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남외동 한의원 추천

울산 중구 남외동 한의원 추천


요즘 나이가 들긴 들었나 봅니다. 한의원에 자주 방문하게 되네요. 울산 중구 남외동 한의원 이라는 곳을 여러분들께 추천해 드리고자 블로그에 글을 남겨봅니다. 병을 고치려면 한의사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으로 하여금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본적인 느낌의 자질도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그래야 이것저것 많은 것을 이야기할 수 있으니 간요. 그런 한의원이 바로 울산 중구 남외동에 위치한 한의원 입니다.

 

한의원 추천
남외동 한의원 추천

울산 중구 남외동 한의원 추천

 

먼저 이 글을 적기 전 해당 한의원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사람으로서, 그저 치료만 받고 있는 환자입니다. 앞서 이야기드렸듯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아픈 데가 하나 둘 생겨나고, 늘어갑니다. 예전에는 침 맞을 때 빼곤 한의원 잘 안 갔는데, 왜 어르신들이 한의원을 가시는지 이유를 이제야 알아가는 나이인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예전에도 한의원이든 병원이든 상담을 제대로 해본 적이 없습니다. 기껏 해봐야 진맥 조금에 어디 아픈지 물어보고 늘 하던 데로 병원은 주사 맞거나, 물리치료, 한의원은 물리치료, 침 맞고 이것이 다였는데, 울산 남외동에 위치한 한의원 한의사분과 꽤 오랜 시간 상담을 했습니다.

 

 

 

그냥 여기저기 아픈데 이야기하고, 진맥 보고, 여기는 안 불편하냐, 아니면 여긴 어때요. 왜 안 좋은지, 당분간 먹지 말아야 할 음식, 그리고 내가 어떤 유형의 체질인지(소양인 뭐 그런 거) 알려주고 여러 가지를 체크 하시더군요. 원장실에서 이렇게 오래 이야기해본 것은 한의원이든 병원이든 처음이네요.

 

 

그 덕분인가 무언가 대단한 것을 한 것처럼 내가 속으로 앓고 있던, 그리고 의사분들께 하고 싶었던 내 증상을 다 말해버렸네요. 편안하게 여기 어떠세요, 저 긴 어떠세요 하다 보니 하나부터 열 가지 다 이야기해버렸는데 무언가 시원한 그 느낌 아시죠. 전문가에게 내가 가진 불편함을 다 이야기하고 나면 위로받는 느낌 또는 힐링되는 느낌, 한의원 가서 그러한 느낌을 받고 왔네요.

 

 

울산 남외동 한의원

 

한의원에 가면 하는 일

 

처음에 그런 상담을 오랜 시간 했으며, 다음번 1주일에 1번씩 갈 때는 침을 맞는 곳이라고 해야 하나요. 1주일에 한 번가지만 거기서 일어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서는 그때그때 다르더군요.

 

  • 전기 물리치료를 진행합니다
  • 부황기로 치료를 합니다(부황 뜨기)
  • 한의사께서 침을 놔줍니다
  • 부황 뜬 중간에 침을 놓아 다시 부황을 맞습니다.
  • 부황뜬 그곳에서 피를 뺍니다.

 

위와 같은 일련의 과정으로 순서는 조금씩 바뀌지만 몇 주 하고 나니깐, 몸이 개운해졌습니다. 또한 침을 놓을 때 한의사께서 이런저런 걸 물어보시고 그때 제가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하시는지 하나하나 잘 봐주시네요. 솔직히 이런 거 다해도 만원도 안 되는 비용입니다. 대략 1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은데 돈이 아깝지 않네요.

 

 

부황 효과

 

▣ 이래서 어르신들이 한의원 가시나 봅니다.

 

앞서 이야기드렸듯이 저는 병원에 잘 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한의원은 더더욱이 안 갔죠. 그런데 한의원의 매력과 가격 대비 효율성이 매료가 된듯합니다. 일반 병원 가도 기본료가 나오는데 조금만 더보 태서 침에, 부황에, 전기 찜질에 어르신들이 가시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 부황효과 : 부황은 피부에 흡착하여 펌프나 연소의 방법으로 기계적인 음압을 발생시켜 피부와 연부조직 모세혈관의 확장과 충혈을 야기시켜 질병을 진단, 예방 및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부황은 담음과 어혈을 제거하는 작용을 하며 근골격계의 외상성질환과 더불어 오장육부의 기능부전이나 만성피로, 두통, 고혈압, 정신과질환 등과같은 여러가지 질환에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 즉 모세혈관이 충혈되고혈류량이 증가하면서 산화헤모글로빈이 증가하고 산소교환 능력이 올라감으로써 조직 회복속도를 높이게 됩니다. 또한 근육의 피로물질인 젖산과 요산의 분해를 도와 근육피로를 빠르게 감소 시킬수 있습니다. (신진대사 및 면역기능 향상)

 

 

울산 한의원 추천

 

▣ 효과가 있어야겠죠

 

아무리 친절하고 편하고 좋다고 하여도 내가 아픈 곳에 대한 차도가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몸이 찌뿌둥하고 혈액순환이 안되고 피곤함에 절어 있다면, 한 번으로는 느끼기 힘들지만 몇 번가서 침 맞고 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대단히 만족합니다.

 

 

 

1주일에 시간에 안돼서 1번 정도 가지만, 1주일에 한번 만원도 되지 않는 비용으로 내 몸이 편해지고 좋아지는 느낌을 받으니 안 갈 수가 없네요. 울산에 많은 한의원이 있습니다. 시설이 아주 좋은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추천하는 울산 중구 남외동 한의원은 시설이 아주 좋거나 삐까 번쩍 하지도 않습니다.

 

오히려 그와 반대죠. 그래서 그런지 오히려 한의원이라는 정서와 더 잘 맞는 것 같네요. 한의사는 실력이 있고, 환자의 마음을 헤아리고, 간호사라 해야 하나요. 매우 친절합니다. 보통 해당 블로그에 이런 상업적 느낌 같은 글은 잘 적지 않거든요. 왜냐하면 지수가 떨어져요. 그런데도 이렇게 해당 울산 남외동에 위치한 한의원을 추천하는 것은 좋았기 때문입니다.

 

 

▣ 울산 남외동 한의원 위치

 

우리나라 의료법이 조금 알권리를 너무 침해한다 생각합니다. 해당 포스팅 또한 개인적으로 좋았던 한의원을 추천하는 포스팅인데, 이것이 의료법에 접촉이 된다고 하니, 해당 한의원의 이름과 위치를 빼버렸습니다. 대략 남외동에 건널목 건너면 바로 있는 2층 한의원 입니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블로그 지수 떨어트려가며, 상업적 느낌을 받는 업종을 추천하는데, 둘 중 하나가 아닐까요. 그에 대한 대가를 받던가 아니라면, 정말 만족해서, 그게 아니라면 블로그란 것에 별 관심 없고 아무 글이나 적는 사람이겠네요.

 

필자는 블로그를 여러 개 상당히 오래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 제가 이런 글을 적는 이유는 해당 한의원이 잘되었음 하는 바람 때문입니다. 환자를 편안하게 잘 대해주고 환자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의료 관련 업종이라면 블로그 지수 따위 가끔 떨어트려도 되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하며, 울산 중구 남외동 한의원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 내돈내산 수술비용 정보

 

발목인대 늘어남 회복기간 수술 비용

바쁘게 움직이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발목인대가 다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발목인대 늘어남을 그냥 방치를 하는경우 만성적인 발목 통증을 유발하거나 관절의 퇴행을 앞당길수 있습

bluesmj.tistory.com

 

 

치아 치조골 뼈이식 비용 보험 청구

치아에 염증이 생긴것을 오래 방치하게 되는경우 치아를 발치할수 있으며, 통증을 참고 시간을많이 흘러 버린경우 치아 주변 뼈가 녹아내려 치아발치는 물론 치조골 뼈이식을 추가로 해야하는

bluesmj.tistory.com

 

 

망막박리 증상 원인 수술 비용

지금 눈에서 비문증과 같은 증상이 있는데, 최근들어 비문증이 늘어나신 분들은 꼭 안과에가셔셔 망막박리 검사를 받아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망막박리 증상 및 원인과 수술비용에 대한 정보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