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뮨 단백질 인터넷 구입시 주의사항

하이뮨 단백질 인터넷 구입시 주의사항


이전부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으로 된 제품을 꾸준하게 섭취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매년 인터넷에 나오는 제일 저렴한 금액으로 하이뮨 단백질을 구입해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이뮨 단백질을 가격만을 보고 구매하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 보편적인 하이뮨 단백질 가격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의 차이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려 드릴게요.

 

하이뮨 단백질
하이뮨 단백질

하이뮨 단백질

 

하이뮨 단백질은 특히 노인들이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이 부족하면 안되며, 이러한 단백질은 매일매일 보충해 주는 것이 건강에 이롭습니다.

 

 

물론 너무 많은 단백질 보충은 신장결석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지만, 이는 오랜 기간 적정량을 넘기고 만성적으로 복용 시 야기되는 부작용이며, 일반적으로 매일매일 사라지는 단백질은 꾸준히 보충해주어야 하는 건강의 필수 요소입니다.

 

 

하이뮨 가격
왼) 위메프, 우) 롯데홈쇼핑

하이뮨 단백질 인터넷 가격

 

인터넷으로 최저가 검색을 하면, 같은 제품으로 보내줄 거라 생각하지만, 저렴하면 유통기한이 그만큼 짦아지거나 고가의 돈을 지불함에도 성의 없이 대충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번 구입해서 먹던 하이뮨 단백질 또한 이러한 차이를 알아보기 위해 12통은 이름 있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구입하고, 하나는 인터넷 최저가로 나름 위메프를 통해 구입을 해봤습니다.

 

 

두 곳의 가격 차이는 1만 5천원 정도의 금액이 차이가 났으며, 두곳 모두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가격대였습니다. 12통씩 두 곳에서 구입을 해보고 어떤 제품이 오는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위메프 하이뮨롯데홈쇼핑 제품
왼 위메프, 우 롯데홈쇼핑 제품

가격이 저렴하다고 이런 것을

 

솔직히 말해 봅니다. 같은 날 홈쇼핑 제품과 위메프 제품이 왔습니다. 하나는 직사각형으로 길쭉하게, 하나는 정사각형 모양으로 택배가 왔습니다. 두 제품을 열어보고 분노가 치밀었습니다.

 

 

1. 롯데홈쇼핑 제품

 

사진으로 보셔도 아시겠지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제품이 6개씩 2 BOX가 가지런히 들어 있었으며, 스푼 6개와 용기 2개도 박스에 함께 포장되어 왔습니다. 누가보아도 깔끔하고 신뢰가 가는 포장으로 새 제품을 받았습니다.

 

 

2. 위메프 인터넷 최저가 제품

 

결코 저렴한 가격이 아닌 22만 원 중반대 제품으로 다른 정상적인 제품보다 1만 5천 원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가격을 떠나 그냥 정사각형에 12개 하이뮨 단백질을 처박아서 보낸 느낌입니다.

 

스푼 2개 달랑 던져놓고 용기도 하나 안 넣어주었으며, 12개당 개당으로 정사각형 박스 안에 여기저기 널브러져 고객에게 온 것입니다. 이것을 보는 순간 저렴하게 주고 구입한 제품이 아닌데도 상당히 기분 나쁜 기분이 들었습니다.

 

 

위메프 하이뮨롯데홈쇼핑 하이뮨
왼 위메프, 우 롯데홈쇼핑 유통기한

 

3. 유통기한 차이까지

 

하이뮨 단백질 인터넷 최저가와 일반 홈쇼핑 특가의 가격 차이는 1만 5천 원 정도였는데, 가격도 20만원대의 제품이 원세트도 아니라 각개 하나하나 분리되어 똥 짐 짜듯 처박혀와서 나름 정리해서 찍은 사진 모습입니다.

 

거기다가 유통기한도 2개월의 차이를 보여 굳이 1만 5천원의 차이로 유통기한까지 손해를 보며 새 제품의 느낌이 아니라 먹다 남은 제품 같은 걸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이번에 깜짝 놀랐습니다, 이제 것 저렇게 12개 각개통으로 널브러져 받아보긴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왠지 찜찜하고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하이뮨 단백질 최저가로 구입하는 건 좋았는데 이런 성의 없는 제품을 보낼 줄은 미쳐 생각을 못했네요.

 

6개씩 각개 포장도 되지 않아 어디서 굴러먹다 온 제품인지 알 수도 없으며, 짝퉁인지 하이뮨 정품인지도 의문이 드는 느낌입니다. 이처럼 큰 차이가 아닌데도 찜찜한 기분을 받을 수 있으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구입 시 제대로된 곳에서 구입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하이뮨 제품 포장
정상적인 하이뮨 단백질 제품 포장
비정상 하이뮨 제품 포장
비정상 포장 하이뮨 단백질 제품

하이뮨 단백질 구입시 주의사항

 

인터넷 최저가는 229,500원 이었으며, 보통 24-5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인데 물건을 받아보고 지저분하다고 느껴보긴 처음이네요.

 

홈쇼핑 제품은 지금 박스를 뜯어서 그런지 캔 위에 먼지가 없었지만, 위메프에서 구입한 하이뮨 단백질은 먼지가 쌓여있고, 이래서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면 안 되나 봅니다.

 

특히 부모님들 건강 챙기신다고 하이뮨 단백질을 구매해서 보내시는 분들, 비용 조금 아끼고자 저렴한 곳에서 보내면 위와 같은 문제점이 있을 수 있으니, 적당한 가격으로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이 받아보고, 웬 싸구려 제품을 이런 느낌을 받는 것보다, 박스포장 잘되어 정리정돈된 제품을 받아보고 흡족한 미소를 짓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 최저가도 믿을 수 있는 곳이 아니면 대형 판매처라도 알아보고 구입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하이뮨 단백질 인터넷 구입 시 주의사항 포스팅을 마칩니다.

 

 

단백질이 하는일 꼭보기

 

 

종합 비타민 효과, 부작용 복용하는 이유

 

종합 비타민 효과, 부작용 복용하는 이유

많은 사람들이 종합 비타민을 복용하고 있지만, 왜 먹고 있는지 이유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복용하니깐, 나도 먹어야 되는 것 같아서 이런 이유가 가장 많습

bluesmj.tistory.com

뉴트리코어 코엔자임 Q10 코큐텐 효능

 

뉴트리코어 코엔자임 Q10 코큐텐 효능

뉴트리코어 코엔자임 Q10 이 우리몸에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왜 코큐텐을 아는 사람들은 다들 복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공유 하고자 합니다. 많은분들이 오메가3는 기본적으로 많

bluesmj.tistory.com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효능 후기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 효능 후기

유청단백질이 몸에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 보셨을겁니다. 면역기능과 근육 뼈건강을 위해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단백질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지 많은 고민 끝에 제가 선택한 단백질 제품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