이 없을 겁니다. 그래서 저희도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머신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인터넷으로 구입하지 않고 백화점에서 구입한 이유는 간편한 A/S 때문이며, 최근 할인 프로모션으로 좋은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래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후기를 남겨봅니다.

 

 

커피머신-사진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버츄오

 

친구들 집에 놀러가면 예전처럼 커피믹스가 나오는 게 아니라 커피머신에서 나오는 향긋한 아메리카노를 마실수 있습니다. 제가 다른 지인들 집보다 캡슐커피 머신은 가장 늦게 산것 같네요. 캡슐당 어차피 돈 주고 먹는데, 차라리 커피숍에 가서 한잔 하겠다 그렇게 생각했는데, 매번 그럴수도 없고 가끔 생각나는 산미높은 아메리카노가 생각날때 그때를 위해 구입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캡슐머신은 가격대가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캡슐 하나하나 돈이 지불되기 때문입니다. 보통 650원 부터 990원까지 즉 캡슐이 맛을 정하는 것이죠. 이러한 캡슐의 장점은 늘 같은 맛을 정확하게 집에서 마실수 있는게 가장큰 장점입니다.

 

 

▣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머신

 

네스프레소-버츄오-캡슐머신-사진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머신 색상은 화이트, 블랙, 실버+ 매트블랙 이렇습니다, 화이트는 색상이 완전 하얀색이 아니라 크림색상의 톤이라 화이트라 생각하고 구매하시는분들은 당혹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블랙색상은 말그대로 완전 블랙광택이며, 매트블랙이라고 있는 색상은 블랙 유광이 아닌 무광 제품이라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백화점에서 실버 제품이 따로 있는지 모르겠지만 볼수 없었습니다. 저의 눈에는 매트블랙이 나름 고급스럽게 보였는데, 선택하는 사람이 화이톤 계열을 좋아하다보니 저희는 화이트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백화점-네스프레소-매장-사진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종류

 

네스프레소-버츄오-캡슐-종류
캡슐

 

말로 설명하는것보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네스프레소-버츄오-캡슐-종류1
캡슐

 

처음 네스프레소 버츄오 제품을 사면 안에 기본세트12가지 맛이 들어 있었습니다. 해당제품은 크게 5가지로 풍미를 더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 다섯가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강도2-9
  • 쓴맛
  • 산미
  • 로스팅
  • 바디감

 

캡슐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처음 캡슐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떤것이 내입에 맞을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마셔봐야지 자신의 입맛과 맞는 제품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10가지 맛을 박스로 판매합니다. 보통 8만9천원 정도 하는데, 프로모션 기간에 3만원 할인하여 5만9천원 정도에 구입할수가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버츄오-캡슐-10종류
10가지 캡슐

 

백화점에서 구입이유

 

주위에서 커피머신을 구입한 지인들을 보면 가끔 A/S문제로 골머리를 앓더군요. 일반적으로 인터넷 최저가로 구입하다 보니, 커피머신에 문제가 생기면 이래저래 골치 아파하더라고요.

 

 

물론 엄청 고가의 제품이야 전담으로 하는 서비스가 있겠지만, 20-30만원대의 커피머신은 같은 제품인데도 백화점에서 구입한 제품과, 인터넷으로 산 제품 a/s가 다릅니다. 백화점은 그냥 가져다 주면 알아서 해주거나, 백화점 매장에 문의하면 됩니다. 인터넷과 큰 가격의 차이가 없는 제품은 백화점에서 구입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가격

네스프레소-버츄오-캡슐-가격
캡슐가격

 

캡슐가격은 사진으로 보는게 가장 정확할것 같아 백화점 매장에 있는 가격표를 사진으로 찍어왔습니다. 캡슐 종류에 따라 잔의 크기가 달라지니 머그잔 크기인지 에스프레소 크기인지 잘 보시고 컵을 가져다 대셔야 합니다.

 

알토인지 모르고 250mg컵을 사용하시는 오류를 범하지 마세요. 위에 보시면 어떤 제품이 얼마의 용량으로 나오는지 나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네스프레소 버츄오 사용후기

 

 

캡슐커피

 

네스프레소-버츄오-캡슐-사용-사진
커피

 

위 사진처럼 맛깔난 아메리카노가 완성되었습니다. 거품이 풍부하며, 저는 개인적으로 쓴맛을 조금 좋아하는데 탄맛과 향이나서 위캡슐이 저에게는 괜찮네요.

 

정말 다양한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이 최신 제품으로 아쉽게도 다른 캡슐들과는 호환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버츄오 캡슐의 맛이 으뜸이라고 하니깐 그것으로 된 듯하네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프로모션 할때 집에도 향기로운 커피향내가 진동하게 구입 해보는건 어떤지요.

 

 

이상으로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커피맛 정말 좋으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