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실 드럼용 세탁세제 추천

퍼실 드럼용 세탁세제 추천


드럼세탁기 세탁세제가 뚝 떨어졌습니다. 매번 세탁세제가 떨어질때마다 드럼용 세제를 찾아 고민하는데요, 이번에는 그런 고민을 전혀 하지않고 비싸지만 퍼실 드럼용 세탁세제를 재 구입했습니다. 즉 퍼실 드럼용 세제를 추천한다는 말이죠.

 

퍼실 드럼용 세탁세제 추천

 

기존 여러가지 세탁세제를 사용했습니다. 하나가 맘에 들면 하나가 맘에 들지 않는 현실, 대부분의 세탁세제는 향이 별로이거나, 생각보다 때가 잘빠지지 않는 그런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엄청 고민했어요 저희집 같은경우 이런문제였습니다.

 

 

저희는 매일 매일 세탁을 하는데 희안 하게도 세탁후 옷을 바짝 말리고 입으면 꼭 짠내 그냄새 아시죠, 땀냄새같은 그런 짠내가 옷에서 납니다. 정말 짜증나죠 방금 세탁한 옷인데, 그런데 퍼실을 쓴후 향기가 나네요, 신기합니다.

 

 

 

 

▣ 퍼실세탁세제 장점

 

  •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효소안정화 ES시스템

  • 6년 연속 국내 액체세제 시장점유율 1위

  • 세척력, 품질 안정성, 향, 브랜드 친밀도 1위

  • 베스트 세탁세제 1위

 

이런것들이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저도 찾다 찾다 상품평을 보고 6년연속 국내 액체세제 시장점유율 1위 라는 이야기 그런데 저는 안써봤거든요. 왜냐, 애가 다른 액체세제보다 조금 비싸길래 비싼건 아시죠 안쓰는거, 그래도 짠내 없애지나 하고 써본 결과 대만족 하게 되었습니다.

 

 

 

 

▣ 드럼용 세탁기에 일반세제를 넣으면

 

드럼용 세제는 일반 세탁기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저기포 시스템이 없어 거품이 많이 발생하는 일반세탁기용 세제를 드럼세탁기에 사용하면 거품이 넘치고 헹굼이 덜되며 심한경우 세탁기 고장을 일으킬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 어떻게 사면 싼가요 당연히 인터넷

 

 

대략 이것은 퍼실 홈페이지 가격입니다. 저같은 경우 이거 무겁거든요. 쿠팡에서 구매 합니다. 캡은 필요없고 보충제만 있으면 되기에 보충제만 주구장창 주문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쿠팡파트너스 이런거 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제돈주고 산것만, 그리고 만족하는 제품만 스스로 포스팅을 합니다. 해당 제품도 나름 내돈주고 산 제품중 한번쯤 적어도 될만한 제품이기에 적어봤습니다. 그만큼 좋다는것.

 

 

 

 

요렇게 2.1리터인가 2개를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2개를 구입하니간 저런 박스로 하나가 오네요. 가격은 얼마줬더라 잠시만요. 16천700원인가 줬네요. 이정도 가격이면 2개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 세제량 매번 고민이죠

 

 


솔직히 말합니다. 저는 대충 대략 넣어버립니다. 얼마 그런거 몰라요 그냥 대략적으로 넣다보니 이대로는 안되겠다 기준점이 있어야 겠다 싶어 퍼실 세제량이 나와 있는 내용을 공유 합니다.

 

 

혹시 지금 드럼세탁기용 액체세제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퍼실 드럼용 액체세제를 추천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라벤더향을 좋아합니다. 절대 라벤더향이 가격가성비가 좋아서 샀다고 말하면 안되겠죠. 이상으로 퍼실 드럼용 세탁세제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