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P-JHR0620FD 내솥 교체비용

CRP-JHR0620FD 내솥 교체비용


여러분의 밥솥은 안전한가요. 우연찮게 보게된 쿠쿠 내솥, 코팅이 다 벗겨지고 있었네, 이걸 내가 먹고 있었나? 아니 쿠쿠 전기밥솥 산지 얼마나 됬다고 길어야 3년쯤인거 같은데 벌서 내솥의 코팅이 다 벗겨져 있다는건 와이프가 문제거나, 제품이 문제거나, 그래도 먹어야 하기에 CRP-JHR0620FD 내솥부터 교체한후 원인을 따져 보고 일단 교체비용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CRP-JHR0620FD

CRP-JHR0620FD 내솥 교체비용

 

쿠쿠 CRP-JHR0620FD 제품의 가격은 40만원대가 넘어가는 일단 싼제품은 아닙니다. 어느정도 프리미엄이 끼다가 만 제품정도는 되는데, 어라 사용한지 3년 안된거 같은데 내솥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제가 왜이렇게 펄쩍 뒤냐하면요. 전기밥솥 내부 코팅제가 벗겨지면 그안에 있는 내부 코팅제로 불소수지가 사용 됐을경우 우리 건강에 매우 안좋기 때문입니다. 즉 건강하게 밥해먹을려다가 유해물질 범벅인 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으니 민감할수 밖에요.

 

 

와이프에게 물어보니 일부러 퐁퐁 잘상용 안하고 하더라도 부드러운 스티로폼을 사용하여 닦았는데도 저렇게 내부코팅이 3년안되서 벗겨진다는게 참 아이러니 하네요.

 

 

 

쿠쿠 내솥 교체비용

 

▣ 쿠쿠 고객센터 A/S팀에 전화걸다

 

쿠쿠 고객센터 a/s팀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어떻게 되었냐구요. 전화를 받질 않습니다. 모든 상담원은 통화중 이라서, 아무리 통화를 10분넘게 계속해도 받질 않았습니다. 제가 쿠쿠 내솥 벗겨진것 때문에 전화를 걸었을까요? 아닙니다. 쿠쿠 본사에 전화해서 내솥사면 더 싸다는 이야기 듣고전화 했는데 받아야 사던지 말던지 하죠.

 

 

그래서 그냥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아래처럼 가장 싼곳 그리고 상품평 괜찮곳에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대충 아무거나 사면 8만원대에 주고 사야 하며, 좀 찾아서 사면 7만 2-3천원대에 택배비 자신이 내고 사야합니다. 밥솥도 비싸네요. 겉만 스텐레스면 뭐하나 속이 다 코팅인데, 저는 이번 CRP-JHR0620FD 내솥 코팅 또 벗겨지면 그때는 내솥에 코팅되어 있지 않은 제품을 선택할것입니다.

 

 

쿠쿠내솥 주문완료

 

 

 

환경호르몬 걱정

 

▣ 전기밥솥 환경호르몬 걱정

 

별걱정 다하시네 하시겠지만, 우리가 주방에서 사용하는 특히 코팅 제품들은 코팅이 벗겨지면, 아무생각 하지도 말고 그냥 바꾸는것이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것입니다. 제일 무서운것이, 후라이팬 코팅, 그리고 별걱정 안하던 전가밥솥 내솥코팅 환경호르몬 문제가 되네요.

 

 

안그래도 요즘 전기밥솥 코팅이 필요없는 스텐 전기밥솥이 고객들로 하여금 인기가 좋던데, 일단 100% 스텐이면 가격이 고가이니, 밥맛을 생각해서 후기가 좋은 제품들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100%스텐이 맞는지 요목조목 잘따져봐야겠지요. 아무튼 전기밥솥 코팅 벗겨진것은 상용하면 좋지 않으니 빠른시일내에 내솥 주문하세요.

 

 

 

▣ CRP-JHR0620FD 코팅 벗겨진 사진

 

쿠쿠 내솥 벗겨짐
쿠쿠 내솥 교체비용
쿠쿠 내솥

 

아 저기서 얼마나 많은 환경호르몬이 세어나올까 생각하니 급하게 CRP-JHR0620FD 내솥을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택배 받을려면 2-3일 더 기다려야 하는데, 밥대신 빵을먹던지, 외식을 할려니 바이러스 때문에 무섭고, 그냥 집에서 닭이나 시켜 먹어야 할것 같네요.

 

 

솔직히 내솥을 보시면 알겠지만, 코팅 살작 벗겨진것 말고는 너무나도 깨끗합니다. 왜냐 밥을 그렇게 자주 많이 해먹었나 그런 생각이 들정도로 1주일에 몇번을 안해 먹었는데, 저렇게 코팅이 벗겨진다는것은 와이프가 철수세미로 밀지 않은 이상 쿠쿠 전기밥솥 코팅이 부실하다 그런 생각을 하게 되네요.

 

 

아무리 밥솥이지만 40만원이 넘는 제품인데 3년채 안되고, 1주일에 몇번 사용할가 말가한 제품이 저렇게 코팅이 벗겨질 정도면, 누구한명은 거짓을 말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와이프 자넨가? 아니면 쿠쿠 제품 당신인가 둘중 한명은 반성하고 좀더 노력해서 안전한 식사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CRP-JHR0620FD 내솥 교체비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