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저품질 확인 벗어나는 법 후기

블로그 저품질 확인 벗어나는 법 후기


블로그로 글을 적다 보면, 뜻하지 않게 블로그 저품질이 온다.

그런데 왜 블로그 저품질이 왔을까 너무 고민하지 말았으면 한다.

이유는 정말 뜻하지 않게 저품질이 오기 떄문이다.







물론 금융 관련 고단가의 글을 너무 많이 써서 오는 경우도 있고,

주제 키워드가 많이 중복되어서 오는 경우도 많고, 내용이 불충분해서 저품질이 오는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 저품질이 왔을때 왜 이렇지 하며, 많은 시간을 분석했다.

이유는 대략적 내용 뿐이 였기 때문에, 저품질시 블로그를 포기하느냐

새로운 블로그를 파느냐에 관건을 둔다.


개인적으로 새로운 블로그를 파봤자 저품질은 온다.

블로그를 2년 넘게 운영하면서 느낀것은 저품질은 어떻게든 온다 이다.

그럼 저품질 걸린 블로그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라고 물으실것이다.



그냥 이유없다. 매일 매일은 아니더라도 나는 그렇게 5개월 동안

2-3일에 한번씩 글을 적었다. 그러니 네이버 로직이 변경되고 네이버 유입이 다시 시작되었다.


물론 여기 이 블로그는 아니다. 이블로그는 세컨이다. 그냥 하나 만들어 본것이다.

많은 분들이 저품질에 걸려서 메인 블로그를 포기하고 세컨 블로그를 쓴다.

개인적 생각은 그냥 기존 블로그 포기하지 말고 계속 그 블로그로 쭈욱 쓰다보면, 네이버 저품질은 풀렸다.

하지만 다음 저품질은 돌아오지 않는다. 간혹 들어오긴 하지만 생각처럼 쉽지는 않다.


매번 네이버는 로직이 변경될때 그기준도 변경되는것 같기에 네이버 유입을 원하고 저품질이였다면

그것은 풀릴 가능성은 있다. 하지만 아직 다음은 그런 기미를 한번도 느껴본적이 없기에

만약 네이버에 노출이 잘되던 블로그라면 포기하지 말라고 이야기 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블로그 저품질 확인 벗어나는 법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