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헤어핀 페레가모 바라 추천

명품 헤어핀 페레가모 바라 추천


헤어핀이 너무 화려하면 금방 질리게 되고, 편하게 사용하기에도 좋지 않다. 그러나 화려하진 않지만 좋은 헤어핀 하나정도 가지고 있으면 문안하게 많이 사용할수 있다. 그래서 명품 헤어핀 페레가모 바라 제품을 추천 해본다.

 

페레가모 명품 헤어핀
명품 헤어핀

명품 헤어핀

 

 

명품 헤어핀 하나정도 가지고 있으며, 오랜시간 꾸준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물론 화려한 명품 헤어핀도 있겠지만, 제가 추천 하고자 하는 페레가모 바라 헤어핀은 문안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요즘 원달러 환율이 너무 높아서 기존에 18만원 정도 하던 페레가모 헤어핀이 백화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27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백화점에서 구매하는것 보다 정품 페레가모 헤어핀을 판매하는 곳에서 구입을 하시면 절반정도의 가격으로 아직도 구입할수 있습니다.

 

절반이라고 해도 대략 15만원 정도 하니간, 믿을수 있는 업체에서 구입을 하세요. 현대, 롯데, CJ 이런 대규모 쇼핑몰에 정품인증 받은 제품을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 페레가모 헤어핀 사이즈

  • 9cm X 3cm 정도 입니다
  • 남자손 반정도의 크기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 페레가모 바라 헤어핀 사진

페레가모 헤어핀페레가모 헤어핀
페레가모 헤어핀

 

일단 페라가모 상자에 포장되어 오고, 정품 인증과 같은 품질증명서와 페레가모 주머니안에 들어 있습니다. 일단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 않지만 상자크기 만큼 헤어핀도 그만한 사이즈여서 빼보면 딱 여성들이 하기 좋은 사이즈 입니다.

 

 

페레가모 헤어핀
흑백
페레가모 헤어핀 바라
컬러
페레가모 헤어핀 뒤
페레가모 헤어핀 뒤

 

페레가모 헤어핀 추천

 

명품 헤어핀을 찾으신다면 페레가모 바라 제품을 한번 써보세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디자인 자체가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보통 이런제품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으면 활용도가 높을것 같네요.

 

페레가모 헤어핀
단정

너무 튀지 않지만 금장의 페레가모 표시가 빛을 받으면 반짝이기 때문에 더욱더 고급스러우며 단정해 보입니다. 단정하고 우와한 헤어핀을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 해봅니다.

 

 

색상은 붉은색, 블루, 회색등 다양하게 있던데 개인적으로 검정색이 저는 가장 예뻐서 와이프한테 검정색을 추천 해주었습니다. 명품 헤어핀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명품 헤어핀 페레가모 바라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남자 지갑 계급도 다나와 추천

다나와에서 남자 지갑 계급 도라는 지갑 가격대별 남성분들의 일자리 직책을 기술해서 문제가 되고 있다. 개인적으로 도대체 이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다. 아래 다나와에서 이야기하는 남자

bluesmj.tistory.com

 

 

밀레피오리 방향제 추천 후기

가끔 어느 집에 가면 옷방이나 화장실에서 향기로운 향이 나는 집들이 있습니다. 그런 곳에는 항상 품격 있는 방향제가 놓여 있던것을 기억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고급 방향제 브랜드 밀레피오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