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버스 가격 혜택 정보

쉐보레 트레버스 가격 혜택 정보


최근 RV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얼마 전 제네시스 GV80 이 정말 멋져 보였는데, 오늘은 가격 대비 쉐보레 트레버스 차량의 가성비가 정말 좋아 보인다. 그래서 쉐보레 트레버스 가격 및 혜택 정보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쉐보레 트레버스 가격

 

쉐보레 트레버스는 RV이면서 등치는 최상을 차지한다. 일단 차체 크기가 압도적 이다. 그리고 기존 쉐보레 차량과 다르게 디자인 또한 세련되었다. 이전 쉐보레의 SUV 차량은 솔직히 이만한 등급의 차량은 국내에 없었다. 가격도 가장 이상적인 것 같다.

 

 

이번에 나온 현대차의 제네시스 gv80과 견주어도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성능과 크기를 자랑하며, 어떤 분들은 현대차의 팰리세이드와 비교하면 안 된다고 이야기를 한다. 즉 팰리세이드보다 한 등급 위의 차량이라고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은데 팰리세이드 오너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다.

 

 

 

▣ 쉐보레 트레버스 외관

 

 

 

 

 

외관만 보아도 널찍한 7인승 SUV 차량의 테두리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크기의 트레버스 가격은 의외로 경쟁사의 차량보다 좋은 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 있다. 그만큼 효율성이 있다 생각이 든다.

 

 

 

 

 

▣ 쉐보레 트레버스 가격

 

 

 

 

일단 기본적으로 트래비스 3.6 가솔린의 가격은 4천5백만 원부터 시작을 합니다. 여기에 옵션 조금 붙고, 세금 내고 하면 대략적으로 5천만 원 정도는 들여야 살 수 있는 SUV입니다.

 

 

 

 

 

▣ 참고 정보

 

2020/06/11 - [자동차] - 벤츠 e클래스 220d 가격 성능

 

벤츠 e클래스 220d 가격 성능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가장좋은 브랜드중 하나인 메르세데스 벤츠 그중 E클래스 220D 가격 과 성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싸지만 신뢰받는 독일차 벤츠 아래에서 이야기는 시�

bluesmj.tistory.com

 

 

012345

쉐보레 트레버스 혜택 정보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판매실적이 부진하다. 그런데 이러한 시기에는 무슨 기업이든 할인 혜택이 많아진다. 쉐보레 트레버스또한 예외는 아니다. 아래 보시죠.

 

 

 

개별소비세 인하는 물론, 특별혜택까지 다양하다. 그런데 이러한 특별혜택을 보면 어이없기는 하다. 신규 운전면허 취득 고객 50만 원 할인, 저기요. 초보가 어찌 이 큰 차를, 겁나서 운전할까요. 어이없는 혜택이긴 하지만 없는 것보다 좋지 아니한가?

 

 

 

 

만약 나보고 지금 SUV 차량을 선택하라고 한다면, 현대차의 제네시스 GV80과 쉐보레의 트레버스 이 두 차량을 나 두고 어떤 것이 더 가격 대비 효율성이 좋을까를 고민하고 있을 것 같다. 이상으로 쉐보레 트레버스 가격 혜택 정보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