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CMN130WL 추천 후기

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CMN130WL 추천 후기


오래간만에 제품 후기를 써보네요. 해당 어깨 마사지기 코지마 CMN130 WL 추천하는 이유는 제거 정말 어깨가 많이 결리고 웬만한 어깨 마사지기로는 효과가 없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지인 중에 해당 제품이 좋다는 소리를 듣고 직접 사용해본 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추천

 

TV에서 보거나 홈쇼핑에서 맛사지기 하나쯤 구입해 보셨죠. 하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만족감이 들지 않습니다. 너무 약하거나 전혀 시원하지 않습니다. 그런 관계로 다시는 마사지기 기계를 사지 않고, 그냥 어깨 주물러 주는데나 마사지해주는 곳에 돈을 지불하고 다녔습니다.

 

 

그만큼 맘에드는 제품이 없었기에 마사지기를 사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인이 자기도 써보고 정말 좋다고 진짜 사람이 손으로 꼭꼭 눌러주는 것 같아 처음에는 정말 아팠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직접 지인 집에 가서 사용해보고 감탄했습니다.

 

 

진정 어깨가 결리거나 많이 뭉치신분들 이 제품 강추합니다. 코지마 어깨마사지기 종류가 많은데 그중에 CMN130 WL 제품이 가장 압력이 강하다고 하네요. 하루 써보고 다음날이 되니 뭉친 부분이 누르면 아플 정도로 자극을 받았더라고요. 그만큼 시원합니다.

 

 

 

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사용후기

 

먼저 해당제품은 압력이 강합니다. 총 3가지 모드가 있는데, 처음에는 빠르게 사람이 지압으로 꼭꼭 눌러주는 1단계가 있으며, 2단계는 반대로 누르는 게 아니라 손가락을 펴주는 듯한 느낌을 주어 시원합니다. 3단계는 천천히 꾹꾹 눌러주는 건데 별로 사용할 것 같지는 않네요.

 

 

▣ 사용법

 

 

 

 

▣ 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기능

 

 

진짜 지금것 사용했던 어떠한 어깨마사지기 제품보다 강력한 지압 효과가 있으며, 개인적으로 정말 거짓하나 없이 추천해 드립니다. 지인 제품을 써보고 바로 다음날 주문했거든요. 그리고 오늘 받고 바로 여러분께 후기를 남기는 것입니다.

 

 

그만큼 좋은제품이며, 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코지마 어깨마사지기입니다. 코지마 어깨마사지기 제품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해당 제품이 가장 어깨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깨뿐만 아니라 뱃살 등 뒤도 사용 가능하니 하나쯤 장만해 보세요.

 

 

 

 

 

 

▣ 내돈주고산 코지마 어깨마사지기 

 

어떤 블로그 보니깐 자기는 돈 주고 사지도 않고선 그냥 추천을 했더라고요. 그런 블로그 글 보고 누가 그걸 돈 주고 사겠나요. 진짜 저는 한번 써보고 감동을 받아서(너무 아프고 시원함) 다음날 바로 주문하고 오늘 사용 1번 해본 후 후기를 적고 있습니다. 아래 구입한 사진 인증

 

 

0123456

 

 

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장점

 

U자형 디자인으로 어깨 마사지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특별한 U자형 디자인으로 목어깨 부분에 특화된 마사지 효율을 제공합니다. 또한 인체공학적 마사지볼 6개가 승모근을 눌러 주면서 더욱더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 3D 입체마사지

 

3D 형식의 지압과 주무름 방식으로 더욱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3가지 모드

  • 1단계 : 마사지볼이 정방향으로 움직이며 작동

  • 2단계 : 마사지볼이 역방향으로 움직이며 작동

  • 3단계 : 자동모드로 마사지볼이 양방향으로 리드미컬하게 작동

 

 

 

▣ 2단계 속도 조절

 

2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부드럽고 강력한 맞춤형 마사지를 느낄수 있습니다.

 

 

▣ 온열

 

마사지 부위를 따뜻하게 할 수 있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며, 온열 기능 작동 시 마사지 헤드 부분이 빨간불이 켜져 온열 사용 중인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 기타 장점

 

일체형 리모컨으로 작동이 편리하며, 안전을 위해 15분 사용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타이머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충전식이며,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지마 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CMN130 WL의 가장 큰장점은 가격이 그렇게 비싼편이 아닙니다. 대략 8-10만원 사이에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다른 어깨 마사지보다 고급스러움 또한 장점중 하나입니다. 이정도면 충분히 해당 제품의 좋은점을 설명한것 같네요. 진짜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코지마 어깨 마사지기 CMN130WL 추천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