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향 효능 칼로리 가격

천혜향 효능 칼로리 가격


맛있는과일 천혜향 입안가득 즙의풍미가 느껴지고, 오렌지도 아닌것이 귤보다는 진하고 오렌지보다 깊은 맛을 느끼게 하는 천혜향의 효능과 가격을 알아보고 칼로리는 어떻게 되는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혜향 맛은 일품입니다.



천혜향 효능


천혜향 드셔 보셨는지요. 정말 맛있습니다. 과즙이 장난이 아니고 그향이 정말 진하며, 입안가득 과즙이 퍼지는데, 맛있는 과일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귤, 오렌지 그런 과일은 일단 비교하지 마십시오. 아래 천혜향의 효능을 알아보기로 할게요.



비타민 C가풍부

천혜향은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비타민 C를 잘 섭취하면 대장 암의 위험이 줄어 듭니다. 또한 비타민 C는 감기 예방과 재발 성 귀 감염 예방에 좋습니다.



피부 손상 예방

천혜향의 산화 방지제는 노화 징후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혈압에 좋음 

비타민 B6가 풍부한 오렌지는 헤모글로빈 생성을 지원하고 마그네슘의 존재로 인해 혈압을 점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콜레스테롤 저하

감귤류 과일 껍질에서 발견되는 한 종류의 화합물은 부작용없이 일부 처방약보다 더 효과적으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당 수치 조절

천혜향 섬유는 혈당 수치를 조절하여 당뇨병 환자에게 건강에 좋은 간식으로 만들어줍니다. 또한 천혜향의 천연 과일 과당 인 과당은 식후 혈당 수치가 너무 높아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암 위험 감소

천리향에는 폐암, 피부암, 심지어 유방암과 같은 암을 예방하기 위해 선전 된 화합물 인 D- 리모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리향에 존재하는 비타민 C와 항산화 제는 신체의 면역력을 높이는 데 중요합니다. 암과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과일의 섬유질은 또한 암을 보호합니다.



눈건강 및 노화방지

천혜향은 카로티노이드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그들 안에 존재하는 비타민 A는 눈의 점막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카로티노이드라는 물질이 들어 있어 항산화 효과 및 노화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변비 예방

천혜향은 녹고 불용성 인 섬유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장과 위 기능을 부드럽게 유지시켜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섬유질은 변비를 더 크게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천혜향 칼로리 및 가격


천리향 칼로리

보편적으로 100g당 40칼로리정도가 됩니다. 천리향 한개의 무개는 일반적 300g-400g 사이가 많으니 개당 120칼로리 ~ 160칼로리 사이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근접한 비유로 사과보다 천리향 칼로리가 더 낮습니다.  과즙이 많이 들어가 있어 포만감이 들게 하기에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이기도 합니다. 



천혜향 가격

인터넷이 가장 싸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다. 물론 그렇다. 그러나 보편적일때 이야기고, 각지역의 농수산물을 찾아가서 천혜향을 구입한다면 싱싱하고 가격도 인터넷 가격보다 저렴하다. 농수산물에서 구입할시 가격은 천리향 5KG기준으로 2만 초반때정도로 구입이 가능하다.



그런데 인터넷은 그것보다 조금더 비싼거 같다 제품도 농수산물 만큼의 퀄리티가 나오지 않아보이고 택배비용까지 그래서 천리향 만큼은 농수산물에 가서 구입해 먹는다. 


요즘같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증대를 해야할때 좋은 과일이라 생각합니다. 요즘 귤이 끝물이 다 되어서 괜찮은 귤살려면 2만원은 줘야합니다. 그런귤을 사기보다 조금만 더 보태서 천혜향 사서 드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이상으로 천혜향 효능 칼로리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