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 게임 롤 설치방법

아이맥 게임 롤 설치방법


mac os 운영체제에 과연 게임이 돌아갈까, 별로 게임에 대한 생각은 해보지 않았다. 예전에 리그오브레전드를 좋아 했는데 설마 아이맥에서 롤이 돌아갈거란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아이맥 MAC os 에서 롤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아이맥 롤 설치방법을 간단하게 알려 드릴게요.

 

롤 설치 방법

아이맥 롤 게임 가능

 

 

아이맥의 운영체제에서 게임을 할수 있다는 생각을 별로 해보지 않았다. 다만 아이맥에 윈도우를 깔수 있어서 그렇게 윈도우를 깔아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들었다. 그런데 굳이 게임을 하기위해 매번 할때마다 컴퓨터를 재부팅하면서 맥os와 윈도우를 번갈아 가면서 왔다갔다 할만큼, 솔직히 귀찮다.

 

그런데 이번에 들은소식이 롤이 아이맥 운영체제에서 실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와 예전에 정말 롤을 좋아했고, 나이에 맞지 않게 아리를 너무좋아했는데, 다시할수 있다는 생각으로 한번 깔아보기로 하였다.

 

 

아이맥 롤 설치 방법

 

처음에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서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라고 치면된다, 리그오브레전드라고 치면 이상한 사이트가 나와서 그냥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라 치고 아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리그오브 레전드 다운로드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 롤 정식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는 140명이 넘는 챔피언으로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팀 게임입니다. 지금 무료로 플레이해 보세요.

www.leagueoflegends.com

 

다운로드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쪽에 다운로드라는 글이 있습니다. 거기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다운로드 내용이 나옵니다.

 

맥 다운로드
aorMAC

일반 윈도우는 그냥 다운로드 받으면 되지만, 아이맥일 경우 MAC os로 바꾸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위에 있는 다운로드가 아니라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를 누르면 된다.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위에 보면 아리, 블츠 그림의 다운로드가 아니라 마우스를 아래로 내리면 리그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누르라고 하는 표시가 있다 그것을 누르면 된다.

 

다운로드중
다운로드중

위에 다운로드를 받고 있으며 100%가 될때까지 기다리면 되는데, 일단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진행중 RIOT GAMES가 나오는데 기존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하면되고, 그게 아니라면 페시으북이나, 구글, 애플 아이디로 새롭게 시작해도 됩니다.

 

롤 로그인
로그인

저같은 경우 예전 아이디로 하니간 비활성화가 되어 있어 휴대폰 인증, 메일인증하여 기존에 롤계정을 활성화 시켜서 이전 케릭터들을 했는데 요즘 사람들 너무 잘해서, 그냥 새로 만들어서 다시하고 있습니다.

 

롤 로그인후
로그인후

해당 내용이 나오면 허용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리그오브레전드 설치가 100%된후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맥으로 롤을 할수 있다니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저만 모른듯 합니다.

 

롤 아이디
니케아리

 

 

유치하게 니케아리로 다시 롤을 시작해봅니다. 재미있게 롤을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이상으로 아이맥 게임 롤 설치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어도비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 가격

개인적으로 포토샵을 제대로 해본 적은 없습니다. 그런데 글을 적다 보면 또는 어느 자료에 무엇을 추가할 때 사진을 조금 포토샵으로 고쳐서 넣으면 좋을 것 같다란 생각을 가끔 합니다. 그럴

bluesmj.tistory.com

 

 

최신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꼭 필요한 OS가 있기 마련입니다.지금 설명하는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또한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OS입니다.지금부터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