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카베진 효능 부작용 총정리

일본 카베진 효능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카베가 인기네요. 일본 카베진 효능을 찾아보고 그제서야 이게 위장약 같은것 이라는걸 알았습니다. 국내에서 백종원씨가 선전하고 있지요. 그럼 어떻게 효능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카베란?


정말 카베가 무언지 몰랐습니다. 양배추 뭐어쩌고 하던데 그래서 자세히 찾아보니이런 내용이네요. 캬베는 양배추에서 발견 된 건강 성분입니다. 시판 위장약 이름으로 아는 사람도 많습니다 만, 인체에 중요한 역할을하고있는 위장을 강하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위궤양이나 십이지장 궤양의 예방에 특히 효과적이며 위산에 의해 손상된 점막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또한 알레르기 증상의 완화에도 효과적입니다.






카베진 효능

캬베는 일명 비타민 U라고합니다.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비타민 류 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비타민 가까이 작용과 비타민의 작용을 돕는 작용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 U의 "U"는 "ulcus (궤양)"의 머리 글자이며, 궤양을 막는 비타민 의미가 있습니다.

" 캬베는 위장약으로 세상에 알려질있어 캬베이라는 성분 "

자체에 위장을 강하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위장은 인체에 큰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상태가 계속되면 체력 저하와 면역력 저하를 초래, 식욕 감퇴 및 팽만감,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장을 강화하면 식욕과 면역력이 높아지고, 감기도 쉽게 걸리지 않습니다. 위장을 강하게하고 위궤양을 비롯한 위장의 문제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보정 종 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캬베을 많이 포함한 음식으로는 양배추 와 토마토 , 양상추 등의 야채 외에도 파란 알려져 있습니다






캬베의 건강 효과

◎ 위의 건강을 유지하는 효과
◎ 위궤양이나 십이지장 潰傷을 예방하는 효과
◎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

캬베의 결핍증과 과잉증

캬베은 체내에서 합성 할 수있는 물질이기 때문에 의식하고 취하지 않아도 결핍증이 될 수 없습니다. 또한 수용성 물질로도 있으므로, 권장량을 지켜 주시면 과잉 섭취의 우려는 적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캬베의 성질

캬베는 수용성 열에 약하기 때문에 캬베을 많이 포함한 음식을 생으로 섭취하는 것이 이상적이라고되어 있습니다. 특히 야채에 많이 함유되어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야채 싫어하는 사람은 부족에주의해야합니다. 야채 주스로 섭취하는 것이 효율이 좋지만, 가열하여 섭취 할 때 신속하게 삶은거나 단번에 아프게하거나하면 좋다.



(아스파라거스)


캬베를 많이 포함한 식품( 양배추에만 있는것이 아니죠 )

○ 양배추
○ 토마토
○ 상추
○ 셀러리
○ 아스파라거스

이렇게 카베진의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럼 이렇게 좋은 카베가 어떻게 판매되고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명칭 캬베 진코와 α 캬베 진코와 알파


특 징 위는 기대고이나 위 배, 복통 등 다양한 사인 부진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기름진 음식과 과식 · 과음 등 과도한 물리적 부담과 스트레스에 따른 정신적 부담 노화에 의한 기능 저하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위장이 약해져가는 것을 에서 발생합니다.



캬베 진코와 α는 거칠어지고 손상된 위 점막을 복구하고 정상적인 상태로 정돈 캬베 본래의 효력 이외에 위장 운동을 촉진하는 생약 성분 소양에 의해 약해진 위장의 기능을 되찾아가는 위장약 입니다.
매 식사후 1 일 3 회 복용으로 위장이 건강하게 일할 수 위의 불편한 증상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냅니다.




일본 카베진 부작용 / 주의사항


카베진의 부작용으로는 피부 발진 및 발적, 가려움등을 들수 있습니다. 또한 입 갈증을 유발할수 있답니다. 몇일간 복용을해도 위와 같은 증상이 사라지지 않을때에는 의사를 찾아가야 합니다.


주의사항

1. 이 약을 복용하는 동안 다음의 약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위장 진통 진경제)

2. 수유중인 사람은이 물질을 복용하지 않거나,이 물질을 복용하는 경우에는 수유를 피한다
 (모유로 이행하고 아기의 맥박이 빨라지 수 있습니다.)


음 일단 카베가 위에 정말 좋다고 합니다. 약으로도 사먹을수 있으며, 위에 내용처럼 양배추, 아스파라거스, 상추, 토마토등에 카베성분이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위에 양배추가 좋은건 알지만 다른 채소도 이렇게 좋을지는 몰랐네요. 이상으로 일본 카베진 효능 부작용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 관련글

▶ 위내시경 비용 실손보험 청구

▶ 위 통증 위치별 원인 증상

▶ 여자 왼쪽 가슴 통증 원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