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들어오는 화분 그림 액자 추천

돈들어오는 화분 그림 액자 추천


새해가 되거나 집안 풍수를 볼 때 돈 들어오는 물건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러한 돈들어오는 화분 및 그림, 액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어떤 화분과 그림이 좋은지 추천을 해봅니다. 풍수에 대한 정보도 중요하지만 개인의 취향과도 어울리는지도 중요한 일이니 스스로도 어느 정도 파악해 봅시다.

 

돈들어오는 화분
돈들어오는 화분

돈들어오는 화분

 

대표적으로 돈들어오는 화분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은 금전수입니다. 개인적으로 금전수가 별로 이쁘지 않아 화분을 좋아하는데도 이전까지는 키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보석 금전수는 일반 금전수와 다르게 너무 크지도 않고 잎 부분이 진하고 훨씬 더 예쁘고, 집안에 놔두니 생기가 넘친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일반 금전수가 이쁘게 안 보인다면 보석 금전수를 추천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집안에 보석 금전수를 들이고나서 기분인지 몰라도 거실이 더 생기가 있어 보이고 돈손실 없이 돈이 차곡차곡 모이고 있어 미신 같은 돈들어오는 화분 이야기 같지만 실제로 글쓴이에게는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보석 금전수
보석 금전수

1. 보석 금전수 가격

일반 금전수 가격은 중간 정도의 크기로 비교할때 1만원 중반대 가격으로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석 금전수는 거이 2배 정도 가격이 일반 금전수에 비해 비쌉니다.

 

하지만 2배 비싼만큼 퀄러티가 이쁘고 기존 금전수 화분과 다르게 길쭉하지만 않고 풍족한 느낌을 주어 돈 들어오는 화분으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화분과 함께 구매하면 보통 5-7만원을 주어야 하기 때문에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보석 금전수 물주기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보석 금전수 물주기 공기정화식물 키우기

공기정화식물겸 금전수를 키우면 집에 돈이 들어온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집안에서 금전수 하나 정도는 키우는데, 금전수중 더욱더 잎에 윤기가 나고 이쁜 금전수가 바로 보석 금전수

bluesmj.tistory.com

 

돈들어오는 그림
돈들어오는 그림

돈들어오는 그림

 

 

돈들어오는 그림으로는 해바라기 그림을 대부분 이야기를 하는데, 개인적으로 취향이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꽃그림 같은 경우는 만개한 그림이 재물운으로 돈들어오는 그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해바라기 그림
  • 모란꽃 그림
  • 금꽃 그림
  • 풋사과 그림
  • 노란색 황금색 그림

 

돈들어오는 그림의 거이 공통점은 노란 황금색 색상을 가진 그림들이 돈들어오는 그림으로 많이들 알려져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는 집안 풍수로 따뜻한 느낌의 색상이 집에 대한 설명과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집은 가족들이 모여 편히 쉴수있는 공간입니다. 이러한 공간에 노랑색과 황금색의 따뜻한 느낌의 그림이 현관이나 거실에 걸려 있다면 포근함을 선사할수 있습니다.

 

 

노랑색 액자
노랑색 액자

돈들어오는 액자

 

 

돈들어오는 액자는 그림과 비슷하게 해바리기 그림 액자를 많이들 추천 합니다. 아시다 싶이 집안에 모형 꽃은 놔두면 생기를 빼앗아 가기 때문에 죽은 꽃이나 모형 해바라기 꽃은 놔두면 안됩니다.

 

또한 해바라기는 정확하지는 않지만 잡귀설들도 더러 있기 때문에 글쓴이 또한 처음에 현관앞에 해바리기 그림 액자를 놓으면 좋다고 해서 놓았다가 다양한 정보를 접하면서 잡귀설을 알게되어 해바라기 그림을 현관에서 빼버리고 그자리에 따뜻한 분위기를 줄수 있는 노랑색 바탕화면 그림 액자를 걸었습니다.

 

 

현관
현관

집안 풍수에 관한 이야기

 

인터넷이나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집안 풍수 이야기를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을 너무 집중해서 보면 놓아야 할것도 많고 안되는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우리가 할수 있는 사항은 현관을 깨끗이 하고, 집안을 어지럽히지 말고, 적당히 돈들어오는 화분이나 그림들 한두가지를 적당한 위치에 나두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석 금전수 같은 화분이 좋은 이유는 키우기가 쉽고, 잘죽지 않고 생명력이 강합니다. 집안에서는 말라 삐뚫어진 것들과 생명력이 없는것들은 치우는게 좋습니다. 생기라고 들어 보셨나요, 이런 생기를 시든 꽃이나 식물들이 빼앗아 가기에 좋지 않습니다.

 

이런 기본적인것을 지키고, 집안에 들어오는 복을 거울과 같은것을 잘못 배치해 반사하지 않는것 정도면 문안하지 않을까 생각하며, 이런 풍수를 너무 고민하면 아파트 3층 위로는 다들 이사를 다녀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특히 11층 이상은 그렇게 안좋다고 하는데 그거다 따지면 사람이 살수 있을까 생각하며 적당히 받아들이기 바래 봅니다.

 

이상으로 돈들어오는 화분 그림 액자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해바라기 그림 잡귀설

 

 

욕실 벽면 바닥 줄눈시공 꼭 해야하는 이유 | 줄눈 가격

 

욕실 벽면 바닥 줄눈시공 꼭 해야하는 이유 | 줄눈 가격

화장실 리모델링을 하면서 줄눈시공을 하지 않았더니 타일 줄눈이 어느 순간 누렇게 변색이 되고 꽃에 물을 준후 흙탕물이 욕실 줄눈에 흘러가는 것을 몇 시간 방치했더니 누렇게 변해 버린 줄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