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 220d 가격 성능

벤츠 e클래스 220d 가격 성능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가장좋은 브랜드중 하나인 메르세데스 벤츠 그중 E클래스 220D 가격 과 성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싸지만 신뢰받는 독일차 벤츠 아래에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E-Class는 현대적인 스타일과 세련된 스포티 함을 구현 한 것으로, 놀라 울 정도로 가벼운 터치로이를 가능하게합니다. 새로운 E- 클래스는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연결성, 안전성 및 편안함을위한 강화 된 시스템)와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 및 효율적인 새로운 엔진 기술로 벤치 마크를 설정합니다. 



엔진

메르세데스 벤츠 역사상 가장 강력한 디젤 엔진은 최첨단 기술 구성 요소를 결합하여 낮은 연료 소비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세련되고 자신감 있는 스포티 한 새로운 E-Class는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길쭉한 보닛은 관능적 인 넓은 어깨의 꼬리 끝으로 흐르는 쿠페 풍의 지붕과 결합되어 흥미로운 실루엣을 만듭니다. 강력하게 확장 된 차체는 짧은 오버행, 긴 휠베이스, 큰 휠 및 팽팽하고 잘 정의 된 측면이 특징 라인의 신선하고 세련되고 역동적 인 해석을 특징으로합니다.



편안함

새로운 좌석 컨셉과 고급스러운 매력을 갖춘 새로운 E- 클래스의 인테리어는 독보적 인 편안함을 제공하여 메르세데스-벤츠의 현대적인 럭셔리를 강조합니다.




▣ 정교한 안전 시스템

  •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 활성 보닛을 통한 보행자 보호

  • 통합 안전 개념 PRE-SAFE ®



E클래스와 C클래스의 차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와 C클래스는 둘 다 최신 자동차 기술 자동차이지만 기술적으로 다른 등급입니다. 즉 E 클래스는 한 클래스 높으며 크기가 크고 가격이 C클래스보다 비쌉니다.


E-Class는 중형 세단이며 C-Class는 소형 세단입니다. 이는 E-Class가 C-Class보다 약간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벤츠 e클래스 220d 가격


중형세단인 e클래스의 가격은 아래 사진에 나와 있는것과 같습니다. 일단 2019년식과 2020년 식이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의 차이가 있으니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과연 BMW 및 아우디의 비슷한 등급의 차량과의 가격은 누가 더 효율이 있을까요?






현재 우리가 보고있는 벤츠 E220D의 가격은 2020년기준 최하 6천8백만원이며, 최상 7천4백정도의 가격이 나옵니다. 그러나 여기에 옵션이 더 추가되면 가격은 더 올라가겠지요. 그럼 이상으로 벤츠 e클래스 220d 가격 성능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