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 센터라인 요가매트 TPE 8MM 16MM 추천

데비 센터라인 요가매트 TPE 8MM 16MM 추천


최근 바이러스로 인하여 회사 집 회사 집 하며 너무 오랜 시간 운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결과 다른 사람이 거울 앞에 서 있네요. 그리하여 운동을 하고자 했으나 살이 찌니 바닥은 미끄럽고 배기고 하여, 데비 요가매트 재질 tpe 타입의 8MM, 16MM 잘 알아보고 요가매트를 샀습니다.

 

데비 요가매트 TPE 8MM 추천

 

요가매트를 무얼살까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물론 예전에 쓰던 요가매트가 있긴 하지만 싼 게 비지떡이라고 요가매트가 미끌리네요. 그리고 기존 꺼는 6MM라서 너무 빈약하다는 느낌도 들고 그래서 애보다 두꺼운 요가매트를 알아봤습니다.

 

 

최근에 물건 추천하면 전부다 쿠팡파트너스 제휴인 것 같이 이야기하는데 제가 성격이 급해서 해당 제품도 쿠팡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검색해서 싼 걸로 구입하세요. 저는 와우로 그 당시 다음날 바로 받았거든요.

 

요가매트는 필수

말이 샛는데, 그런관계로 6mm보다는 두꺼움 8, 10, 16mm를 봤습니다. 솔직히 16mm 두꺼운 것보다 잘 이끌리지 않고 소재가 좋은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걸 예전 요가매트 써보고 절실하게 깨우쳐 버렸습니다.

 

 

그러한 조건에서 재질은 무조건 Tpe 재질이여야 하고 미끌리 않으며 두께는 8mm 정도가 딱 적당하겠더라고요. 계속 거실에 요가매트를 펼쳐놓을게 아니라면 말아서 넣어둬야 하기 때문에 8mm 이상이면 자리 차지도 많이 하고 폈다 치웠다 하기 귀찮거든요. 요런 점도 체크 하세요. 그리하여 선택하게 된 제품 아래 보세요.

 

 

데비 센터라인 요가매트

 

▣ 데비 센터라인 요가매트 tpe 8mm

일단 고급스럽게 생겼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절대 싼편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2만 원 중후반 때 이니간요. 하지만 오래 쓰고 무리 없이 쓰고 싶다면 해당 제품으로 선택하면 좋습니다. 아래 구매 사진을 보시죠.

 

요가매트 8mm 추천

 

색상은 블루와 핑크가 있던데 핑크로 했습니다. 느낌이 미끌리지 않고 착 달라붙는 게 쿠션감도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제가 요가를 하는 게 아니라 일단 기본 엎드려서 복근부터 키워야 하기 때문에 절대 베기지 않아야 합니다. 저는 만족하네요. 그리고 추천할 정도의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요가매트가 좋은건 정말 비 싸싸고, 그런 제품 말고 문안하게 적당한 가격으로 쓰기에는 데비 센터라인 요가매트 8mm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바이러스 때문에 살찐 우리의 몸을 다시 깨우기 위해 저는 오늘부터 요가매트 위에서 열심히 운동을 시작할까 합니다. 작심 3일이 되더라도 요가매트는 깔고 운동하자 그래야 안 배겨요. 이상으로 데비 센터라인 요가매트 TPE 8MM 16MM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