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알트코인 투자전망

이오스 알트코인 투자전망


 

EOS 제3세대 코인으로써, 과연 미래에 대한 전망이 있을까?

현재까지 메인넷으로 인한 호재로 2만4천언저리까지 올랐던 이오스가격은 현재 8천원아래까지 갔다가 다시 1만원대로 복귀하였다.

이러한 급락은 과연 이유가 무엇일까 얼마전 이오스BP1위 이던 파이넥스가 거래소 상으로 엄청난 변동율을 주며 eOS의 가격을 하락쪽으로

몰고갔다고 생각한다. 이유는 더 많은 물량을 쥐기 위함인가 그것은 아무도 알수가 없다.

현재는 다시 안정화가 되어서 1만원대 이상으로 점점 복구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나라 대형거래소인 빗썸이 지난 해킹으로 인한 손실부분을 알트코인의 펌핑으로 메우고있는거 같은 느낌을 받는다

해외보다 비싸게 거래되고 있는 알트들. 어떤종목은 몇배더 비싸게 거래되고있다.

이렇게 거래가 가능한 이유는 해킹으로 인한 거래소 지갑의 점검 및 교체. 즉 타거래소에서 이동이 불가하기 떄문이다.

즉 자신들이 만들어 놓은 판에서 자기들끼리 짜고치는 고스톱 마냥 느껴진다.



해외에서 싸게 가지고 와 국내거래소에서 비싸게 개인에네 떠넘긴다. 펌핑을 주어서. 향후 거래소간 거래가 가능할 시기가 되면 그코인들은

다 폭락할것이다. 그럼 누구만피해를 입냐.. 네 바로 투자자들만 바보되는 격이 많습니다.

그외 메이져 코인들은 찍어눌러서 오르지못하도록 막고 있는 참으로 행태가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EOS는 해외 역프 3-4%로로 빗썸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국내거래소 -1%정도의 역프로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이제 EOS는 한차례 관문을 넘겼고, 이제부터 무수한 관문이 많이 남아있지만, 지금보다는 더좋은 가격의 모습을 보여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투자자들은 수맣은 에어드랍을 어떻게 할지 거래소를 정말 잘골라야 할것입니다.

업비트는 어느정도 해주는것 같지만, 빗썸은 에어드랍 스샷만 찍었지 개인들에게 아니 주인들에게 돌려줄 생각은 현재 안하는것 같습니다.

 

이오스 연말엔 5만 가즈아 ~~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