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밀크티아이 가격 효과있나

천재교육 밀크티, 밀크티아이 가격 효과있나


아이들 교육으로 인해 어머님들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있습니다. 이제는 초등학생을 넘어 5-6세의 아이들까지 시작해야하는 패드공부 과연 어린 아이들까지 해야하는것일까요? 그래도 일단 천재교육 밀크티 가격과 밀크티아이 가격에 대한 정보와 개인적 견해를 남겨봅니다.

 

목차

  • 천재교육 밀크티
    • 밀크티 가격
    • 밀크티 장단점
  • 밀크티아이 개인적 의견
    • 솔직히 필요할까
    •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 아이를 키우면서 길게 봅시다

천재교육 밀크티
밀크티 가격

천재교육 밀크티

 

 

천재교육에는 밀크티와 밀크티아이가 존재합니다. 밀크티는 5-6세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것이며, 밀크티아이는 아직 초등학교 들어가기전 4-6세 아이들에게 놀이와 같은 공부를 하기위해 만들어진것 같네요.

 

천재교육 밀크티 가격은 2022년 3월 1일부터 학습비과 만원정도 인상되었습니다. 보통 패드로 수업하는 학습지들은 10만원 아래인데 천재교육 밀크티 가격은 비슷한 유형의 교육보다 조금더 비싸게 느껴집니다. 물론 전과목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부를 보면 더저렴할수도 있습니다.

 

밀크티
밀크티

▣ 천재교육 밀크티 가격

  • 12개월 약정 - 월 149,000원, 일시납 1,788,000원
  • 24개월 약정 - 월 119,000원, 일시납 2,856,000원

 

 

▣ 천재교육 밀크티 장단점

 

이러한 패트로 수업하는 다양한 경쟁업체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업체들처럼 컨텐츠가 다양하게 있으며, 초등학생 전과목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 1개정도 학습지로 수업하는 분들께 추천드릴만 합니다.

 

다만 특정 과목의 학습지 선택하는 비용보다 전과목 관리라서 그런지 학습 패드치고는 월가격대가 부담갈수 있는 정도의 가격이 됩니다. 보통 이런 패드는 저렴해서 하나 들어보는데 밀크티는 저렴하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밀크티아이
밀크티 아이

밀크티아이 개인적인 의견

 

밀크티아이 가격은 앞서 천재교육 밀크티 가격이 있는데 비용이 유사하다 보시면 됩니다. 최근 밀크T아이 무료체험을 많이들 해보고 아이가 잘하는것같고 좋아하는것 같아 12개월 24개월 약정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을겁니다.

 

4-6세 그나이 아이들은 무었이든 다 호기심을 가지고 있을나이 입니다. 그러니 그때 새로운 무언가를 보여준다면 분명 호기심을 가질것이고  잘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문득 이런 생각이드네요.

 

4-6살이면 개월수로 따지면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아이들인데, 벌써부터 매일 매일 해야하는 과제가 생기는구나, 특히 어머님들도 앞으로 아이가 학교에 가면 매일 챙겨주고 가르쳐 주어야 할것들이 그렇게 많은데 벌써부터 매일 해야하는 숙제를 할려고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 솔직히 필요할까

 

우리 솔직해 지자고요. 다른사람들도 다 하는데 우리아이만 안해도 되나, 아이도 좋아하는데, 아직 애가 어리니간 하는모습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며 흐믓합니다.

 

바로 그게 마케팅인겁니다. 그나이때 아이들이 좋아하면 처음 아이를 키우는 우리 부모님들 애들보다 자기 아이가 저런것에 반응하는것에 신기해서 지갑을 분명 열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 무언가 시키긴 해야합니다. 저는 저것보다 더 뻘짓을 했습니다. 은물아시죠, 그당시 프레벨 교구세트랑 이것저것 책까지 수백만원을 들여 해봤는데, 애가 기억은 할거라 생각하십니까? 나중에서야 알았습니다 돈에 비해 별로 큰 효과가 없다는것을 말입니다.

 

그냥 그나이때 아이는 무언가 호기심때문에 모두다 좋을 뿐입니다. 차라리 매달 나가는 그 비용으로 아이랑 공원을 걸으며 아이스크림 하나 더사주고 대화를 나누는것이 더 좋은건 아닌지 저는 그렇게 생각해봅니다.

 

아래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모든것들은 마케팅이라는것임을 인지하세요. 아이들이 볼모가 아닙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알려 달라 분노

저희 집에도 아직 초등학생이 한 명 있습니다. 키좀 더 키워볼 생각으로 키 크는데 도움되는 음식과 보충제를 알아보는데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란 글귀가 보이길래 모지 하고 보다가 성장판 관

bluesmj.tistory.com

 

▣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이것을 꼭 안시켜도 된다는것을, 그저 이것을 하는것은 부모들의 자기 만족일 뿐입니다. 그나이때 아이들은 뭐든다 좋아합니다. 제말이 틀렸나요, 그리고 그때 배우는 모든것들이 패드안에 있는 것이 아니더라도 주변의 환경에서 모두 체험이 가능합니다.

 

패드에서 나오는 영어, 수학, 창의적 놀이가 과연 얼마나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는지요. 물론 부모 욕심에 하나정도는 시킬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 하다보면 아이가 흥미를 잃게 되는건 며칠뒤가 아닌 한두달 뒤가 될것입니다.

 

그럼 스스로에게 합당한 이유를 대면서, 그냥 가르치거나, 반려를 시킬건데, 반품시키면 패드값 까지 빼버리면 그냥 시키는게 더 덜손해이기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 유지하는 사람들도 많은것이 현실입니다.

 

 

▣ 아이를 키우면서 길게 봅시다

 

뭐 둘째 셋째를 키워보신 부모님들은 아시겠지만, 이제 첫째를 키우거나 연년생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모를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쉽게 무언가에 호기심을 가지지만 그만큼 쉽게 그것을 지겨워 합니다.

 

매달 고정비로 나가는 비용이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또한 일시불로 한번에 치르기엔 몫돈 나가는것이라 좋지도 않습니다. 이거하나 기억하세요. 당신이 충분한 부자가 아니라면, 아이들 어릴때 돈을 어느정도 저축을 해야합니다.

 

저도 아이 유치원 다닐때 이정도 비용이 쭈욱 초등학교까지 들어가겠지, 했는데 초등학교때 1년에 천만원 더들어 갔습니다. 어머님들끼리 얼마나 아이들에게 많은것을 가르치고 이것도 해야하고 저것도 해야하는지, 솔직히 하루종일 공부하는 아이가 가엽기도 했으니간요.

 

그렇게 시간이 흐르면서 가끔 생각합니다. 어릴때 돈좀 더모을걸, 초딩때 뭘그리 학원을 많이 보냈는지 그돈이면 중,고등학생때 더많은것을 가르쳐 줄수 있는데 말입니다.

 

아이들 학습지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천재교육 밀크티도 그중 하나이며, 4-6세 밀크티아이도 그저 그중 하나일뿐입니다. 뭐 하나정도 학습지처럼 배우고 싶다면 천재교육 밀크티 제품도 경쟁력이 있으니 함께 고민해 보세요. 이상으로 천재교육 밀크티 밀크아이 가격 효과있나 포스팅을 줄입니다.

 

 

마지막으로 밀크티아이는 아이가 너무 어려요, 그런것에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밀크티는 초등학교때 아이의 성향에 따라 맞는지 꼭 점검하시고 진행하세요. 한번 진행하면 이런 제품들은 중도에 그만두면 피해가 만만치 않으니간요. 저는 오늘도 솔직하게 블로그에 제가 격은 정보를 적어서 뿌듯하네요. 합리적인 선택을 하시길 바래봅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후기

아이들 성장히기가 중요하다는것은 어린 시절 경험해본 어른들이 더욱더 잘알고 있습니다. 키로인해 얼마나 큰 스트레스를 받는지 신경이 쓰이는지 말이죠. 아이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클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