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피오리 방향제 추천 후기

밀레피오리 방향제 추천 후기


가끔 어느 집에 가면 옷방이나 화장실에서 향기로운 향이 나는 집들이 있습니다. 그런 곳에는 항상 품격 있는 방향제가 놓여 있던것을 기억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고급 방향제 브랜드 밀레피오리 방향제를 추천할까 합니다.

 

 

밀레피오리 방향제

밀레피오리 브랜드

 

이태리 밀라노의 럭셔리 리빙 퍼퓸 브랜드 밀레피오리 입니다. 밀레피오리는 이탈리아, 스위스, 일본, 중국 및 대한민국 등 전 세계에 백화점 및 단독 매장을 운영하는 명품 리빙 퍼퓸 브랜드입니다.

 

 

밀레피오리는 1994년 이태리 밀라노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수공예 양초 제작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무라노 섬의 유리공예 기술을 접목하여 밀레피오리만의 독창성과 기술력을 갖춘 특성화된 세계 최상의 리빙 퍼퓸 전문 브랜드입니다.

 

 

 

밀레피오리 방향제

밀레피오리 방향제

 

일단 향내를 맡아보면 향이 근사합니다. 인터넷으로 구입 가능하며, 백화점과 가격 차이가 크게 나지 않기에 그냥 오프라인 백화점 갈때 기분내기 위해 하나씩 사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밀레피오리 방향제는 내추럴 소재의 재료 등으로 만든 향을 병에 담고, 등나무 속살로 만든 우드스틱을 꽂아 모공을 통해 향이 공간을 채워줍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여러가지 잇점이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밀레피오리
밀레피오리 방향제 가격

 

▣ 밀레피오리 방향제 장점

 

  • 인테리어 연출 효과

  • 심신 테라피

  • 탈취에 도움

  • 새집증후군 및 호흡기 질환에 도움

 

위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예전에 옷방이나, 화장실 등 좀더 좋은 향기로 채우려고, 고가의 향기가 나는 양초를 사서 초를 피워 봤는데, 향이 얼마 안가더라구요. 피울때는 좋은데 매번 피웠다, 끄고 하기 힘들어서 해당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써보시면 은은한 향기에 만족감이 들어요. 가격좀 아끼려고 저렴한 방향제를 사서 쓰면 들어갈때마다 머리가 아프고 향이 너무 진해서 싫었는데, 밀레피오리 내추럴 방향제는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향기가 납니다.

 

 

 

밀레피오리 방향제 추천

 

▣ 밀레피오리 후기

 

개인적으로 가격대도(4만원대) 이정도면 크게 나쁘지 않고, 해당제품에서 나오는 고급 차량 방향제  ICON도 차량 방향제로 효과가 뛰어나네요. 한번 사용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즉 재구매 의사가 충분히 있는 제품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네요. 방향제나 향수는 어느정도 괜찮은거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돈조금 아끼려다가 만족스럽지 못한 향기를 내는 방향제는 싫거든요. 이상으로 밀레피오리 방향제 추천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