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 통장 대출 연장 방법

마이너스 통장 대출 연장 방법


마이너스 통장은 보통 1년에 한번 재연장을 할것인지 전화가 오거나 메일로 전달을 해줍니다. 전에는 전화로 받아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연장하였으나, 이번에는 메일로 해당 내용이 와서 간단하게 연장을 할거라고 진행을 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 연장

 

마이너스 통장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1년에 한번 느낌이 너 돈 값을수 있는지 변한것은 없는지 확인하고자 하는 돈빌려준 은행의 강한 의지를 엿볼수 있습니다. 금리 조금더 싸게 해준다고 매달 10만원 씩이라도 저축을 들라고 하질 않나, 해당 은행의 카드를 만들면 금리를 더 싸게 준다 이런 내용이 주입니다.

 

 

이러한 마이너스 통장의 금리를 더 낮게 연장하기 위해서는 승진, 더좋은 회사로의 이직, 소득증가, 부채감소 등으로 조금더 낮은 금리로 돈을 빌릴수 있습니다.

 

 

 

 

▣ 마이너스 통장 대출 연장 과정

 

먼저 전화보다 아래와 같은 메일이 먼저 옵니다. 아래 메일 내용을 참조하세요.

 

 

 

 

 

 

 

 

위 메일을 받으면, 맨아래 자신이 마이너스통장을 빌린 지점의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그쪽으로 전화를 거셔셔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물어보고, 아직 기간이 많이 남은 분이라면 해당은행 직원이 정리를 해서 따로 연락을 줍니다.

 

 

그렇게 연락을 주면 앞서 이야기 했듯이 저축을 하거나 카드를 만들거나 뭐를더 하면 금리를 좀더 낮추어 준다는 뻔한 이야기를 합니다. 그런 이야기를 할때 꼭 먼저 이약기하세요. 승진을 했거나 수익이 더 늘어 났을때 금리를 인하 해달라고 먼저 이야기 해야합니다.

 

 

아무말도 안하면, 절대 금리를 깍아주지 않습니다. 그러니 본인의 수익이 더 많아지는 계기의 일이 있다면 해당 마이너스통장 은행에 언지를 주십시오. 그러면 상황에 따라 금리를더 낮게 받을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너무 편하게 빼 쓰다보면 의외로 그돈을 값기가 쉽지 않다는것을 인지하게 될것입니다. 편하게 돈을 빼쓰는 것도좋지만, 자신이 값을수 있는 능력이 되는지를 먼저 고려해 봐야할것입니다. 이상으로 마이너스 통장 대출 연장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