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보험 찾아줌 한눈에 확인

내보험 찾아줌 한눈에 확인


안녕하세요. 내가 넣은 내보험 잊고 지내시는건 아닌지 그래서 금일 내보험 찾아줌 홈페이지를 통해 내가 넣은 보험금을 한눈에 알아보고, 또한 만료된 보험금이 있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질가 합니다. 국가에 주인을 찾지못한 몇조의 금액 제발좀 찾아가세요.



내보험 찾아줌 들어가기


먼저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찾아서 들어가면 됩니다. 간단하게 인터넷 포털 네이버든, 다음이든 검색란에 내보험 찾아줌 이라고 치시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파란색 테두리 보이시죠 저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럼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에 들어 갔다고 여기고 다음은 어떻게 해야할가요 아래를 참조하세요.




들어가면 위와 같이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할수 없을까? 라는 문구와 함께 파란색 큰창이 뜹니다. 거기서 파란색 동그라미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럼 위처럼 본인 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PC및 휴대폰에 설치가 되어있다면 그대로 하시면 되고 아니라면 휴대폰 인증을 하세요. 인증을하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정보동의란의 모든 동의합니다(필수)를 채크해주시고 동의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모든절차를 끝내고 기다리면 결과확인 중이라고 기다리라고 합니다.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본인이 넣고있는 모든 보험에 대한 내역과 사항이 나오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저같은경우 총 보험건수가 13건이 잡혀있고 저기서 아직 진행중인 보험과 끝난 보험도 전부 채크되어서 나오고 있네요. 그러나 보험가입내역 조회결과 돌려받을수 있는 돈은 한푼도 없었다는 슬픈 현실이 안탓 까울 뿐이죠.



그러나 너무 의기소침해 하지마세요. 이왕 하는거 부모님 보험도 확인해주세요. 저는 부모님 보험에서 득템해서 10% 마진 수고비 빼고 모르고 계시던 부모님 보험금을 찾아주었습니다. 만기가 끝난는 지도 모르고 잊고 지내시거라구요. 그렇게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이 몇조라니 시간있을때 확인해보세요.



연말되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조회를 해서 사이트가 폭주하는 관계로 접속이 안됩니다. 이상으로 내보험 찾아줌 한눈에 확인하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