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복원수술 비용 부작용

정관복원수술 비용 부작용


다양한 이유로 정관수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문제로 정관복원수술을 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정관 절제술은 정자가 정관을 통해 흘러 정액과 결합하는것을 방지하는 절차인데 이것을 다시 푸는수술을 정관복원 수술이라고 합니다. 이에따른 비용과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아래에 공유 합니다.

 

정관복원수술
정관복원 수술

정관복원수술

 

마음의 변화 및 다양한 이유로 다시 정관복원수술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정관복원수술은 정관 절제술보다 복잡하고 어려울수 있습니다.

 

 

정관절제술은 고환에서 음경으로 정자를 운반하는 정관이라고 하는 관을 자르거나 묶어 차단합니다. 이렇게 차단된 정관을 풀거나 다시 음경으로 정관의 끝을 꿰매는 정관조영술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정관복원수술을 통해 다시 연결한다고 하여도 기존 정관절제술을 하지 않는 사람들과 비교하여 임신률의 차이를 보일수 있으므로 정관절제술을 해야한다고 판단할때 고민을 조금더 깊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정관상담
정관복원수술 상담

정관복원수술 비용

 

정관절제술을 받을때는 20-30만원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러나 정관복원수술은 미세한 수술이라서 대부분 큰병원이나 대학병원에서 정관복원수술을 받게 되었고 그런까닭에 예전에는 200만원 이상의 비용이 청구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보건복지부가 출산장려 정책으로 정관복원수술을 보험급여대상에 포함시킴으로써 정관절제술과 비슷한 20-40만원대의 비용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정관복원수술을 받기전 시설이 좋은 대학병원이나 전문병원에서 충분한 상담을 받고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정관을 묶고 난뒤 5년 이내로 복원술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정관이 절제된 시간이 오래되면, 부고환이 막혀 복원을 하였다고 하여도 정자의 배출이 원활하게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에 임신이 뜻대로 잘되지 않을 확율이 높아집니다.

 

 

정관복원수술 부작용
정관복원수술 부작용

정관복원수술 부작용

 

음낭에서 출혈로 인해 고통스러운 붓기가 발생할수 있으며, 감염 및 통증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흔하지는 않지만 대부분 항생제 및 의사의 처방전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정관복원술 이후 몇달뒤 정액에 나오면 정관 절제술이 성공한것 이며, 정자가 다시 나오면 임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앞서 이야기 드린바와 같이 너무 오랜기간 정관절제술 기간이 길면 성공할 확율이 적어짐으로 다시 계획을 세워야 하시는 분이라면 하루 빨리 정관복원술을 전문 의사와 상담후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지역마다 잘하는 병원이 있을겁니다. 잘알아보고 진행하시길 바래봅니다.

 

 

조루증 예방 치료 가정요법

조루증과 같은 성적인 문제는 일반적이며, 누구나다 격을수 있는 문제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자극을 쉽게 받거나 스스로 이문제에 대해 고민하면 상태가 불안과 좌절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조

bluesmj.tistory.com

 

 

비아노스 성분 효능 남성 건강

남성분들의 건강을 위해 어떤 기능성 보조식품을 드시고 있으신가요. 건강한 전립선과 지구력, 남자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 건강식품으로 비아노스 제품은 어떤지요. 비아노스 성분과 효능에 대

bluesmj.tistory.com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남성의 에너지 보충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의외로 우리의 일상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오니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남자 정력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