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가격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가격


솔직히 미스터트롯이 이렇게 인기가 있는지 저는 몰랐습니다. 왜냐하면 TV 이를 잘 시청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바보상자 속을 들여다본다고 생각해서 몇 년 전 뉴스 빼곤 잘 보지 않았는데, 주변에 어르신들이 미스터 트롯 임영웅 이야기만 나오면 말씀이 많아지십니다. 생기 넘치시는 그 모습을 보며 오늘 간단하게 미스터 트롯 콘서틀 일정 및 가격을 공유합니다.

 

 

미스터 트롯미스터 트롯 콘서트 일정

 

별 이야기가 없으신 어르신들이 미스터 트롯에 대한 이야기만 나오면, 얼마나 노래를 맛깔스럽게 잘하는지 또는 임영웅, 김호중, 정동원 등 누가 노래를 더 잘한다고 이야기를 한참 동안 나누십니다. 그 모습을 보니 이야기를 나누실 때 표정이 정말 생동감이 넘칩니다.

 

 

한동안 TV는 바보상자라 생각하고 살았는데, 때로는 누군가에게는 아이처럼 웃게하는 즐거운 낙도 된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네요.

 

 

 

▣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8월

 

 

 

 

▣ 미스터 트롯 콘서트 2020년 일정

 

 

사진이 길어서 중간에 잘랐더니 좌우 정열이 안 맞네요. 이해해주세요.

 

 

 

 

 

미스터 트롯 콘서트 공연은 2021년까지로 나와있는데 저것이 정확한지 모르겠네요. 일단 2020년 10월4일 부산 벡스코까지는 일정이 맞아 보이니 인터파크와 같은 곳에서 티켓을 예매하시면서 정확한 일자를 확인하세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가격

 

이번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자리 배치를 향후 어떻게 할지를 모르겠네요. 그러나 보편적 현재 나와 있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 인터파크에 나와있는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장 자리 가격입니다. 아래 정리해 드릴게요

 

 

▣ 콘서트 자석 가격표

 

  • B석 - 88,000원

  • A석 - 99,000원

  • S석 - 110,000원

  • R석 - 121,000원

  • SR석 - 132,000원

 

 

가격대는 예전에는 4가지였는데 서울이라서 그런가요 5자리네요. SR석이라고 가격도 더 올라가고 이거 비싸서 어르신들 호주머니 다 터는 것 같은 느낌, 그게 아니면 자식들 등꼴 휘게 하는 개인적으로 감사 콘서트라는 말은 안 쓰는 게 좋아 보이네요. 감사 콘서트가 아니라 한몫 잡기 위한 돈돈돈 콘서트인 거 같은 개인적 생각입니다.

 

 

그래도 어르신들이 좋아하니깐 보시러 가시겠죠. 감사 콘서트면 조금은 가격이 더 낮았더라면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상으로 미스터 트롯 콘서트 일정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