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 반지 귀걸이 추천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 반지 귀걸이 추천


크리스마스날 아이선물만 살게 아니다, 연애할때 꼭 챙겨주던 크리스마스 선물, 지금은 애인이 아닌 와이프가 되어서 그냥 아이에 묻혀 지나갔는데, 생각해보니 아이 선물보다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는게 애가 크고난후 더 미래의 나에게 도움이 될것같다. 그래서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 반지 귀걸이 추천 팁을 공유 해본다.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

 

결혼후 둘만 있을때는 그래도 크리스마스라고 이것저것 선물도하고 하였는데, 아이가 태어난후 모든 관심사가 아이에게 집중되고 아내도 나도 뒷전으로 밀리기 시작했다.

 

 

아이가 크기시작했고, 어느순간 아이가 자기만을 생각하고 내가 어릴때와는 다른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을 가지는것 같았다. 해달라는데로 다해줘서 그런지, 속으로 내아이를 보면서도 싹퉁바가지란 생각을 하게 되는 요즘이다.

 

늘 아이가 먼저였던 우리부부는 서로에게 너무 무심했고, 아이가 점점커가면서 이제서야 나는 알게되었다. 100날 아이에게 잘해줘 봤자 부모에게 감사한마음은, 아직 철이 없어서 그런지 시근조차 없을거라고, 그래서 이번에 크리스마스에는 와이프에게 선물을 하고자 고민을 시작했다.

 

 

▣ 아내가 좋아하는것

 

옷을 사준다고 해도, 아깝다고 됐다고한다. 예전에는 그렇게 옷을 잘입고 다니던 와이프가 이제는 아줌마가 되었다. 가지고 싶은게 있냐고 물어도 없다고 하고, 그렇게 뭐라도 해주고 싶냐고 그러면 돈으로 달라고 한다.

 

무드라는것은 결혼하고 애놓고난후 사라진지 오래인가 보다. 다른거 다 싫다고 해도 가끔 귀걸이 또는 작은 실반지 이런것은 또 한번씩 욕심은 낸다. 나는 정확히 그것을 노렸다. 하지만 반지값 귀걸이값이 절대 저렴하지 않기에 머리를 굴리기 시작했다.

 

실목걸이 팔기
실목걸이 팔기

▣ 기존 귀걸이 반지를 팔자

 

결혼반지를 안낀지 이미 오래이고, 그자리에는 투박한 다른 금반지로 채워져 있다. 귀걸이또한 오래된 귀걸이이며, 소독은 언제 해주었는지 귓볼이 부어져 있다.

 

우스갯 소리로 귀걸이는 14K라서 귀가 붓는다고 한다, 18K이상이면 귓볼이 붓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게 사실일까, 아무튼 나는 와이프에게 기존에 끼고 있는 반지와 목걸이가 있으면 그거 팔고 새걸로 하자고 했다.

 

이것의 장점은 기존것을 팔기때문에 18K를 팔고 새것으로 바꾸는 과정에서 35%정도 내돈이 들어가게 된다. 그러니 30만원짜리라도 10만원의 비용만 투자하면 아내의 만족도를 크게 올려줄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실목걸이
판매한 실목걸이

와이프 크리스마스 귀걸이 반지 선물

 

 

기존에 있던 반지를 팔고자 했는데, 기존반지는 너무 무게가 무거워서 팔기에 부담스럽기도하고 해서 예전에 끈어져서 상자안에 넣어둔 실목걸이를 팔고 실반지를 구입하기로 했다.

 

 

▣ 귀걸이 18K

 

귀걸이 18K는 현금으로 구입했다. 현금으로 구입하게 되면 21만원짜리를 18만원에 준다고 하였기에 귀걸이는 현금으로 구입하고 얇은 귀여운 반지는 기존 실목걸이를 팔고 구입하기로 했다.

 

 

스마일 반지
스마일 반지

▣ 스마일 반지 구입

 

실목걸이를 판매하니 대략 13만 1천원 정도 나왔다. 해당 목걸이 무게를 현시세로 계산하면 대략 20만원 정도 되는것 같았으며, 팔때는 18K 기준 13만 1천원정도 되었다.

 

와이프가 관심을 보인 반지는 스마일모양으로된 귀여운 반지였고, 해당반지 무게도 내가 판매한 실목걸이랑 비슷했기에 가격은 20만원 정도 하였다. 기존 판매한 실목걸이 13만 1천원과 차액금 6만 9천원을 더 지급하고 해당 반지를 아내에게 주었다.

 

귀여운 반지
반지

▣ 지출비용

  • 18K 귀걸이 현금 18만원
  • 스마일 반지 20만원중 목걸이 팔고 6만 9천원
  • 총 비용 24만 9천원

 

기존에 쓰던 반지든 목걸이든 하나만 판매해도 많은 돈은 들어가지 않는다, 하지만 받는 사람의 마음은 즐겁다. 기존에 계속 쓰던 반지나 목걸이같은 금을 새롭게 바꾸어 주는것도 큰 돈이 들어가지 않는 방법이 될수 있다.

 

두꺼운 반지가 아닌 편안한 디자인으로 끼고 다닐수 있는 반지 귀걸이는 여성이라면 대부분 원하지 않을까, 또한 가장 효율적인 경제적 가치가 있는 소비라 생각한다. 물론 기존 제품을 팔면 35%정도의 손실을 입겠지만, 다시 사는 제품또한 35% 비용의 투자로 아내의 기쁨 마음과, 금이라는 자산을 구입하게 되는것이다.

 

 

쓸데없는 제품을 구입해서 나중에 버리는것 보다, 나두면 돈도 되고 다음이나 그다음 크리스마스에 또 이런 식으로 바꾸어 줄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소비라 생각을 한다.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아이들 선물만 생각하지 말고 한평생 같이 가야할 와이프 선물 뭐라도 챙겨주는건 어떨까 그런생각을 해봅니다. 이상으로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 반지 귀걸이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BEST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주려고 하면, 부모님들은 고려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저학년이라면 크리스마스 전날까지 뭐 가지고 싶냐 물으면, 늘 대답이 변합니다. 이 말인즉 주변에 좋아

bluesmj.tistory.com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할인중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어요 어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준비 하셔야죠. 그래서 오늘은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할인에 대해서 정보를 남깁니다. 자 크리스마스 트리 장만하러 갑시다. 이케아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