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버킷 배송조회 하는방법 직구 총정리

펫버킷 배송조회 하는방법 직구 총정리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알게된 펫버킷, 살아생전 해외직구 같은것은 한번도 안해볼것 같았던 내가 강아지를 위해 직구를 하게 되었다. 그런데 펫버킷에 주문을하고 도대체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거진 2주가 넘도록 오지않는 나의 물건은 나로하여금 분노하게 만들었고, 나와 같은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펫버킷 배송조회 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펫버킷 배송조회 하는방법

 

먼저 펫버킷에 주문을 했다는것은 펫버킷 사이트를 어느정도 알고 계시거나 어느나라를 통해 물건을 받는지 아실겁니다. 영국에서 바로 우리나라로 오는건 아니더라구요. 싱가폴인가 그것을 경유해서 오는걸로 저는 확인했습니다. 

 

 

 

▣ 펫버킷 배송조회 내물건은 어디 (DHL확인방법)

아래주소를 누르시면 DHL 송장확인 하는곳으로 넘어갑니다. 일단 누르시기전 펫버킷 송장번호는 어떤것이며, 무엇을 입력해야하는지 확인하고 창을 띄워놓고 그대로 따라 해보세요.

 

DHL 송장확인 하실려면 클릭하세요

 

 

펫버킷 내계정 -> 주문내역 -> 주문번호( 주문번호를 확인합니다.)

SGAGS주문번호  = 예) SGAGS1483098 송장번호 입니다.

 

 

또는

 

 

이 주문번호를 가지고 DHL 송장확인 하러갑니다.

 

 

위 사진처럼 텍스트란에 SGAGS를 넣고 주문번호를 치면 됩니다. 음 위에 S가 빠졌네요. 그래도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그렇게 엔터를 치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자 여기까지 DHL에서 우리에게 제공되는 내용입니다. 대략적 해외배송이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할수 있으며, 그이후는 우체국 택배로 인계되기 때문에 우체국 택배 배송위치 확인하는 방법으로 넘어갑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차 DHL창을 닫기전 우체국 확인 송장번호를 확인후 넘어갑시다. 
 
 
 

 

 
 
우체국 송장번호 확인

 

 

좀전에 확인했던 DHL페이지를 보시면 오른쪽 옆에 추적ID라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체국 위치를 알아볼수 있는 송장번호가 됩니다. 꼭 챙기세요RX숫자로 시작하는것. 그것을 복사후 아래 우체국 위치 확인하는곳을 눌러 해당 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

 

우체국 송장 확인하는곳 바로가기

 

 

▣ 우체국 배송위치 찾는 방법

 

 

위에 DHL에서 추적ID에 있는 RX어쩌고 저쩌고를 복사해서 우체국택배 EMS국제우편행방조회에 붙여넣은후 조회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이렇게 하루 더기다리니 아래와 같이 제가 살고있는 우체국 택배영업소로 도착했다는 내용을 알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기다리면, 우체국에서 문자 또는 SNS로 택배가 왔다고 연락이 올것 같네요.

 

 

 

어떤가요 방법만 알면,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니죠. 아래 펫버킷 직구하는 방법 및 할인코드 번호도 함께 남겨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펫버킷 배송조회 하는방법 직구 총정리포스팅을 마칩니다.

 

 

 

 

 

▣ 펫버킷 직구방법 및 펫버킷 할인코드 링크

 

펫버킷 직구방법 및 할인코드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