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떡 떡집삼촌 수제 추천

수능떡 떡집삼촌 수제 추천


이제 수능일정도 얼마 안남았네요. 주변에 수능을 치는 사람들이 있다면, 합격엿 수능떡을 많이 선물하는데요. 오늘 제가 추천하고자 하는 수능떡은 바로 떡집삼촌 수제떡입니다. 아래에서 왜 추천하는지 알아보시죠.

 

수능떡 떡집삼촌 추천

떡집삼촌 수제 수능떡 추천

 

개인적으로 먹을려면 아무떡이나 먹어도 되지만, 누군가에게 선물하기 위해서는 좀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수제 떡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그런 마음이 잘 담겨있는 떡이 바로 떡집삼촌 수제 떡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제 지인도 아이가 수능을 쳐서 해당 떡집삼촌에 주문을 해서 떡을가져다 드렷거든요. 딱 보는순간 일반적인 떨과 차별이 있고 정성이 들어간것을 알수 있어서 받아보는 사람도 그품격과 마음을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상대적으로 가격은 비싸요. 대신 재료가 좋고 건강합니다.

 

 

 

▣ 떡집삼촌 수제 수능떡 모습

 

솔직히 수능떡이라기 보다, 부모님들 건강식 또는 아이, 남편에게 아침출근길에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에 들어가는 모두가 수제고, 천연재료 라는것이 건강한 느낌을 더 자아냅니다.

 

 

삼촌떡집 수제떡
삼촌떡집 수제떡 크기

 

삼촌떡집 수제떡 크기가 야구공만 합니다. 해당제품은 꽝꽝 얼려져 있는데 먹을려면, 반나절 정도 미리 밖에 빼놓고 녹여서 먹으면 정말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남은 수제떡은 냉동실에 넣어두고 보관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먹을때는 밖에 빼놓고 녹여 드시면 되구요.

 

 

 

수능떡

 

 

 

 

▣ 수능떡 삼촌떡집

 

수능떡
수능떡

 

수능떡
좋은 재료

 

 

수능떡 추천

 

수능떡이라 함은 마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뜻에서 만든 떡이기도 하구요. 일반적인 떡보다 무언가 특별한 떡을 전함으로써, 받는이로 하여금 더욱더 기억에 남을수 있는 떡이 떡집삼촌떡 인거 같아요. 특이하니간요.

 

 

가격은 20개에 4만원정도 합니다. 즉 한개당 2천원정도 하는데 수능날 이라고 갑자기 오른 떡값보다 기존부터 20개에 4만원 하는 해당 수능떡이 더 좋은 재료와 덤탱이 안쓰고 좋은떡을 선물할수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수제 수능떡

 

수능떡

 

이제 수능이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시험치는 사람, 시험치는 사람을 기다리는 사람, 모두다가 행복해질수 있는 수능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특정 바이러스가 빨리 지나가길 기원하면서 수능떡 떡집삼촌 수제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그리고 수능 잘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