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초밥 맛집 시로스시 와플칸 후기

울산 초밥 맛집 시로스시 와플칸 후기


개인적으로 블로그에 맛집 같은 추천은 잘안하는데요 바이러스이후 간만에 가족과 점심식사를 하고 가격대비 맛도 좋아서 이렇게 울살 초밥 맛집 시로스시와 와플 맛집 와플칸 후기를 간략하게 적어볼가 합니다. 둘다 울산 성남동에 있는 맛집이니 초밥 식사후 후식은 와플 괜찮은거 같네요.

 

 

울산 맛집 두곳

울산 초밥 맛집 시로스시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여기저기 맛있는 초밥집을 식사겸 다녀 본적은 많습니다. 아시다 싶이 인당 얼마 받는곳이며, 맛또한 뛰어납니다. 그런데 가족과 맘편하게 가는 그런분위기는 아니죠. 우연 찮게 울산 성남동에서 초밥으로 유명하다는 시로스시 초밥집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것은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만족하고, 2사람이 가면 세트가 있던데 초밥 10p짜리 2EA와 나가사끼 짬뽕인가 그거 시키니간 2만5천원 정도에 먹었던거 같습니다. 여기에 아이가 있다면 계란초밥 2개짜리 1,500원 추가로 시킬수 있으니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 울산 초밥 맛집 시로스시

 

처음에 들어가는 입구가 너무 작아서 눈 크게 뜨고 봐야 겠더라구요 그냥 지나칠수도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작은 계단이 있는데요 한명씩 올라갈수 있을정도로 넓진 않습니다.

 

 

시로스시초밥 10p
시로스시 초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느 초밥과 다를건 없습니다. 그런데 맛은 괜찮았어요. 뭐 비싼 초밥집에서 장인의 손으로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제생각과 조금 다를수 있습니다. 해당 장사집은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몰리는 관계로 정말 빠르게 만들어야 하기에 아무래도 고가의 집과는 만드시는분이 조금 열악한 환경이 아닐까 하네요.

 

 

저또한 나이가 있다보니 이런 저런 자리때문에 그런 초밥집을 알고 있는데요. 이집 괜찮았어요. 물론 사람들이 몰려서 조금 정신이 없긴하지만 간단하게 가족과 식사하기 참 좋았던거 같아요. 가격도 훌륭 했구요.

 

 

 

와사비는 역시

 

와사비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입에 감칠맛 돌게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집에서 놀란건 이 나가사끼짬뽕인데요, 개인적 인입맛에 정말 잘 맞았습니다. 국물시원하고 짜지도 않고 적당한 달콤함이라고 해야할가요. 정말 좋았어요. 초밥 맛있는데가 있지만 요렇게 둘다 맛있는집은 드믄거 같은데 한번 가보세요.

 

 

 

▣ 울산 시로스시 나가사끼 짬뽕

 

나가사끼 짬뽕
국물맛이 시원해요

 

간만에 가족과 나들이여서 그런지 기분도 좋고 음식도 좋았습니다. 아이가 하나 있어서 충분히 배부르게는 먹지 못했어요 세트로 시키니간 2만5천원에 계란초반2p 1개 해서 2만 6천 5백원인가 아무튼 그렇게 계산을 한것 같네요.

 

 

그렇게 울산 성남동 시내를 한바뀌 둘러보고, 점심에 딱 기분 좋게 먹은지라 후식으로 무언가가 땡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성남동을 구경하다 와플 맛집으로 유명한 와플칸을 찾았습니다.

 

 

 

울산 와플맛집 와플칸

울산 와플 맛집 와플칸

 

이집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그런데 저는 여기 첨으로 사먹어봤습니다. 와이프는 자주 맛있어서 이집에서 사먹었다고 하는데, 남자 혼자 이런거 사먹기에는 좀 그래서 첨 맛을 보았네요. 와우.

 

 

와이프가 사과쨈인가 그게 맛있다고 그거 1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천원, 아이스 커피가격이 매우싸요 1,500원, 아이가 원하는 레몬레이드 3천원 요롷게 총 7천 5백원을 사용하였습니다. 와플칸 매장은 아주 작아요. 한팀정도 안쪽에서 이야기하며 먹을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저희가 거기 앉았습니다.

 

 

▣ 울산 와플 맛집 와플칸 내부

 

작은공간 예뻐요

 

뭐라고 해야하죠. 공간은 작지만 아기자기 하게 앙증맞게 붙어있더라구요. 이런저런 글들이 와플 잠시 기다리면서 읽어보는 재미가 소소했습니다. 

 

 

 

▣ 와플칸 사과쨈

 

 

와플칸 맛있어요

 

거참 적는데도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맛있었습니다. 제가 나이가 들고나서 이런 소소한 맛의 행복을 잊고 살았나봅니다. 여기에 시원한 아이스 블랙커피 한잔하니 꿀맛이 였네요.

 

 

와플칸 아이스커피

 

이렇게 울산 성남동에 가족과 걸어나와서 시내 구경도 하고 간단하게 초밥 드신후, 후식으로 와플칸 와서 와플하나 드시는것도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울산에도 정말 맛있는 맛집이 많은것 같아요. 이런 맛집들은 따로 홍보하지 않아도 이렇게 사람들이 하나하나 알려주니 그맛에 대한 감사를 요로큼 글로 대신합니다. 이상으로 울산 초밥 맛집 시로스시 와플칸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